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6-1 번호 :12 번 이름 : 이종민. 차례 차례 내가 좋아하는 것은 ? 내가 좋아하는 것은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6-1 번호 :12 번 이름 : 이종민. 차례 차례 내가 좋아하는 것은 ? 내가 좋아하는 것은 ?"— Presentation transcript:

1 6-1 번호 :12 번 이름 : 이종민

2 차례 차례

3 내가 좋아하는 것은 ? 내가 좋아하는 것은 ?

4 커리어넷 흥미 적성 결과 커리어넷 흥미 적성 결과

5 My 꿈 My 꿈 요리사요리사

6 나의 꿈을 이루는 방법은 ? 나의 꿈을 이루는 방법은 ?

7 ★ 요리사자격증 취득 방법 이런 요리사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두번의 시험을 거쳐야 하는데요. 시험은 조리와 관 련되어 있는 기본적인 지식을 평가하는 필기시험과 실질 적인 조리능력을 평가하는 실기시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요리사자격증 취득하려면 이 시험을 모두 통과해야 해요. 필기시험의 경우 한식, 양식, 중식, 일식자격 증 모두 공통적인 내용에 대해 다루게 된답니다. 그 렇기 때문에 하나의 자격증의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모 두 통과하게 되면 나머지 자격증의 필기시험은 면제를 받을 수 있어요. 실기시험은 당연히 각 자격증별로 다르게 출제된답니다.

8 나의 꿈을 이루는 방법은 ? 나의 꿈을 이루는 방법은 ? ★ 요리사자격증 취득 도와주는 학교 사실 요리사자격증 취득을 하기 위해서 혼자 서 공부를 한다는 것에는 무리가 있죠. 수십가지 나 되는 요리 레시피를 혼자서 습득하고 각각의 합격 기준에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인데요. 고려전문학교에서는 학교 학생들을 위해 조리사자격증 특강반을 실시하고 있다고 해요. 모든 학생들이 4 개 이상의 요리사자격증 취득 할 수 있도록 한식과 양식, 일식, 중식자격증 필기대비반과 실기대비반을 운영하고 있는건데요. 고려전문학교 학생들은 이 특강을 통해서 조리사자격증 필기시험 준비는 물론이고 실기 시험 대비까지 할 수 있으니 자격증 취득이 어렵지만은 않겠 어요.

9 나의 롤모델 나의 롤모델 에드워드 권 에드워드 권 (Edward Kwon 권영민 ) 요리연구가 1971 년 2 월 10 일 렙 24 ( 총괄셰프 ), 더 믹스드원 ( 총괄셰프 ), 이케이푸드 ( 대표이사 ) 더 믹스드원 이케이푸드 2007~2009 버즈 알 아랍 호텔 수석총괄주방장 2009.10 열린 서울시글로벌 홍보대사

10 애드워드권 처럼 되려면 ? 애드워드권 처럼 되려면 ? 에드워드 권 (Edward Kwon, 본명 권영민, 1971 년 2 월 10 일 ~ ) 은 대한민국의 요리사이다. 2008 년 말까지 두바이 버즈 알 아랍 호텔의 수석총괄주방장 (Hotel Head Chef) 을 역임했다. 2011 년 싱가포르 월드 고멧 서밋에 이어 말레이시아 Litv 방송사 주관 아시아 13 개국의 음식기행 프로그램 런칭,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 자카르타 푸드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푸드 행사에 한국 대표 마스터 셰프로 초청 받아 참석해왔다. 또한 서울시글로벌홍보대사 광주김치문화축제 홍보대사 대전세계조리사대회 홍보대사 등을 맡아 활동한데 이어, 2009 년부 터는 매년 스위스 다보스포럼 만찬을 진행,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식을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에 알리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현재는 ㈜이케이푸드 대표 겸 청담동 랩 24, 한남동 더 믹스드원, 분당 더 믹스드원 뷔페 & 다이닝 총괄 셰프로 근무 중이다. 에드워드 권 (Edward Kwon, 본명 권영민, 1971 년 2 월 10 일 ~ ) 은 대한민국의 요리사이다. 2008 년 말까지 두바이 버즈 알 아랍 호텔의 수석총괄주방장 (Hotel Head Chef) 을 역임했다. 2011 년 싱가포르 월드 고멧 서밋에 이어 말레이시아 Litv 방송사 주관 아시아 13 개국의 음식기행 프로그램 런칭, 하와이 푸드 & 와인 페스티벌, 자카르타 푸드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푸드 행사에 한국 대표 마스터 셰프로 초청 받아 참석해왔다. 또한 서울시글로벌홍보대사 광주김치문화축제 홍보대사 대전세계조리사대회 홍보대사 등을 맡아 활동한데 이어, 2009 년부 터는 매년 스위스 다보스포럼 만찬을 진행,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식을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에 알리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현재는 ㈜이케이푸드 대표 겸 청담동 랩 24, 한남동 더 믹스드원, 분당 더 믹스드원 뷔페 & 다이닝 총괄 셰프로 근무 중이다.

11


Download ppt "6-1 번호 :12 번 이름 : 이종민. 차례 차례 내가 좋아하는 것은 ? 내가 좋아하는 것은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