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나에게 PPTA 란 ? PPTA 는 축구경기에서 개념 없던 전반전을 마치 고 새로이 후반전을 시작하며 경기를 승리로 뒤 집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혁신적인 교체카드 입니다. 우리 PPTA 는 기존 보험영업의 개념을 완전히 바꾸는 교육과정과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다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나에게 PPTA 란 ? PPTA 는 축구경기에서 개념 없던 전반전을 마치 고 새로이 후반전을 시작하며 경기를 승리로 뒤 집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혁신적인 교체카드 입니다. 우리 PPTA 는 기존 보험영업의 개념을 완전히 바꾸는 교육과정과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다시."— Presentation transcript:

1 나에게 PPTA 란 ? PPTA 는 축구경기에서 개념 없던 전반전을 마치 고 새로이 후반전을 시작하며 경기를 승리로 뒤 집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혁신적인 교체카드 입니다. 우리 PPTA 는 기존 보험영업의 개념을 완전히 바꾸는 교육과정과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우리에게 꿈과 희망을 던져 주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KB 안에서 새로운 미래를 함께 하시길 희망합니다. 강남 PPTA / 이용준 지점장 H.P 010.5208.5555 나에게 PPTA 란 ? 퇴직 후 새로운 진로를 모색하던 중 KB 생명의 PPTA 입사 제의를 받고 지난 30 년간의 경력을 바 탕으로 새로운 지식을 겸비하여 제 2 의 인생을 시 작하는 장이라 생각했습니다. 퇴직 후에 미리 구상해 왔던 데로 나름대로의 생활을 영위하시는 분들 도 많이 있겠고, 또는 전혀 새로운 제 2 인생의 개척을 모색하시는 분 들도 있겠는데, 그 동안 은행경력과 PPTA 과정에서 받는 심도 있는 교 육으로 보람 있는 새로운 인생설계를 해보는 것도 보람이 있고 의미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강남 PPTA / 이동규 지점장 H.P 010.2499.9572

2 나에게 PPTA 란 ? 강남 PPTA / 정수성 지점장 H.P 010.5517.9127 나에게 PPTA 란 ? 강남 PPTA / 남화옥 지점장 H.P 010.3243.3132 PPTA 는 제 인생 후반의 또 다른 장을 열어감에 있어 고객의 재무적 안정과 비재무적 측면의 안락함을 실현 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Helper” 이자 동반자로서 의 역할과 사명감을 갖게 합니다. 섬김과 봉사의 자세로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맞 춰 1:1 맞춤 설계를 통한 협력과 신뢰의 관계를 형성 유지 발전시켜가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실천하고자 합 니다. 고객과 나의 관계가 앞으로 여정에서 상호가치를 공유하고 나누는 상생과 협력의 관계로 인식하고 이를 의미 있는 목적과 방향에 연결 지어 실천 한 다면 PPTA 로서 담당하는 사명은 매우 가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나에게 PPTA 란 성장을 하게 하는 양분입니다. 그 동안 은행에서 VIP 팀장을 하면서 쌓아온 경험에 뼈와 살을 붙여서 내공을 더 쌓게 하고 역량을 강화 시켜 종합 금융의 시각을 한층 더 높이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PPTA 도전은 분명 얻는 것이 있으며 나아가 저를 더욱 성장시킬 것입니 다. 처음엔 누구나 막연하기도 하고 망설여 지기도 하지만 일단 한번 도 전해 보시길 권합니다. 해보지도 않고 걱정하는 것 보다 설령 후회 하더 라도 해보시면 분명 달라진 내 자신을 발견하게 되시리라고 봅니다.

3 나에게 PPTA 란 ? 자산가와 병원, 중소 기업 등 사업체에 대하여 전문 적인 종합재무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들에게 재무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여 주고 제 2 의 인생을 강남 PPTA / 박기영 지점장 H.P 010.9168.4667 나에게 PPTA 란 ? 강남 PPTA / 안부영 지점장 H.P 010.9168.3485 시작하는 나에게는 일의 가치와 경제적 안정을 줄 수 있는 직업입니다. 마 음을 열고 열정적인 교수진의 철저히 실무 위주의 교육을 수용하고 자기 것으로 습득한다면 KB 생명이 추구하는 KB 퇴직 직원의 금융경력을 이용 한 성공적인 모델로 정착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PPTA 는 고객의 재무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갖도록 하 고 종합재무설계를 수행하는 금융전문가입니다. KB 생명은 KB 국민은행 지점장 출신 등 금융전문가를 선 발하여 자산가와 사업체에 전문적인 종합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본 프로젝트를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제 2 인생을 KB 생명과 함께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에게 PPTA 란 ? 강남 PPTA / 정계원 지점장 H.P 010.9168.4605 PPTA 는 금융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 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재정적 안정과 마 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인생 전반전을 KB 직장인으로 살았다면 인생 후반전은 경륜과 지식이 풍 부한 금융전문가로, 경제적으로는 자유로운 직업인으로 즐기면서 사세요.


Download ppt "나에게 PPTA 란 ? PPTA 는 축구경기에서 개념 없던 전반전을 마치 고 새로이 후반전을 시작하며 경기를 승리로 뒤 집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혁신적인 교체카드 입니다. 우리 PPTA 는 기존 보험영업의 개념을 완전히 바꾸는 교육과정과 좋은 환경을 바탕으로, 다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