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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년 06 월 25 일 모바일게임 제휴 마케팅 제안서 Real game for real 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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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08 년 06 월 25 일 모바일게임 제휴 마케팅 제안서 Real game for real people

2 세중게임즈 소개 Real game for real people 사명㈜세중게임즈 사업내용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 전략, 액션, RPG : 드래곤 아이즈, 삼국지 와룡승천, 카오스 헤븐, 에라곤, 던전 앤 히어로, 페이블오브나이트, 그림맨션, 지크 등 - 스포츠 : 드래그 레이싱 2 - 아케이드 ( 캐쥬얼 ) : 구석기아카데미, 배틀아머, 무모한 추락, 마린블루스, 미니미니트레인, 스파이로 더 드래곤, 산타 주니어 등 - 타이쿤 : 오 ! 베이비, 폭렬 접시 패왕, 마법소녀 타이쿤 등 아이템샵 - 프리스타일멤버샵, 던전앤파이터멤버샵, 그라나도에스파다멤버샵 W2P - 다음, 네이트, 한게임 ( 네이버 ) 폰게임 운영 유무선연동 - 로드오브디 서비스 온라인게임 - 브레인온 개발 및 운영 설립일 2007.12.05 자본금 40 억 매출액 (2007 년기준 ) 120 억 종업원 수 28 명

3 세중게임즈 연혁 Real game for real people 5월3월5월3월 ‘ 마법소녀타이쿤 ’ 출시 한게임 W2P 서비스 오픈 2월2월 ‘ 미니게임판타지 ’ 출시 12 월세중나모여행 기업분할, ㈜세중게임즈 회사 창립 11 월 ‘ 그라나도에스파다 멤버샵 ’ 런칭 4월4월 ‘ 페이블오브나이트 ’. ‘ 던전앤히어로 ’ 런칭 3월3월세계최초 유무선 연동게임 ‘ 로드오브디 ’ 런칭 온라인 두뇌단련 게임 ‘ 브레인온 ’ 런칭 8월8월 ‘ 삼국지 와룡승천 ’ 런칭 7월7월 ‘ 던전앤파이터 멤버샵 ’ 런칭 6월6월㈜세중나모여행으로 회사명 변경 3월3월 ‘ 프리스타일 멤버샵 ’ 런칭 2월2월 ‘ 드래곤아이즈 ’ 런칭 7월7월 ‘ 네이트 W2P’ 서비스 오픈 ‘ 다음 W2P’ 서비스 오픈 2008 2007 2006 2005

4 세중그룹 관계사 Real game for real people 회사명설립연도내용 세중여행 1982 종합 여행사 세중정보기술 1993 소프트웨어, 보안솔루션 등 세중컨설팅정보시스템 구축 세중 S&C 모바일 솔루션 연구 개발 세중옛돌박물관 2000 석물 2 만여점 보관 샤론보험중개 1988 보험프로그램설계 세성항운 1987 싱가포르항공 한국 총판 세중 엔지니어링 2007 공작 기계수리 & 개조작업 * 세중 주요관계사 현황 _ 총 12 개 계열사 ( 여행분야 & IT 분야 ) [ 참고 ] 세중게임즈는 세중정보기술과 함께 IT 분야 주 계열사

5 제휴 마케팅 제안 Real game for real people 현재 서비스 진행 및 예정인 자사의 모바일게임 “ 극단적 다이어트 ” 제휴마케팅 제안 1. 캐릭터 성이 높은 모바일 히트게임의 오프라인 제품으로 연계 2. 귀사의 제품과 공동 이벤트 진행 ( 경품 및 이벤트 세중게임즈 제공 ) 3. 귀사 제품을 이용한 고객 중 “ 극단적다이어트 ”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 게 정보이용료 (3000 원 ) 중 30% 할인 제공 ( 홈페이지 등록 시 ) 4. 귀사와 공동 마케팅 진행 - 귀사제품 : 제품외관에 캐릭터 인쇄 / 이벤트 진행 - 자사게임 : 온 / 오프라인 공동 이벤트 진행 5. 극단적다이어트는 일반적이고 보편화된 누구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형식으로 구성 타겟층의 범위가 넓음 6. 1318 주 타겟층에 귀사 제품 집중 홍보효과 (7 월 ~9 월 집중 ) I. 제휴마케팅 제안배경 SKT : 6/12 런칭, KTF/LGT : 7 월 중 런칭예정

