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나도 이제 이걸 마지막으로 할란다 … 아닌가 ? 에피소드 3 까지 할까 ? 태양의 후예처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나도 이제 이걸 마지막으로 할란다 … 아닌가 ? 에피소드 3 까지 할까 ? 태양의 후예처럼."— Presentation transcript:

1 나도 이제 이걸 마지막으로 할란다 … 아닌가 ? 에피소드 3 까지 할까 ? 태양의 후예처럼.

2 돌고래도 힘든싸움을 벌일때가 있었다. 어떤사내와 싸웠는데 그사내의 이름은 바로 UCANDOIT!!( 포인트짱짱맨 ) 돌고래 ? 계 쯤이야별거 아니라고 !!!

3 돌고래에게 돌고래 ! 너가 그렇게 애니보카를 잘해 ? 한판 싸우자 ! 내일 오후 1 시 고종황제가 사는 덕수궁 석조전 앞에서 만나자. 으하하 과연 날 이길수 있을까 ?? 유캔두잇이 돌고래 : 나참 별것도 아닌데 싸 움을 걸어와 ? 그래 한판 거창하 게 하자.

4 돌고래가 나참 너가 애니보카를 잘한다면 얼마나 잘해 ? 그래 싸우자. 내일 그 위치로 와라. 안오면 사나이가 아니다 캬캬캬캬캬캬 Ucandoit: 참 소문이 있는걸 보니 잘하나 보구만 ? 하지만 나한테 안돼 ! 캬캬캬

5

6 후리야 !!!! 꾸엑 !!!!!

7 으악 ~ 허야 ! 발차기 ~

8 싸움그만 ~~ 나 관리자다. 우띠 이게 뭐뭐어쩔건데 ?

9

10 강제로 화해했을뿐 진짜 화해하진 않고 서로 원망의 마음만 쌓여간다. 그러다가 나중에 엄청난 전쟁을 이르키게 된다. 3 편에 게속 할까여 ? 댓글로 답장주세여 ~


Download ppt "나도 이제 이걸 마지막으로 할란다 … 아닌가 ? 에피소드 3 까지 할까 ? 태양의 후예처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