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여정이 뭘까 ? 여정은 여행이 아니다. 휴가도 아니다. 과정이고 발견이다. 자기를 발견하는 과정이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얼굴을 맞댈 수 있게 된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를 볼 뿐 아니라 어떻게 세계에 맞춰가는지 배운다. 사람이 여정을 만드는가, 아니면 여정이 사람을.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여정이 뭘까 ? 여정은 여행이 아니다. 휴가도 아니다. 과정이고 발견이다. 자기를 발견하는 과정이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얼굴을 맞댈 수 있게 된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를 볼 뿐 아니라 어떻게 세계에 맞춰가는지 배운다. 사람이 여정을 만드는가, 아니면 여정이 사람을."— Presentation transcript:

1 여정이 뭘까 ? 여정은 여행이 아니다. 휴가도 아니다. 과정이고 발견이다. 자기를 발견하는 과정이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얼굴을 맞댈 수 있게 된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를 볼 뿐 아니라 어떻게 세계에 맞춰가는지 배운다. 사람이 여정을 만드는가, 아니면 여정이 사람을 만드는가 ? 여정은 삶 그자체이다. 삶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까 ?

2 LOUIS VUTTON The spirit of travel

3 마케팅전략 결론 기업소개

4 L V M H

5 기업소개

6

7 마케팅 전략

8 위조품과의 전쟁 계몽활동 개인 경고장 발송 기업 상표등록, 의장등록 판매업자

9 고객을 위한 특별 주문 서비스 커스텀 메이드 (Custom made) 전혀 새로운 스타일을 주문 오더 메이드 (Order made) 소재변경, 주머니등 추가주문

10 완벽한 수리 서비스

11 No Sale 바겐세일세트판매사은품끝수가격

12 루이비통은 TV 광고를 하지 않는다 유료카탈로그뮤즈활용

13 화려한 파티

14 전설속의 루이비통

15 줄을 서시오 ~

16 거부할수 없는 유혹 복종적 사랑 드림 (Dream) 마케팅 (Marketing) 드림마케팅 ( Dream Marketing)

17 감사합니다 !


Download ppt "여정이 뭘까 ? 여정은 여행이 아니다. 휴가도 아니다. 과정이고 발견이다. 자기를 발견하는 과정이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얼굴을 맞댈 수 있게 된다. 여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를 볼 뿐 아니라 어떻게 세계에 맞춰가는지 배운다. 사람이 여정을 만드는가, 아니면 여정이 사람을."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