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Presentation transcript:

1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 라고 한다. ② ‘ 저야말로 ’ 에 해당하는 일본어 표현은 ‘ そちらこそ ’ 이다.

2 [2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친구를 소개할 때 ‘ 이쪽 ’ 에 해당하는 말은 ? 3. ‘ 한국에서 왔습니다.’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다.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친한 사이에서는 이름을 줄여서 부르거나 별명을 부르기도 한 다. ② 여학생의 이름 뒤에는 주로 ‘~ くん ’ 을 붙여 부른다.

3 [3 차시 ] 5 분 퀴즈 ① 1. 대화에 등장하는 인물은 몇 명인가요 ? 2. 등장인물의 이름을 말해 봅시다. 3.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와 시간을 말해 봅 시다.

4 [3 차시 ] 5 분 퀴즈 ② 4. ‘ 소개할게 ’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다. 5. ‘ 저야말로 잘 부탁합니다 ’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 다. 6. はるか, まさき, ナリ의 성별은 무엇인지 말해 봅 시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7. 발음과 억양에 유의하여 짝을 다른 친구에게 소 개해 봅시다.

5 [4 차시 ] 5 분 퀴즈① 1. 자신의 이름과 학교명을 가타카나로 써 봅시다. 2. ‘ 잘 부탁합니다 ’ 에 해당하는 표현을 아는 대로 모 두 말해 봅시다. 3. ‘ 고등학교 2 학년입니다 ’ 를 일본어로 말해 봅시다.

6 [4 차시 ] 5 분 퀴즈②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자기소개 시 ‘ 잘 부탁합니다 ’ 라는 표현은 ‘ おねが いします。 ’ 이다. ② ‘ ~です ’ 는 ‘ ~입니다 ’ 라는 의미이다.

7 [5 차시 ] 5 분 퀴즈① 1. 일본어로 ‘ ぶかつ ’ 는 무슨 의미인가요 ? 2. 일본 고등학교의 연간 학사 일정은 몇 월부터 다음 해 몇 월까지인가요 ?

8 [5 차시 ] 5 분 퀴즈② 3. 일본 고등학생의 학교생활에 대한 설명을 읽고,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 고등학교의 졸업식은 2 월이다. ② 일본 고등학교의 입학식은 4 월이다. ➂ 일본에서 동아리 활동은 학교 일과 중에 이뤄진다. ➃ 일본의 고등학교는 대체로 3 학기제이다.


Download ppt "[1 차시 ] 5 분 퀴즈 1. 자신을 소개하는 기본 문형을 말해 봅시다. 2. 고등학교 ‘ 축제 ’ 를 일본어로는 뭐라고 하나요 ? 3. 숫자 1-10 중 읽는 방법이 2 가지 이상인 것은 ? 4. 다음 설명에 대해 ○, × 로 답해 봅시다. ① 일본에서 교복은 ‘ せいふく."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