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브랜드 소개 ENRICO COVERI. 1973 년에 ENRICO COVERI 가 창시한 ENRICO COVERI 는 밝은 컬러와 색의 유행, 활기 넘치는 프린트, 다양하고 기발한 멋과 재미들을 소재로 패션필드에 혜성같이 나타나 스팽글을 이용한 여러가지 베리에이션을 선보이고.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브랜드 소개 ENRICO COVERI. 1973 년에 ENRICO COVERI 가 창시한 ENRICO COVERI 는 밝은 컬러와 색의 유행, 활기 넘치는 프린트, 다양하고 기발한 멋과 재미들을 소재로 패션필드에 혜성같이 나타나 스팽글을 이용한 여러가지 베리에이션을 선보이고."— Presentation transcript:

1 브랜드 소개 ENRICO COVERI

2 1973 년에 ENRICO COVERI 가 창시한 ENRICO COVERI 는 밝은 컬러와 색의 유행, 활기 넘치는 프린트, 다양하고 기발한 멋과 재미들을 소재로 패션필드에 혜성같이 나타나 스팽글을 이용한 여러가지 베리에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엔리코 코베리에는 건축적인 라인 속에 장난스러움이 가득하고 변함없는 장식물을 찾아 재미를 더한다. 이것이 바로 엔리코 코베리가 이끌고 추구하는 ‘ 패션 ’ 이다.

3 HISTORY 1973 Touche by Enrico Coveri 밀라노 런웨이 데뷔 1977 첫 여성복 컬렉션 In Paris 1981 남성복, 아동복 라인 론칭 1982 향수 Paillettes(Sequins) 론칭, 이듬해 Homme 라인 론칭 1985 영라인 인 You Young Coveri 를 론칭하였다. 1990 Enrico Coveri 창시자 Enrico Coveri 38 세 나이로 사망. 그의 여동생 Silvana 가 회사 운영 1996 Silvana 의 아들 Francesco Martini Coveri 를 You Young Coveri 의 Creative Director 로 영입. ~ 현재 Francesco Martini Coveri 메인 디자이너 이자 운영자로 엮임

4 COMPANY STORY Enrico Coveri 는 1973 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어 창시자인 Enrico Coveri 가 21 살 때 회사를 설립하였다. 그만의 특유의 재치와 컬러로 세계에 많은 이목을 받으며 스팽글이라는 소재로 본인만의 독특한 패션감각을 뽐내왔고 이것이 Enrico Coveri 의 브랜드 이미지로서 자리 매김 하며 세계 정상의 의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다. 38 살 그가 사망 후에는 Family Business 로 성장하게 되며 여동생 Silvana 가 사업을 물려받아 지금 껏 운영 하고 있다. 그러나 실질적인 디렉팅과 디자인은 그녀의 아들인 Francesco Martini 가 맡고 있으며 그 또한 22 살의 어린나이로 런웨이에 데뷔하여 현재까지 Made in Italy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현재 Enrico Coveri 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말고도 핸드백, 선글라스 등 악세서리, 화장품 까지 론칭하여 사업의 영역을 넓혀가며 이태리의 여러 모델 및 헐리우드 스타들 까지 친분을 유지하며 영감을 꾸준히 리서치 하며 협찬 및 각종 콘텐츠 개발 또한 성장하고 있다.

5 BRAND STORY _ the origin Enrico Coveri, 창시자의 이름이자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 브랜드 네임은 “ 귀여운 천재 ” 라는 호칭과 함께 전세게에 Ready to wear 로서 화려하게 데뷔하게 되었다. 그의 창의적인 스타일은 현재까지도 “Covery Style” 의 정의로 소개된다. 1978 년, 파리에서 첫 콜렉션을 선보였다. 세계 모든 기자들은 그의 즉흥적이고 활기넘치는 창의력에 대해 큰 찬사를 보냈다. 온 세상의 코트가 검정색 밖에 없었을 때 그는 초록, 노랑, 빨강 등 파격적이고 과장된 컬러로 사람들을 매혹 시켰다. Enrico Coveri 는 1952 년 생으로 한가지 컬러로 발란스를 맞추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고 스팽글을 소재로 제작한 콜렉션이 큰 성공을 이루었으며 1977 년 부터 꾸준히 이어온 그의 패션 활동으로 이탈리아에서는 기사 호칭을 임명 해 주기도 하였다. 그의 광고 캠페인은 그 당시 최고의 포토그래퍼들과 향후 탑 모델이 된 여러 모델들과 함께 작업하였다. 그러나 1990 년 생각지도 못했던 그의 사망에도 Enrico Coveri 브랜드는 유행이 아닌 패션의 한 색깔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그의 활기넘치는 색감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다. 이 후 그의 여동생 Silvana 가 회사를 이끌며 그녀의 아들 또한 디자이너로 영입하여 지금은 여성복 이외에도 많은 라인들을 론칭하며 발전해가고 있다.

