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매년 성경일독을 하겠다고 다짐하 지만 성경을 끝까지 읽는 게 쉽지 않아요. 성경을 읽으려고 애썼지만 한 번 도 끝까지 읽어보지 못했어요. 성경을 여기저기 쥐 파먹듯 읽었 는데 도무지 서로 연결이 안 돼요. 성경의 큰 그림을 알고 싶어요.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뭐 좋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매년 성경일독을 하겠다고 다짐하 지만 성경을 끝까지 읽는 게 쉽지 않아요. 성경을 읽으려고 애썼지만 한 번 도 끝까지 읽어보지 못했어요. 성경을 여기저기 쥐 파먹듯 읽었 는데 도무지 서로 연결이 안 돼요. 성경의 큰 그림을 알고 싶어요.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뭐 좋은."— Presentation transcript:

1 매년 성경일독을 하겠다고 다짐하 지만 성경을 끝까지 읽는 게 쉽지 않아요. 성경을 읽으려고 애썼지만 한 번 도 끝까지 읽어보지 못했어요. 성경을 여기저기 쥐 파먹듯 읽었 는데 도무지 서로 연결이 안 돼요. 성경의 큰 그림을 알고 싶어요.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2 THE ESSENTIAL 100 CHALLENGE 성경읽기 프로그램 성경의 큰 그림을 보여주는 핵심본문 100 개

3 이 무엇인가요? 전 세계 20 개국 7 개 언어 !!! 세계 여러 나라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성경읽기 방법 !

4 이 무엇인가요 ? 이 무엇인가요 ? 구약 50 개 신약 50 개 핵심본문100!!!핵심본문100!!!

5 성경읽기의 특징 모든 본문이 1-2 장 분량으로 10 분 정도면 읽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본문이 1-2 장 분량으로 10 분 정도면 읽을 수 있습니다. 성경의 핵심 주제들을 전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핵심 주제들을 전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ssential asy 각 주제들이 서로 연결되어 성경 의 큰 그림을 그리게 해 줍니다. nlink 어디서나 누구든지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성경읽기 !!!

6 성경읽기의 활용 시간과 장소를 정하여 개인의 스케줄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일학교, 기관모임, 구역 예배 등 소그룹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새해를 시작하며, 성경읽기가 시들 해 지는 2 월에, 부활절기간 등 교회 의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그룹 교회

7 성경읽기의 자료 E100 성경읽기표 E100 성경읽기 소그룹 가이드 E100 성경읽기 설교 아웃라인 핵심구절 100 개와 펀치카 드와 개인 성경읽기 계획 표가 나와 있습니다. - 5,000 원 / 1 세트 (10 개 ) 소그룹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개의 성경공부 세트가 나와 있 습니다. - 각 권 2,500 원 E100 성경읽기 본문으로 설교 할 수 있는 100 개의 설교 아웃 라인을 제공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 개인과 그룹과 교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료들이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8 성경읽기의 자료 성경읽기의 자료 E100 성경읽기 가이드 어린이 E100 성경읽기 ESSENTIAL JESUS E100 성경읽기 본문에 대 한 묵상 해설집 - 2012 년 2 월 출간 어린이를 위한 E100 - 2012 년 6 월 출간 하나님의 구원 계획에 대 한 100 개의 성경 구절 - 2012 년 중 출간 예정 계속해서 유용한 자료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9 지금 도전하세요! 문의 전화 02-2202-0091(#303) 홈페이지 WWW.E100.CO.KR 온라인주문 WWW.SU.OR.KR E100 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세요 ?


Download ppt "매년 성경일독을 하겠다고 다짐하 지만 성경을 끝까지 읽는 게 쉽지 않아요. 성경을 읽으려고 애썼지만 한 번 도 끝까지 읽어보지 못했어요. 성경을 여기저기 쥐 파먹듯 읽었 는데 도무지 서로 연결이 안 돼요. 성경의 큰 그림을 알고 싶어요. 뭐 좋은 방법 없을까요 ? 뭐 좋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