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나의 꿈 화산초등학교 5 학년 4 반 8 번 이 상 천. 컴퓨터 네트워크에 들어가 스타크래프트나 피파와 같은 경쟁 게임 대회에 출전하는 사람을 말한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나의 꿈 화산초등학교 5 학년 4 반 8 번 이 상 천. 컴퓨터 네트워크에 들어가 스타크래프트나 피파와 같은 경쟁 게임 대회에 출전하는 사람을 말한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나의 꿈 화산초등학교 5 학년 4 반 8 번 이 상 천

2 컴퓨터 네트워크에 들어가 스타크래프트나 피파와 같은 경쟁 게임 대회에 출전하는 사람을 말한다.

3 프로게이머 성취력 빠른 두뇌회전 빠른 손놀림 손놀림

4 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5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SKT T1 팀 ) ( 매드라이프 ) 스타크래프드 카트라이더 ( 임요한 ) ( 문호준 )

6 스타크래프트와 카트라이더 같은 게임들은 개인 플레이이기 때문에 각자 잘하는 만큼 받고 롤처럼 단체 게임은 같은 팀원끼리 연봉을 각각 나눠서 받는다. 700 만원 ~ 수억원대

7 게임이 너무나 재미있어 게임과 관련된 직업을 찾아봤는데 그 중 프로게이머가 나의 관심을 끌었고 유명한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8 ※ 공인대회를 나가기 위해 18 세 이하일 경우 동의를 받고 나갈 수 있다.

9

10 자기가 할 수 있는 게임을 할 수 있다. 게임을 잘하면 돈을 잘 벌 수 있다. 유명해 질 수 있다. 장점 잘하는 사람 중 극소수만 뽑는다. 잘 못하면 돈을 조금밖에 못 받는다. 단점

11

12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나의 꿈 화산초등학교 5 학년 4 반 8 번 이 상 천. 컴퓨터 네트워크에 들어가 스타크래프트나 피파와 같은 경쟁 게임 대회에 출전하는 사람을 말한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