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신선초등학교 2 학년 4 반 김 우혁. 을왕리해수욕장은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하였고, 늘 목 또는 얼항으로도 불리며 1986 년 국민 관광지로 지정되 었다. 백사장 길이는 약 700m, 평균 수심은 1.5m 로 비교적 규 모가 큰 편이다.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신선초등학교 2 학년 4 반 김 우혁. 을왕리해수욕장은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하였고, 늘 목 또는 얼항으로도 불리며 1986 년 국민 관광지로 지정되 었다. 백사장 길이는 약 700m, 평균 수심은 1.5m 로 비교적 규 모가 큰 편이다.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Presentation transcript:

1 신선초등학교 2 학년 4 반 김 우혁

2 을왕리해수욕장은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하였고, 늘 목 또는 얼항으로도 불리며 1986 년 국민 관광지로 지정되 었다. 백사장 길이는 약 700m, 평균 수심은 1.5m 로 비교적 규 모가 큰 편이다.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양쪽 옆으로 기암괴 석이 늘어서 있어 경관이 매우 아름답다. 특히 낙조가 아름답 기로 서해안에서 손꼽힌다.

3 해수욕장으로는 드물게 넓은 잔디밭과 충분한 숙박시설이 갖춰져 있어 각종 스포츠를 즐 길 수 있으며, 청소년들의 단체 수련을 위한 학생야영장, 수련 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배를 빌 려 바다로 나가면 망둥어와 우 럭 · 노래미 · 병어 · 준치 등도 많이 잡을 수 있다. 해수욕과 스포츠, 낚시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 는 종합휴양지로 적격이다. 단, 백사장에 조개껍질과 자갈이 많이 섞여 있으니 주의해야 한 다.

4 이용가능시설 탈의장 2 개소, 샤워장 2 개소, 급 수대 3 개소, 학생 야영장, 잔디 밭, 수련장등 수용인원 소형차 600 대 주차가능

5 찾아가는길 경인고속도로 종점을 지나 인천항 사거 리에서 우회전하여 월미도 방향 도로표 지판을 따라 월미도 제 2 선착장에 도착 - 영종대교 이용 - 서울에서 강변북로나 88 올림픽대로를 달려 방화대교 남북단에 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에 진입 - 김포 공항이나 부천, 시흥, 일산지역에서는 김 포공항 IC 와 노오지 JC 를 통해 연결 - 인천 에서는 북인천 IC 를 이용 - 인천신공항 고 속도로를 타고 오다가 신불 IC 에서 용유, 무의방향으로 진입 대중교통 : 서울에서 대중교통 이용 : 인천공항철도 를 이용하시거나 인천공항 행 리무진 버 스을 타고 공항 3 층에서 하차 하신후 2,13 번 탑승구에서 302,306 번 버스을 타 시고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하차 하시면 되며, 6 시부터 22:30 까지 10 분 간격 운행 하고 공항에서 20 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6 * 병풍처럼 우거진 숲, 깨끗한 옥빛 바다 을왕리를 다녀와서 … 바닷물이 깨끗하고 공기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었다. 내가 사는 인천의 관광명소인 을왕리 가 자랑스러웠다.


Download ppt "신선초등학교 2 학년 4 반 김 우혁. 을왕리해수욕장은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에 위치하였고, 늘 목 또는 얼항으로도 불리며 1986 년 국민 관광지로 지정되 었다. 백사장 길이는 약 700m, 평균 수심은 1.5m 로 비교적 규 모가 큰 편이다. 울창한 송림과 해수욕장."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