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언제든지 보고 바로 편집하세요. 여러 앱을 이용할 필요 없이 MS Office, HWP, PDF, TXT 의 문서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어디서든 쉽게 편집해 보세요 ! *PDF 문서는 ‘ 보기 모드 ’ 만 지원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언제든지 보고 바로 편집하세요. 여러 앱을 이용할 필요 없이 MS Office, HWP, PDF, TXT 의 문서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어디서든 쉽게 편집해 보세요 ! *PDF 문서는 ‘ 보기 모드 ’ 만 지원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언제든지 보고 바로 편집하세요. 여러 앱을 이용할 필요 없이 MS Office, HWP, PDF, TXT 의 문서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어디서든 쉽게 편집해 보세요 ! *PDF 문서는 ‘ 보기 모드 ’ 만 지원합니다.

3 문서를 한 곳에서 관리하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더 이상 문서를 어디에 저장했는지 찾지 마세요. 데스크톱, 외부 클라우드 스토리지 등 이곳 저곳에 흩어진 문서를 한 곳에 모으면 문서 관리가 훨씬 편리해집니다. 문서 검색을 통해 모아둔 자료도 쉽게 찾아보세요.

4 한 번의 탭으로 문서를 공유하고 바로 논의하세요. 내 주소록에 저장된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문서를 공유하고 내용을 보며 함께 논의하세요. 별도의 회의 없이도 쉽게 아이디어를 교환하여 효율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5 데스크톱과 모바일 어디서나 원하는 곳에서 작업을 이어가세요. 나의 모든 기기에 최신 문서로 업데이트 됩니다. 집, 회사, 이동 중 어디서나 문서를 확인하고, 수정하세요. 모든 작업을 한번에 이어주는 Polaris Office! 당신의 문서를 멋지게 완성하세요 !

6 Copyright ©2015 Infraware Inc. All rights reserved


Download ppt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언제든지 보고 바로 편집하세요. 여러 앱을 이용할 필요 없이 MS Office, HWP, PDF, TXT 의 문서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어디서든 쉽게 편집해 보세요 ! *PDF 문서는 ‘ 보기 모드 ’ 만 지원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