6 극단적 다이어트 현황 Real game for real people 1.6 월 12 일 SKT 서비스 5 일만에 유료 다운로드 유저 2 만 돌파 - 보편적 히트 예정작의 경우 2 만유저 달성 15 일 소요 - 현 추세 진행 시 8 월 ~9 월 50 만 이상 다운로드 돌파 2.7 월 ~9 월 다이어트 시즌에 최적화 된 시즌형 게임 - 6 월 26 일 현재 각종 모바일게임 순위 1~3 위권 3. 극단적 다이어트 마케팅 진행내용 - 1318 을 직접 찾아가 선물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행사 진행 중 - 온게임넷 주 시간대 방송광고 진행 (6 월 26~7 월 25 일 ) - 5000 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 (7 차 이벤트 ) - 게임 판촉물 제작으로 캐릭터 및 게임홍보 ( 주인공 : 백금녀 ) 누구라도 쉽게 접근 가능한 2008 년 여름 최고의 히트작

7 제휴효과 Real game for real people 1. 극단적 다이어트 히어로 “ 백금녀 ” - 마케팅의 주요 포인트로 게임 내 캐릭터 “ 백금녀 ” 인지도 상승 - 차기 게임에 “ 백금녀 ” 캐릭터 지속등장 - 백금녀 스토리 : 비련의 주인공에서 제기하는 밝은 성격의 주인공 2. 귀사의 제품에 활용 시 제품 호감도 상승효과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성 - 밝은 성격으로 어려움도 꿋꿋하게 해쳐나가는 캔디형 캐릭터 - 각종 캐릭터 판촉물 (2 만 여개 이상제작 ) 홍보 진행중  캐릭터 티셔츠 / 노트 / 핸드폰고리 / 책갈피 등 3.“ 백금녀 ” 캐릭터를 활용한 차기작 준비 중 - 극단적다이어트 시리즈 준비 중 - 백금녀 캐릭터를 활용한 다른 컨셉의 게임 개발 중 극단적다이어트의 히어로 “ 백금녀 ” 를 통한 홍보효과

8 제안게임 소개 Real game for real people 1. 마케팅 이슈화 요소 게임만 해도 살이 빠진다 ! – 게임 내에서 살빠지는 음악적용 교감 신경의 활성화를 증가시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치료용 클래식 음악을 게임 내에 서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 다이어트 ’ 라는 관심사가 게임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효과 기대 운동시에 지방연소를 더 빠르게 도와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는 125~135BPM 템포로 음악을 제작하여 미니게임 중 BGM 으로 사용

9 Real game for real people 2. 게임 시나리오 남자친구에게 뚱뚱하다는 이유 만으로 차인 백금녀 … 어느 날 우연히 길을 가다가 “ 극단적 다이어트 ” 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방 송국을 찾아가는데 … 결국 PD 를 만나 “ 극단적 다이어트 ” 프로그램 도전자로 선발된 금녀양 !!! 이제 금녀는 목표량의 몸무게를 향해 “ 극단적 다이어트 ” 프로그램에 참여 하게 된다. 제안게임 소개

