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0415384 박소영 200415377 김정윤 작 품 명작 품 명국 문국 문 흰고래이야기 영 문영 문 white whale 작품 포맷 Computer 3d animation 기획의도 고래가 바다에 대한 순결하고 순수한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이 가질.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0415384 박소영 200415377 김정윤 작 품 명작 품 명국 문국 문 흰고래이야기 영 문영 문 white whale 작품 포맷 Computer 3d animation 기획의도 고래가 바다에 대한 순결하고 순수한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이 가질."— Presentation transcript:

1

2 200415384 박소영 200415377 김정윤

3 작 품 명작 품 명국 문국 문 흰고래이야기 영 문영 문 white whale 작품 포맷 Computer 3d animation 기획의도 고래가 바다에 대한 순결하고 순수한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이 가질 수 없는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그러나 가질 수 없는 어떤 것에 대한 사랑은 괴롭고 힘들기만 한 것이 아니라 그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제작기법 2D+3D 컴퓨터 주 관람대상 전 관객 작품장르 □ 모험 □ 다큐 □ 드라마 □ 환경 □ 실험 □ 판타지 □ 코믹 □ 뮤지컬 □ 스릴러 □ 사회풍자 □ 성인물 □ 기타 ( ) 예상 런닝 타임 7 분7 분 총 제작기간 / 제작일정 ①총 제작기간 : 10 개월 ②기 제작기간 : 4 개월 ③잔여 제작기간 : 6 개월 ( 08 년 3 월 2 일부터 08 년 12 월 31 일 까지 ) ※ ①총 제작기간 = ②기 제작기간 + ③잔여 제작기간

4 Concept idea 고래의 판타지가 반영된 자연물들로 이루어진 깊 은 심해 초월적인 사랑을 하는 고래를 통해 보여지는 바다의 신비로움

5 고래의 무리 속에 흰 고래가 있다. 흰 고래는 다른 고래와 달리 바다를 사랑하고 있었다. 고래들이 이동을 할 때 흰 고래는 홀로 남아 노래를 부르며 바다 속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 어느 날, 고래는 돌고래와 만나게 되고 노래로 인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 다며 주의를 준다. 얼마 뒤 노래 소리를 듣고 인간들이 흰 고래를 사냥하러 오게 되고 크게 상처 입은 고래는 바다 밑으로 떨어지게 된다. 흰 고래는 깊은 잠에 빠지고 하얀 뼈 만 남게 된다. 그 뼈들은 점차 가루가 되어 퍼지고 그 가루는 이내 바다전체에 퍼져 바다가 일 순간 하얀 바다가 된다. 그제야 고래는 바다를 조금 느끼게 된다. 그리고 고래는 사라진다.

6 Character

7 landscape

8 레이아웃

9 제작기간 참여 인력 및 제작공정 제작특이사항 캐릭터 - 3D 배경 – 3D + 2D 시간의 단축과 효율성을 극대화 캐릭터 : 3D 모델링, 애니메이팅 배경 : 근경 3D 작업 – 원경 포토샵리터칭 6 월 말 캐릭터 오브젝트 완성 캐릭터, 근경오브젝트 모델링 : 박소영, 김정윤 원경 리터칭 작업 : 스태프 진 활용

10 스텝크레딧. 감독 : 박소영 기술감독 : 김정윤 나머지 모든것 : 박소영, 김정윤. 나레이션 : 장 폴로 첨부자료 렌더링 이미지 / 스토리보드. 이미지컷. 등등.


Download ppt "200415384 박소영 200415377 김정윤 작 품 명작 품 명국 문국 문 흰고래이야기 영 문영 문 white whale 작품 포맷 Computer 3d animation 기획의도 고래가 바다에 대한 순결하고 순수한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이 가질."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