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價値 시장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상호작용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 제품의 사용자는 누구이며, 무엇을 하고, 어떤 환경에 있는지, 그리고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해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價値 시장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상호작용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 제품의 사용자는 누구이며, 무엇을 하고, 어떤 환경에 있는지, 그리고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해야."— Presentation transcript:

1

2

3

4

5

6

7

8

9

10

11

12 價値

13

14

15 시장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상호작용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 제품의 사용자는 누구이며, 무엇을 하고, 어떤 환경에 있는지, 그리고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해야 한다. – 감성트렌드, 김영한 여성 소비력이 증가함에 따라 감성 상품의 소비도 늘고 있다. 여성은 상품의 품질과 감성르 판단할 때 남성들과는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다. 여성은 상품에 담겨있는 종합적인 감성 요소와 미묘한 차이까지 느끼는 능력이 있다. 감성 상품의 가자 ㅇ중요한 특징은 상품이 항상 소비자의 감정적 가치와 연결되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애착이 매우 강하다는 점이다. 소비자가 구매를 하게 되는 동기 중에 가격과 품질 외에 감성적 만족이 아주 중요한 요인으로 등장했다 아톰형소비자와 캔디형 소비자 책 43 화장품은 감성이 중요한 부문 …… 그래프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Download ppt "價値 시장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상호작용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이 제품의 사용자는 누구이며, 무엇을 하고, 어떤 환경에 있는지, 그리고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관찰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 패턴을 파악해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