6 BRAND STORY _ the designer Francesco Martini Coveri, Enrico Coveri Fashion House 의 새로운 디자이너로 Enrico 가 사망 한 뒤 회사를 경영한 Silvana 의 아들이다. 메인 디자이너로서 그의 첫 데뷔무대는 2002 년 SS 여성복 콜렉션. 1974 년에 태어나 10 대 때 부터 워크샵에 참여하며 그의 센서티브하고 창의적인 감성을 보였다. 이후 1996 년, 22 살때에는 Enrico Coveri 의 세컨 라인인 You Young Coveri 에서 생의 첫 데뷔 무대를 갖았다. You Young Coveri 는 톡톡 튀고 활기넘치는, 마치 Francesco 가 이 세상에 ‘ 패션 ’ 이라고 선보여 주고 싶은 감성들을 담았다. Francesco Martini Coveri 는 쇼에 본인이 작업한 음반을 선보일 만큼 음악에 큰 관심이 있고 손수 광고 촬영을 할 정도로 사진에도 재능이 있다. 여러 분야에서도 각 활동 하면서 패션 사업에도 많은 영향을 주는데, 그의 친화력은 많은 연예인을 비롯한 유명인사들과들도 좋은 관계를 유지 하게 하여 Enrico Coveri 에 실질적인 마케팅에 큰 도움을 준다. 실제로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은 이미 어릴 때 부터 아티스틱 디렉터로서 일 해오며 그 명성을 인정 받았고 98 년도부터 2004 년 까지 세계 각지에서 받은 많은 수상 경력이 그를 더 돋보이게 하였다. 그 중에서 2004 년도에 미국에서 받은 “ 올해의 디자이너 ” 상은 그가 앞으로 패션 필드에서 더 큰 업적을 이룰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7 BRAND POSITIONING

8 COLLECTIONS

9

10 PHOTO SHOOTS

11 STORE 이탈리아 현지 : - Forte dei Marmi 에 본사 직영 매장 운영 - 이태리 내 쇼핑몰에 단독으로 7 개의 매장이 입점. -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이외에도 핸드백, 선글라스, 신발 등 악세서리 유통 중국 : - 17 개의 신발 매장 이스라엘 : - Total look man 단독 매장 7 개 (5 월 중 1 개 매장 오픈예정 ) 호주 : - License Products 판매 일본 : - 가방, 선글라스 등 악세서리 주로 License products 판매 미국 : - 백화점, 쇼핑몰 등에 Fashion 의류 편집샵으로 운영 유럽 : - 매년 Fashion Show 후 콜렉션 아이템 Multi shop 에 공급 및 판매 아시아 및 중동 - 백화점, 쇼핑몰 등에 Fashion 의류 편집샵으로 운영

12 IMPORT COUNTRIES Europe Rome Milan Florence Paris Munich Madrid Barcelona Stockholm Moscow London Luxemburg NORTH AMERICA New York San Francisco Los Angeles Chicago Miami Montreal Toronto Far east Hong Kong Singapore Osaka Tokyo Seoul Shanghai Sydney Canberra Middle – east Dubai Dakar


Download ppt "브랜드 소개 ENRICO COVERI. 1973 년에 ENRICO COVERI 가 창시한 ENRICO COVERI 는 밝은 컬러와 색의 유행, 활기 넘치는 프린트, 다양하고 기발한 멋과 재미들을 소재로 패션필드에 혜성같이 나타나 스팽글을 이용한 여러가지 베리에이션을 선보이고."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