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사진으로 보는 2015 Challenge Camp. Day 1 성장, 그 첫 만남 이번 2015 챌린지 캠프는 11 분의 멘토 교사분과 70 여명의 교사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우리 선생님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지 자기 소개하는 모습 한번 보실까요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사진으로 보는 2015 Challenge Camp. Day 1 성장, 그 첫 만남 이번 2015 챌린지 캠프는 11 분의 멘토 교사분과 70 여명의 교사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우리 선생님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지 자기 소개하는 모습 한번 보실까요 ?"— Presentation transcript:

1 사진으로 보는 2015 Challenge Camp

2 Day 1

3 성장, 그 첫 만남 이번 2015 챌린지 캠프는 11 분의 멘토 교사분과 70 여명의 교사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우리 선생님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지 자기 소개하는 모습 한번 보실까요 ?

4 이어서 8 개월 후 나의 모습을 포스터로 만들어보는 팀 활동이 있었습니다 ! 선생님들의 집중하는 모습 !

5

6

7 성장, 그 첫 번째 이야기 “Big Hugs” 그리고 무엇보다도 알곡 같은 강의들이 있었습니다. 그 첫 번째, 본사 장윤화 연구원의 Big Hugs 강 의 ! 서로 안아주는 우리 선생님들의 모습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면들입니다.

8 성장, 그 두 번째 이야기 “ 수업력 향상 ” 그리고 이어지는 안산 중앙 김혜영 선생님의 수업력 향상 강의 ! 주니어 즐겁게 수업하기 ! 초등 수업 팁까지 깨알 강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귀 쫑긋 ! 눈 반짝 ! 하는 교육생 선생님들 모습 보이시나요 ?

9 성장, 그 세 번째 이야기 “ 상담력 ▪ 배본력 향상 ” 마지막으로 수원 팔달 이민정 선생님의 상담력, 배본력 향상 강의 ! 어머니 관리에서부터 배본 팁까지 ! 게다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강의였습니다.

10 그 동안 품었던 고민들을 공유해보자 ! “Case Study”

11 드디어 대망의 힐링스쿨 ! 슈퍼스타 교사 T! 감출 수 없는 우리 튼튼영어 교사분들의 장기 ! 어마어마했는데요 ! 배꼽 빠질 뻔 했던 그 현장으로 ! 가보실까요 ?

12

13

14 Day 2

15 나에게 쓰는 편지 둘째 날은 8 개월 뒤의 나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진지한 선생님들의 모습 보이시죠 ? 이 편지는 8 개월 뒤 교사 분들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그때쯤이면 챌린지 캠프의 기억이 새록새 록 나겠죠 ?

16 교육을 마무리하며 원을 만들어 서로의 교육 소감을 들어보며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캠프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17 1 박 2 일간 정들었던 우리 교사분들 ! 추억의 사진 찰칵 !

18 빠질 수 없는 따뜻한 허그로 훈훈하게 마무리를 합 니다.

19 이번 교육은 교사분들, 멘토, 그리고 본사 식구들이 따뜻함으로 하나가 될 수 있었습니다 ! 성장과 도전 ! 2015 튼튼영어 파이팅 ! Challenge Camp 파이팅 !


Download ppt "사진으로 보는 2015 Challenge Camp. Day 1 성장, 그 첫 만남 이번 2015 챌린지 캠프는 11 분의 멘토 교사분과 70 여명의 교사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우리 선생님들의 첫 만남은 어땠을지 자기 소개하는 모습 한번 보실까요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