10 Real game for real people 3. 게임설명 불 끄기 게임달리기 게임헤엄치기 게임벽 타기 게임 - 건물의 창에 불이 나타난다 - 불의 색깔을 보고 2,5,8 번으로 물을 쏘아 불을 끈다. - 게임이 시작되면 주인공이 런닝머 신 위를 달리고 있다. - 달리는 주인공을 상, 하 또는 좌, 우 로 이동시키면서 방해물을 피해서 움직이게 한다. - 주인공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 영을 시작한다 - 수영을 하면서 위에서 내려오는 쓰 레기를 원안에 맞춰 주워야 한다. - 주인공은 건물의 창문을 잡고 올라 간다. - 부서진 창문을 수리하고 계속 윗층 으로 올라가야 한다. 극단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단기간에 살을 빼자. 제안게임 소개

11 Real game for real people 3. 게임설명 악어 게임키우기 게임원양어선 게임먹기 대화 게임모아주기 게임 - 주인공은 악어 입에 누워 있는 다. - 악어가 입을 벌리고 있다가 입 을 닫으려고 한다. - 악어가 눈물을 흘리다가 눈이 무섭게 변할 때 5 번 키를 눌러 야 한다. - 아이템 샵에서 물과 영양제를 구입한다. - 심은 씨앗의 물과 영양제의 게 이지를 똑같이 맞춰줘야 한다. - 그물에 잡힌 물고기를 뜰채로 낚는다. - 해녀가 낚이면 풀어주고 물고 기들은 뜰채로 낚으면 된다. - 빵을 빠른 시간 안에 다 먹어야 한다. - 빵을 계속 먹다 보면 먹는 속 도가 더디게 된다. - 먹는 속도가 더디게 되면 물을 먹어 소화시켜야 한다. - 피디가 혼자 화면 좌, 우로 달 리면서 위에서 내려오는 디 포 인트를 획득한다. - 아무런 키 조작 없이 게임만 실행시켜 놓고 있으면 된다. 제안게임 소개

12 Real game for real people 음료자판기 푸드코트 아이템샵 9,000 여개의 아이템 조합 !!! Character Customizing !!! 제안게임 소개

13 Real game for real people ▶ 일요일이 되면 방송국 무대에서 일주일 동안 얼마나 체중감량을 하였는지 알기 위해 무대로 이동하게 된다. 긴장한 주인공이 무대 뒤에서 쉽게 나가지 못해 담당피디가 떠밀어서 무대로 올라가게 하는 코믹함을 넣어 게임을 지루하지 않게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주인공이 무대로 올라가면 일주일 동안 한 게임의 횟수와 감량된 체중과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시청률에 따라 주인공에게 D-point 를 지급한다. 초기 모습 100KG 95KG90KG87KG85KG80KG78KG75KG73KG70KG 68KG65KG63KG60KG58KG55KG53KG50KG48KG 마지막 모습 45KG 4. 캐릭터의 몸무게변화 제안게임 소개

14 Real game for real people 5. 마케팅 진행 구분진행 플랜효과 OFF-LINE 서울시내 대형 서점 / 학교 근방 서점 / 온라인 서점과 제휴하여 홍보 판촉물 배포 월 약 50 만명에게 노출 1318 을 주타겟으로 오프라인 행사 지속 진행 중유동인구 밀집 지역에서의 노출 온게임넷 CF 방영 ( 주요시간 매일 PM6:00~) 미디어광고 효과 (100 만 이상 ) 캐릭터 티셔츠, 노트, 핸드폰고리 등 제작판촉물로 인한 2 차 홍보 효과 ON-LINE 회원수 50 만명 이상의 대형 다이어트 카페 / 커뮤니티 마케팅 채널일 약 10 만명에게 노출 플래시게임 이벤트를 기획하여 경품사이트 배너 광고 집행일 약 50 만명에게 노출 홍보 동영상 제작일 약 10 만명에게 노출 WAP 모바일 광고 ( 네이트 투데이 배너 ) 월 약 20 만명에게 노출 제안게임 소개 귀사와 함께 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검토 부탁 드립니다. ㈜세중게임즈 TEL : 02-3420-1010 담당자 : 모바일사업팀 박창준팀장 TEL : 02-3420-1032 / HP: 016-630-0637

15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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