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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학번 : 2007180040 이름 : 이철한 학번 : 2007180040 이름 : 이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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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D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 차 발표 학번 : 2007180040 이름 : 이철한 학번 : 2007180040 이름 : 이철한

2 게임엔진 Term Project 기차는 달려야 한다. 보드 위에 철도 타일을 깔아서 기차가 종착역까지 무사히 도착 할 수 있게 하자.

3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 컨셉 파이프 ( 퍼즐 ) 스네이크 ( 퍼즐 ) 철도 ( 퍼즐 )

4 게임엔진 Term Project 철도를 설치. 그 위를 지나감 역을 지나감 열차 칸이 증가함 모든 역을 지나 종점에 도착하면 미션 클리어

5 게임엔진 Term Project 게임실행흐름 더 이상 철도가 없다. 또는 길이 막혔다. 사고 남 (game over) 보드 밖으로 이동 사고 남 (game over) 꼬리랑 부딪쳐도 사고 남

6 게임엔진 Term Project 개발 범위 내용범위 맵가로 세로 10 x10 보드로 구현 모델링 7 종류의 철도구현 ( 가로, 세로, 십자, 커브 4 종류 ), 기차모델링 게임 난이도난이도 : 역 늘림, 기차의 속도 상승 사운드기차의 움직이는 소리, 배경음 구현 게임 코어 기능파이프에 등급을 나누어 나올 수 확률을 다르게 구현 캐릭터컨트롤러마우스를 이용한 철도를 생성 애니메이션매끄러운 기차의 움직임 구현

7 게임엔진 Term Project 개발 일정 9월9월 SunMonTueWedThuFriSat 발표 자료 작성 1 차 프로젝트 발표 10 월 SunMonTueWedThuFriSat 기본이 될 바탕 맵 과 타일 구현 기차를 구현해서 타일 위를 움직임구현 기차의 애니메이션을 구현 2 차 프로젝트 발표 11 월 SunMonTueWedThuFriSat 맵 위에 장애물 및 맵 꾸미기 게임에 들어갈 사운드 추가 게임에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추가 최종 프로젝트 마무리 12 월 SunMonTueWedThuFriSat 최종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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