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북한기도제목 7 월 1 주 (7/1-7/7). 1. 북한정치 - 북한이 29 일 평양에서 열린 최고인민회의에서 조 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김 정은을 추대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정부는 ‘ 노 동당에 이어 국가기구에서도 김정은식 권력구조를 형성한 것.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북한기도제목 7 월 1 주 (7/1-7/7). 1. 북한정치 - 북한이 29 일 평양에서 열린 최고인민회의에서 조 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김 정은을 추대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정부는 ‘ 노 동당에 이어 국가기구에서도 김정은식 권력구조를 형성한 것."— Presentation transcript:

1 북한기도제목 7 월 1 주 (7/1-7/7)

2 1. 북한정치 - 북한이 29 일 평양에서 열린 최고인민회의에서 조 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김 정은을 추대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정부는 ‘ 노 동당에 이어 국가기구에서도 김정은식 권력구조를 형성한 것 ’ 으로 분석했습니다. 또 ‘ 노동당의 정책과 노선이 국가기관인 국무위원회를 매개로 구체화되 고 집행되도록 하려는 것 ’ 으로 보고 ‘ 기존 국방위원 회의 기능에 외교, 통일, 경제 분야로 역할을 확대하 는 것 같다 ’ 고 전망했습니다. 통일부 관계자는 국무 위원회 등이 신설되고 일부 체제 개편이 있었지만 김정은 위원장의 권력집중 측면에서는 달라진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3 - 김일성, 김정일에 이어 김정은까지 3 대째 세습되는 북한의 우상화‧신격화 독재체제가 속히 무너지게 하옵소서. - 북한에 하나님을 경외하고 국민을 존중하는 올바른 지도자와 정부가 세워지게 하소서 - 북한 주민들에게 신앙의 자유가 주어져 자 유롭게 예배드리고 전도하며 선교하는 복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4 2. 북한경제 - 중국 상품이 넘쳐나는 북 · 중 접경지역뿐만 아니라 평양에서도 위안화가 공용화폐처럼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유는 2009 년 화폐개혁 이후로 북한 사람들이 북 한 돈의 가치를 전혀 믿지 못하고 있기 때문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개인뿐 아니 라 북한 당국까지 외화 전용 식당이나 수영 장 등을 늘리며 ‘ 외화벌이 ’ 를 하고 있어 그대 로 방치할 경우 위안화가 북한 돈을 대체할 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5 - 북한 화폐가치가 없어져 중국 위안화를 사 용하며 중국경제에 예속화 되고 있는 북한의 모든 경제실정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북한 이 중국의 경제적인 영향력 아래에 있지만 장마당과 텃밭운영 등을 통해 시장경제가 활 성화 되게 하시고, 민간경제가 살아남으로 주 민들의 의식주가 나아지게 하옵소서.

6 3. 북한사회 - 미 국무부 ‘2016 인신매매 실태 보고서 ’ 에서 북한을 최 악의 등급인 3 등급으로 분류하여 북한은 14 년 연속 최 악의 인신매매 국가가 되었습니다. 보고서는 정치범 수 용소, 노동교화소, 해외파견 노동자들이 강제 노동에 시달리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북한정부의 탄압으 로 사람들이 북한을 탈출하는 과정에서 북한 여성, 소 녀들 상당수가 강제 결혼, 매춘, 가사노동 등의 인신매 매에 시달리게 되고 이들이 북한으로 송환될 경우 가혹 한 처벌을 받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보고서는 북 한정부는 정치범 수용소 수감자들, 해외파견 노동자들 의 강제노동을 중단하고, 북송된 인신매매 피해자들에 대한 사형, 가혹한 형량선고를 중단하라고 촉구했습니 다.

7 - 북한정권의 폭정 속에 자행되는 처참한 인권 탄압과 인신매매가 속히 중단되게 하옵소서. - 정치범 수용소와 북‧중 접경지역에서 강제노 동과 각종 위험에 처해 있는 북한 주민들을 모 든 압제와 생명의 위협, 그리고 공포로부터 구 원하여 주옵소서. - 특별히 중국에 있는 탈북자들이 하나님을 경 외하는 신실한 사람들을 만나안전하게 남한으 로 올 수 있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저들이 하나 님을 만나고 영혼의 구원을 받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8 4. 기타 - 유엔 북한인권 서울사무소가 지난 23 일로 1 주년 을 맞았습니다. 시나 폴슨 소장은 1 년간 북한 내 인권 범죄 책임을 묻는 인권침해 사례 문서화, SNS 를 통한 북한인권 실태 전파, 한국정부와 시민 단체를 바탕으로 각종 토론회 개최와 유엔활동 알 리기 등 3 가지 분야에 중점을 두었다고 하였습니 다. 또 하나원 방문과 탈북자 인터뷰를 통해 한국 내 탈북자 사회를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북한의 정보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 다. 앞으로도 북한인권 상황 감시를 지속할 것이며, 북한인권 상황에 대한 여론 확산 활동을 벌이고 정치범 수용소 문제도 계속 다룰 것이라고 하였습 니다.

9 - 유엔 북한인권 서울사무소를 예수님의 이 름으로 축복합니다. 북한에서 자행되는 온갖 인권 침해 사례들을 잘 정리하고 기록하여 북한정권의 심각한 인권탄압 실태가 국내와 해외에 모두 밝히 드러나 국제사회에 알려지 므로 북한 주민들의 인권상황이 개선되게 하 옵소서. - 남한국민들과 온 세계 사람들이 북한의 인 권상황의 위중한 실태를 깨닫고 이를 위해 한 목소리를 내고 행동하여 북한의 인권유린 이 중단되고 자유와 생명과 인권이 존중되는 북한 땅이 되게 하옵소서.

10 5. 남한 - 7 월 5 일부터 9 일까지 ‘ 통일이 미래다 ’ 라는 주 제로 제 16 차 지저스아미 콘퍼런스 북한구원 금식성회가 수원 흰돌산수양관에서 열립니다. 주최측은 이를 위해 40 일 철야기도를 하며 이 번 성회에 많은 대학생들과 신학생들의 참석 하여 말씀과 기도로 올바르게 세워져 한국교 회를 새롭게 하고 각 캠퍼스와 신학교를 거룩 하게 할 기도의 씨앗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 니다. 또 전국과 세계에서 기도자들이 함께 모 여 기도할 때 복음통일을 위한 기도의 돌파가 일어나기를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11 - 7 월 5 일부터 시작되는 지저스아미 컨퍼런스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전국과 세계에 서 거룩한 대한민국,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 국을 위해 기도할 분들이 많이 모이게 해 주시고, 연합된 기도로 복음통일의 돌파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 특별히 대학생과 청년들이 말씀과 기도로 바르 게 세워져 이 시대를 일깨우는 영적인 선각자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이들이 각 지역의 교회를 새 롭게 하고, 각 캠퍼스와 신학교를 거룩하게 하는 기도의 불씨가 되어 영적부흥과 거룩의 능력이 나타나는 밑거름이 되게 하옵소서.


Download ppt "북한기도제목 7 월 1 주 (7/1-7/7). 1. 북한정치 - 북한이 29 일 평양에서 열린 최고인민회의에서 조 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김 정은을 추대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정부는 ‘ 노 동당에 이어 국가기구에서도 김정은식 권력구조를 형성한 것."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