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1 HMS-3000 고조파모니터링 시스템 유지관리 지침서 ㈜태스콘 시스템 모니터링 윈도우는 고조파필터 데이터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HMS-3000 의 관리 기능을 수행합니다. 각종 고조파필터 데이터들이 검침되고 있음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시스템.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1 HMS-3000 고조파모니터링 시스템 유지관리 지침서 ㈜태스콘 시스템 모니터링 윈도우는 고조파필터 데이터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HMS-3000 의 관리 기능을 수행합니다. 각종 고조파필터 데이터들이 검침되고 있음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시스템."— Presentation transcript:

1 1 HMS-3000 고조파모니터링 시스템 유지관리 지침서 ㈜태스콘 시스템 모니터링 윈도우는 고조파필터 데이터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HMS-3000 의 관리 기능을 수행합니다. 각종 고조파필터 데이터들이 검침되고 있음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시스템 모니터링 윈도우 통신오류가 나타나지 않는지 항상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상 값이 나타나지 않는지 항상 확인이 필요합니다. 원격검침과 함께 운영되지 않는 현장에서는 원격검침 창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2 2 고조파 검침 윈도우는 HMS-3000 이 영상고조파필터의 데이터를 수집하는 상태를 실시간으로 자세히 보여 줍니다. 재 시작 시에는 이 윈도우에서 통신포트를 열고, 검침시작을 해야 시스템이 작동을 하게 됩니다. 고조파 검침 윈도우 항상 원격검침 상태가 ‘ 실행중 ’ 임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상 값이 나타나지 않는지 항상 확인이 필요합니다.

3 3 HMS-3000 재시동 정전 등의 이유로 HMS-3000 이 가동 중이던 PC 의 전원이 차단되면, 당연히 실행 중이던 HMS- 3000 도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가능한 한 빨리 PC 를 정상 동작시키고 HMS-3000 을 실행시켜 자동 검침을 유지해야 합니다. HMS-3000 과 관련된 모든 중요한 파일 및 검침 데이터는 C:\EMS-3000 폴더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항상 이 폴더의 중요성을 잊지 마시고 손상이 가지 않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자동 검침을 가동 시킨 후, 검침 윈도우를 통해 정상적인 자동 검침 상황을 점검합니다. 맨 아래쪽에 있는 시스템 정보 창에 어떤 에러 경고가 있는지도 확인합니다. 데이터 검색 을 이용하여 저장된 데이터들을 검색해 봅니다. 정전으로 PC 가 다운되면서 데이터 베이스 시스템에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전 세대 통신에러인 경우 전 세대가 통신에러인 경우는 통신변환장치인 CCU 와 관련되어 발생한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CCU 와 PC 의 USB 포트 간의 연결상태를 확인 합니다. CCU 가 PC 와 연결되면 2 개의 COM 포트가 설정이 되는데, 처음에 설정된 그 USB 포트가 아니라 다른 포트에 꼽으면 PC 운영체제에서 다른 번호의 COM 포트를 새로 할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처음 설치자가 설정한 그 USB 포트를 계속 사용하여야 하며, 만약 그 포트를 찾지 못하면 HMS-3000 설정에서 포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태스콘으로 연락하여 담당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Download ppt "1 HMS-3000 고조파모니터링 시스템 유지관리 지침서 ㈜태스콘 시스템 모니터링 윈도우는 고조파필터 데이터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HMS-3000 의 관리 기능을 수행합니다. 각종 고조파필터 데이터들이 검침되고 있음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시스템."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