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Presentation transcript:

1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4 개의 폴더를 더 선택할 수 가 있습니다. 4. 선택 되어진 폴더의 컨텐츠는 mylg 넷하드 어플리케이션 에서 사용이 됩니다. 1. File Manager 는 FTP 를 사용하여 넷하드 와 iPhone 에서 업로드 / 다운로드 를 하기 때문에 FTP 가 활성화 되어야 하며 FTP 가 이상없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2. FTP 서비스에서 사용함 으로 선택 하신 후 사용하시는 포트를 입력하여 주십시요.

2 1. App Store 실행 합니다.2. 검색에서 mylg 넷하드 로 검색 합니다. 3. 검색이 되면 설치 합니다. ( 무료 )4. 설치 후 실행 합니다. 5. mylg 넷하드 에서 Setting 을 선택 합니다. 6. Account 를 선택 합니다.7. 연결할 넷하드 정보 입력 후 Login 선택함. 8. 로그인 OK 메시지 확인함. 넷하드 도메인 ( 공인 IP) 넷하드 ID 넷하드 패스워드 mylg 넷하드 설치 & Setting

3 1. Photo, Music, Video 를 선택 하여 재생이 가능합니다. ① ② ③ ① ② ③ Photo, Music, Video, Browser 5. 넷하드에 저장된 동영상이 검색되며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넷하드에 저장된 사진이 모두 검색되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넷하드에 저장된 음악파일이 검색되며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스트리밍 으로 재생되는 동영상 은 iPhone 용 MP4 파일만 지원 됩니다. 2. Browser 는 넷하드에 저장된 파일 검색 & 재생 할 수 있습니다.

4 1. File Manager 실행함.2. + 아이콘을 누릅니다. (NAS 아이콘 선택되어진 상태 ) 3. 넷하드 정보를 입력 후 추가를 누름. 4. 서버 리스트에 넷하드가 보이면 선택함. 5. 넷하드에 있는 폴더가 보입니다. 6. 폴더의 파일 중 업로드 할 파일을 선택 합니다. 7. 파일 정보가 나오며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8. 파일 삭제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넷하드 도메인 ( 공인 IP) 넷하드 ID 넷하드 패스워드 File Manager 는 FTP 를 사용하므로 Port 는 21 사용함. → 다른 Port 사용 시에 Port 변경 필요. 넷하드 \ebMenu → 폴더 → 폴더편집 → 지원 프로토콜 에서 FTP V 체크 된 폴더만 보임. File Manager 사용법 ( 넷하드 → iPhone 다운로드 ) iPhone 으로 다운로드 된 파일은 아이폰 저장소에 저장 됩니다. ( 다음 Page 참조 ) File Manager 는 FTP 방식을 사용하여 넷하드 ↔ iPhone 간의 파일 업로드 /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5 File Manager 사용법 (iPhone → 넷하드 업로드 ) 1. File Manager 실행함. 2. iPhone 아이콘을 선택 합니다. 3. 아이폰 저장소는 넷하드에서 iPhone 으로 다운되는 장소입니다. 4. 사진 촬영 후 업로드는 iPhone 에서 사진 촬영 후 넷하드로 바로 업로드 하는 기능 입니다. 5. 앨범에서 업로는는 iPhone 의 앨범에 있는 사진을 넷하르도 업로드 하는 기능 입니다.


Download ppt "넷하드 에서 설정 할 기능 1. Web Menu 에서 미디어 서버를 선택 후 사용함 을 선택 합니다. 2. 미디어 서버는 넷하드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 기본으로 Service/DLNA 폴더가 선택되어 있고 추가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