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제일기획 광고대상 TV-CF [ 던킨 사용 설명서 ] 편. 사용설명서 던킨도너츠 NA: 던킨도너츠 사용설명서 챕터 원 S/E: ( 문자오는 소리 ) 띵동.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제일기획 광고대상 TV-CF [ 던킨 사용 설명서 ] 편. 사용설명서 던킨도너츠 NA: 던킨도너츠 사용설명서 챕터 원 S/E: ( 문자오는 소리 ) 띵동."— Presentation transcript:

1 제일기획 광고대상 TV-CF [ 던킨 사용 설명서 ] 편

2 사용설명서 던킨도너츠 NA: 던킨도너츠 사용설명서 챕터 원 S/E: ( 문자오는 소리 ) 띵동

3 NA: 이번 역은 신도림, 신도림역입니다. 여 1, 지하철 안내방송을 듣고 망설이다가 답장을 보낸다. 여 1, 미안한 표정으로 문을 연다. 여 1: 친구야 ~

4 어두운 표정의 친구를 보고 말을 흐린다. 여 1: 미안 … 여 2: 야 ! 미안하다고 말하면 다야 ?! NA: 살다보면 “ 미안해 ~” 도 통하지 않을 때가 있다.

5 “ 미안해 ” 도 통하지 않을 때, 카카오 하니딥 ! NA: “ 미안해 ~” 도 통하지 않을 때, 던킨 카카오 하니딥 ! 여 1, 여 2 의 입에 도너츠를 넣는다. S/E: ( 도너츠 입에 박히는 소리 ) 콕 !

6 도넛, 그 이상 BGM : 요조 ‘ 허니허니 베이비 ’ S/E: 음 ~ 여 2, 화를 냈었다는 것도 잊은 듯 도너츠를 음미하며 먹는다. NA: 도넛, 그 이상. 던킨 도너츠.

7 [ 기획의도 ] 도너츠에 따라 그 성분과 맛이 천차만별임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상황별 필요한 도너츠가 다르지 않을까 ? 라고 가정하고 진한 초코렛맛의 ‘ 카카오 하니딥 ’ 은 화가 난 사람에게 사용한다는 설정을 해보았다. 정말 화가 난 상황에서는 ‘ 미안하다 ’ 라는 사과가 들리지 않는다. 오히려 더 화를 부추길 수도 있다. 말로도 풀리지 않는 화를 달콤한 맛의 던킨의 도너츠가 가라앉혀 주는 ‘ 역할 ’ 을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도너츠가 허기를 달래는 ‘ 식품 ’ 류에 머무는 이미지를 탈피하도록 도울 수 있다.‘~ 할 때 ’ 라는 상황설정을 부여하므로써 도너츠에 스토리가 녹아드는 효과를 기대해 본다. 또한, 던킨의 도너츠 종류가 많은 만큼 친구간의 갈등해결 에피소드 외에도 모녀편, 연인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형 시리즈물을 제작할 수 있다.

8 THANK YOU 홍보광고학 / 전성재 0711808


Download ppt "제일기획 광고대상 TV-CF [ 던킨 사용 설명서 ] 편. 사용설명서 던킨도너츠 NA: 던킨도너츠 사용설명서 챕터 원 S/E: ( 문자오는 소리 ) 띵동."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