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시작합니다. 오후 6 시 15 분, 당신은 집으로 향해 혼자 운전 중입니다. 오늘은 직장에서 유난히 힘든 하루였습니다. 너무 지치고 피곤하고 또한 좌절스럽고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시작합니다. 오후 6 시 15 분, 당신은 집으로 향해 혼자 운전 중입니다. 오늘은 직장에서 유난히 힘든 하루였습니다. 너무 지치고 피곤하고 또한 좌절스럽고 ……"—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시작합니다. 오후 6 시 15 분, 당신은 집으로 향해 혼자 운전 중입니다. 오늘은 직장에서 유난히 힘든 하루였습니다. 너무 지치고 피곤하고 또한 좌절스럽고 ……

3 당신은 정말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화가 난 상태입니다. 갑자기 당신은 가슴에 심한 통증을 시작으로 팔과 턱으로 통증이 퍼져 나가는 것을 경험하기 시작했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가장 가까운 병원과 불과 4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당신은 무사히 병원에 도착 할 수 있을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4 무엇을 무엇을 어떻게 어떻게 할까 할까 ??? 당신은 CPR( 심폐소생술 ) 교육을 받은 적이 있으나, 아무도 당신 자신에게 통증이 왔을 때 어떻게 하라고 가르쳐주지 않았습니다.

5 만약 혼자 있을 때 심장마비가 왔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도와줄 사람 없이 혼자 있을 때 심장마비를 일으킵니다. 사람의 심장이 제대로 뛰지 않고 기절해서 의식을 잃을 때까지는 불과 10 초도 걸리지 않는다. 어떻게 어떻게 해야 해야 할까 할까 ??

6 답변 : 겁먹지 마시고, 강하게 반복해서 기침을 하세요. 기침을 하기 전에 먼저 심호흡을 합니다. 기침은 반드시 가슴 안쪽에서 가래가 나오도록 깊고 길게 해야 합니다. 심호흡과 기침은 2 초 간격으로 계속 해서 반복 되어야 하고, 도움을 줄 사람이 도착하거나 심장박동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느낄 때까지 계속 되어야 합니다.

7 심호흡은 산소를 폐로 운반하는 역할을, 기침은 심장을 쥐어짜주는 역할을 하여 혈액을 순환 시깁니다. 심장을 쥐어짜는 압력은 또한 심장이 원래의 리듬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심장 마비를 일으킨 환자를 병원까지 도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ARTICLE PUBLISHED ON N.º 240 OF JOURNAL OF GENERAL HOSPITAL ROCHESTER

8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 방법을 알려 주십시오. 이로 인해 그들의 생명을 살릴 수 도 있습니다 !!! 여러분의 나이가 20,30 대라고 절대 심장 마비가 없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마세요. 오늘날에는 삶의 방식이 많이 바뀌고 이로 인해 심장마비는 나이에 상관없이 모든 연령층에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주위의 많은 친구나 동료들에게 위 자료를 배포해 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ppt "시작합니다. 오후 6 시 15 분, 당신은 집으로 향해 혼자 운전 중입니다. 오늘은 직장에서 유난히 힘든 하루였습니다. 너무 지치고 피곤하고 또한 좌절스럽고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