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E-mail 계정 만들기 안드로이드 폰 / 아이 폰. * 안드로이드 폰 이 메일 계정하기 1. 메뉴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2. 나타나는 화면에서 가져올 메일을 선택합니다.(ex : 네이버 메일 선택 ) 3. 다음으로 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E-mail 계정 만들기 안드로이드 폰 / 아이 폰. * 안드로이드 폰 이 메일 계정하기 1. 메뉴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2. 나타나는 화면에서 가져올 메일을 선택합니다.(ex : 네이버 메일 선택 ) 3. 다음으로 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e-mail 계정 만들기 안드로이드 폰 / 아이 폰

2 * 안드로이드 폰 이 메일 계정하기 1. 메뉴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2. 나타나는 화면에서 가져올 메일을 선택합니다.(ex : 네이버 메일 선택 ) 3. 다음으로 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 안드로이드 폰 이 메일 계정하기 4. 환경설정부분에서 사용자에 맞춰서 체크를 해주십니다. 5. 마지막으로 이름만 입력하면 모든 설정은 완료 되었습니다.

4 * 아이폰 이 메일 계정하기 1. 설정 에서 Mail, 연락처, 캘린더를 설정하십니다. 2.Mail 계정 추가를 클릭하여 주십니다. 3.GMAIL 또는 기타 (ex: naver, hanmail 등등 ) 원하시는 계정을 클릭하여 주십니다.

5 * 아이폰 이 메일 계정하기 4. 계정 추가를 클릭하여 주십니다. 5. 이름 / 이메일 / 암호 / 설명에 대한 해당내용을 입력하신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니다. 6. 자동으로 naver 계정이 설정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ownload ppt "E-mail 계정 만들기 안드로이드 폰 / 아이 폰. * 안드로이드 폰 이 메일 계정하기 1. 메뉴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2. 나타나는 화면에서 가져올 메일을 선택합니다.(ex : 네이버 메일 선택 ) 3. 다음으로 메일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