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음란물에 대하여.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음란물에 대하여.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음란물에 대하여

2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3 가짜다.

4 활동1. 인터넷 음란물의 특징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성관계 하지 않는다. 마음이 하나가 된 뒤 몸이 하나가 되는 것. 사랑이 빠져 있다. 생명, 책임이 없다.

5 그럼 왜 만들었나 ?

6 활동1. 인터넷 음란물의 특징 돈 벌기 위해 만든 것이다. 돈을 벌기 위해 무슨 내용이든, 어떤 표현이든지 사용한다. ( 더 자극적으로 ) 사람의 몸을 단지 성적인 놀잇감으로 취급한다.

7 음란물의 안 좋은 점이 무엇인가 ?

8 활동2. 인터넷 음란물의 위험성 중독성이 있다. ====  계속 보고 싶은 마음. 더 강한 자극. 너무 빠지면 여자 몸만 생각하게 된다. 사람의 몸을 단지 성적인 놀잇감으로 취급하게 된다.

9 활동2. 인터넷 음란물의 위험성 성이 인생의 전부인 것처럼 착각하게 만든다. 과장되거나 잘못된 성을 담고 있다. 성 충동이 생기면 참을 수 없는 것으로 여기게끔 한다.

10 활동2. 인터넷 음란물의 위험성 자기도 모르게 누구를 건들 수 있다.( 남자의 속성 ) - 보면 만지고 싶고 만지면 하고 싶고 이성 교제나 결혼 생활에도 나쁜 영향을 끼친다. 성장에 영향을 미친다.

11 어떻게 해야 하나 ?

12 활동3. 인터넷 음란물의 대처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음란 사이트나 음란물을 발견 했을 때 안 본다. 끈다. 조금만 봐야지. 택도 없는 소리.

13 수신 거부 한다. 스팸 메일 신고 센터에 신고를 한다. 스팸 메일은 열어보지 않도록 한다.( 바이러스, 좀 비 PC) 활동3. 인터넷 음란물의 대처 메일함을 열었는데 스팸 메일로 음란물을 받았을 때

14 활동3. 인터넷 음란물의 대처 친구가 음란 사이트를 알고 있다면서 같이 보자고 권할 때 ‘ 싫다 ’ 라고 명확하게 말한다.

15 인터넷 음란물의 대처 자신의 성장과 꿈 을 위해 인터넷 음 란물을 보지 않겠 다고 자신과 약속 한다. 방안의 컴퓨터를 치우고 모두가 사 용하는 거실에 컴 퓨터를 둔다. 올바른 성 지식을 얻기 위해 노력한 다. 즉, 성에 대한 호기심을 권장 도 서나 부모님, 선생 님과 대화를 통해 해결한다. 음란물 속 성 표현 에는 과장이 많다 는 것을 알고 그대 로 받아들이지 않 도록 한다.

16 인터넷 음란물의 대처 음란물 차단 프로 그램을 설치한다. 불건전한 생각과 관심을 가지는 대 신 운동, 독서, 음 악 감상, 악기 연주, 그림 그리기 등 건 전한 취미 생활을 하도록 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만 컴퓨터를 이용 하고 일정 기간 ( 예 : 시험 기간 ) 에는 아 예 처음부터 컴퓨 터를 이용하지 않 는다. 부모님께 도움을 청하여 컴퓨터에 비밀번호를 걸어 두거나 아예 통신 망을 정지시킨다.


Download ppt "음란물에 대하여. 인터넷 음란물의 의미 돈벌이를 위해 단지 성적 욕망을 불러 일으키기 위한 음란한 인터넷 상의 사 진, 동영상, 만화 등을 말한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