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1 단계 -CD 를 삽입 1.CD 를 넣는다 2. 전원을 다시켠다 3.[ENTER] 키를 친다 ( 계속 엔터를 침 ) : 자동으로 컴퓨터가 시스템을 체크하고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1 단계 -CD 를 삽입 1.CD 를 넣는다 2. 전원을 다시켠다 3.[ENTER] 키를 친다 ( 계속 엔터를 침 ) : 자동으로 컴퓨터가 시스템을 체크하고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2 1 단계 -CD 를 삽입 1.CD 를 넣는다 2. 전원을 다시켠다 3.[ENTER] 키를 친다 ( 계속 엔터를 침 ) : 자동으로 컴퓨터가 시스템을 체크하고있다

3 2 단계 - 설치시작 [ENTER] 키 선택

4 3 단계 - 동의함 [F8] 키 선택

5 5 단계 - 파티션 (YES/NO) YES 일 경우가시오 NO 일 경우가시오

6 5 단계 - 파티션 YES 파티션을 만들경우 1. 하드공간을 먼저 지운후 [D] 키를 친후 2. 파티션설정 [C] 키를 친다 [D] 키 [C] 키

7 5 단계 - 파티션 YES 용량입력 파티션시키고자하는 용량이 40GB 일경우 40000 이라고 입력한다 단위가 MB 이니까 ?

8 6 단계 - 시스템 포맷 화살표선택 [ENTER] 파일 시스템에는 NTFS 와 FAT32 가 있다. 윈 98 이나 ME 는 FAT32 로 밖에 지 원이 안되며, 윈 2000 이나 윈 XP 의 경우에는 둘다 지 원가능하다. 윈도우 XP 의 정확한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고자 한 다면 NTFS 시스템을 선택 하도록 한다.

9 6 단계 - 시스템 포맷 - 작업중 설치작업을 하기 위한복사 과정

10 7 단계 - 자동연결 파일 복사 과정이 끝 나고 설치 작업을 준 비하기 위한 구성 초 기화 과정이다.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재 부팅이 된다.

11 7 단계 - 자동연결 재 부팅후에 비로소 실제 적인 설치 과정이 진행 이 된다. 이 화면이 나타나면 비로소 마우스 사용 이 가능해 진다.

12 8 단계 - 국가선택 - 통과 [ 다음 ]

13 9 단계 - 입력 ( 이름 ) [ 이름 ] [ 소속 ] [ 소속 ] 은 입력 하지 않아됨

14 10 단계 - 입력 ( 시디키 )

15 11 단계 - 입력 ( 암호 )- 통과 [ 다음 ]

16 11 단계 - 입력 ( 날짜 )- 통과

17 11 단계 - 자동연결 네트워크 설치 화면으로 좀더 기다리면 다음 화면으로 전환 된다.

18 12 단계 - 네트웩 설정 ( 일반설정 ) 네트워크 설정은 대부분 가정에서 인터넷을 사용하시 는 경우라면, ' 일반 설정 ' 을 선택하면 된다. 일반 설정을 사용 하면 윈도우 XP 가 알아서 인터넷 접 속이 가능하도록 설정해 준다다. ' 사용자 지정 설정 ' 은 네트워크에 대 해 잘 아시는 분이 나 특별한 설정이 필요한 경우에 선 택 일반설정 선택한후 다음 클릭

19 13 단계 - 자동연결 가정에서 사용하 는 경우라면 적다 히 입력하면 된다. 처음 입력했던 소 속을 넣어주면 된 다.

20 13 단계 - 자동연결 운영체제에 사용되는 실제 파일의 복사가 이 루어진다. 네트워크 까지 선택을 완료하면 운영체제에 사용되는 파일의 복사 가 이루어진다. 파일 복사 완료 후 시작 메뉴와 구성 요소를 설 정하고, 시작 메뉴와 구 성 요소를 등록한다. 이 과정은 모두 자동적으로 진행되므로 그냥 내버려 두면 된다. 임시 파일이 제거되고 나면 모든 설치가 완료된다.

21 13 단계 - 자동연결

22 13 단계 - 자동연결 ( 해상도 )

23 13 단계 - 자동연결 [ 건너뛰기 ]

24 14 단계 - 사용자입력 [ 이름입력 ] 1 명은 입력해야된다

25 15 단계 - 자동연결 ( 끝 )


Download ppt "1 단계 -CD 를 삽입 1.CD 를 넣는다 2. 전원을 다시켠다 3.[ENTER] 키를 친다 ( 계속 엔터를 침 ) : 자동으로 컴퓨터가 시스템을 체크하고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