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영상회의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웹카메라 설정을 점검해야 할 필요성 이 있습니다. ① 아래의 그림 (1-1) 과 같이 공지사항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AMCAP.EXE 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킵니다. 1. 설치 전 점검 사항 ( 웹카메라 설정 ) 그림 (1-1)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영상회의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웹카메라 설정을 점검해야 할 필요성 이 있습니다. ① 아래의 그림 (1-1) 과 같이 공지사항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AMCAP.EXE 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킵니다. 1. 설치 전 점검 사항 ( 웹카메라 설정 ) 그림 (1-1)"— Presentation transcript:

1 영상회의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웹카메라 설정을 점검해야 할 필요성 이 있습니다. ① 아래의 그림 (1-1) 과 같이 공지사항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AMCAP.EXE 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킵니다. 1. 설치 전 점검 사항 ( 웹카메라 설정 ) 그림 (1-1)

2 그림 (1-2) ②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PC 와 연결돼 있고 드라이브에 문제가 없다면 그림 (1-2) 와 같이 연결된 영상 장치를 통해 비춰지는 영상이 나옵니다. 그림 (1-3) 웹카메라를 정상적으로 연결했으나 그림 (1-3) 처럼 나오면서 연결이 안 될 경우 · 지금 현재 영상장치가 연결돼 있는 USB 포트 외에 다른 포트에 연결하고 AMCAP 을 다시 실행시켜 봅니다. · 드라이브를 재설치 합니다.

3 ① 그림 (2-1) 과 같이 캠 후면 등을 확인해서 모델명을 알아봅니다. 2. 웹카메라 드라이브 설치 방법 ② 네이버 (http://naver.com)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윈도우 버전에 맞게 드라이브를http://naver.com 찾아서 다운 받습니다. 예 ) tgcam c30 드라이브 설치 시 그림 (2-2) 그림 (2-2) 그림 (2-1)

4 ② 다운받은 드라이브 파일을 설치합니다. ③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5 3. 영상장치가 2 개 이상일 때 설정법 영상장치가 2 개 이상 연결돼 있을 경우 { 예 ) 노트북 내장캠, 웹카메라 } 프 로그램 상에서 원하는 영상장치로 출력이 안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 을 영상장치를 잠시 사용 안 함으로 바꾸어 줍니다. ① 장치관리자에 들어갑니다. (Windows 7 일 경우 ) 아래의 그림 (3-1) 과 같이 내컴퓨터를 오른쪽 클릭한 뒤 속성 (B) 을 누르고 장치관리자를 클릭합니다. 그림 (3-1)

6 (Windows XP 일 경우 ) 그림 (3-2) 처럼 내컴퓨터를 오른쪽 클릭한 뒤 속성 (R) 을 누르고 하드웨어 탭을 선택한 다음 장치관리자를 누릅니다. 그림 (3-2)

7 ② 그림 (3-3) 과 같이 이미징 장치에서 사용하지 않을 영상장치를 오른쪽 클릭한 뒤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 보통 노트북 내장캠은 노트북 제조사 이름 (Sony, HP 등 ) 을 따라 갑니다.. 그림 (3-3) ③ 지원이 끝나거나 영상장치를 다시 사용해야 된다면 ①과정을 통해 장치관리자에 들어가서 사용을 클릭합니다.


Download ppt "영상회의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웹카메라 설정을 점검해야 할 필요성 이 있습니다. ① 아래의 그림 (1-1) 과 같이 공지사항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AMCAP.EXE 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킵니다. 1. 설치 전 점검 사항 ( 웹카메라 설정 ) 그림 (1-1)"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