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데이터 완전삭제프로그램 Perfect Delete 사용설명서  주의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방법으 로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실제 데이터 삭제시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데이터 완전삭제프로그램 Perfect Delete 사용설명서  주의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방법으 로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실제 데이터 삭제시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데이터 완전삭제프로그램 Perfect Delete 사용설명서  주의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방법으 로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실제 데이터 삭제시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2 1. 파일 삭제 방법 방법 1. 탐색기에서 삭제 하는 방법 ①탐색기에서 삭제할 파일 선택 후 [ 파일 완전 삭제 ] 메뉴 선택 ②삭제 화면이 뜨면 [ 삭제시작 ] 버튼 클릭하여 삭제 시작 방법 2. 시작 메뉴에서 실행 하는 방법 ① [ 시작 ] -> [ 프로그램 ] -> [MyGuard] -> [Perfect Delete] 선택 ② 파일 완전 삭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원하는 드라이브, 폴더, 파일을 선택한 후 완전 삭제.

3 2. Perfect Delete 메뉴 설명 (1) 1) WIPE FILE(s) * ADD FILE(s), ADD FOLDER(s) 에서 삭제할 파일, 폴더를 선택 하거나 또는 탐색기에서 [ 파일 완전 삭제 ] 화면 목록으 로 파일을 Drag 하여 화면 목록에 열거된 파일을 모두 삭제 하는 기능입니다. ① 삭제할 드라이브, 폴더, 파일을 목록에표시 ② WIPE FILE(s) 버튼을 클릭하여 완전히 삭제 합니다. 2) ADD FILE(s) * 완전 삭제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① [ADD FILE(s)] 버튼 클릭 ② 표시되는 화면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③ 선택한 파일이 화면 목록에 표시됩니다.

4 2. Perfect Delete 메뉴 설명 (2) 3) ADD FOLDER(s) * 완전 삭제할 폴더를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① [ADD FOLDER(s)] 버튼 클릭 ② 삭제하고자 하는 드라이브, 폴더를 선택합니다. ③ 선택한 드라이브, 폴더가 화면 목록에 표시됩니다. 4) WIPE TEMPORARY *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자동으로 생성된 여러 임시 파일을 완전히 삭제 합니다. * 임시 파일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임시 파일 ⓑ인터넷 쿠키 ⓒ인터넷 즐겨찾기 ⓓ인터넷 기록 ( 열어본 목록 ) ⓔ시스템 임시파일 ⓕ최근 문서 등등 * ① [WIPE TEMPORARY] 버튼 클릭 ② 원하는 항목을 선택 후 [ 확인 ] 버튼 클릭

5 2. Perfect Delete 메뉴 설명 (3) 5) WIPE RECYCLE BIN * 휴지통을 완전하게 삭제하는 기능입니다. ① [WIPE RECYCLE BIN] 버튼 클릭 ② 삭제 화면이 표시되면 [ 삭제 시작 ] 버튼 클릭 6) WIPE DISK * 드라이브를 복구 불가능하게 완전하게 포맷합니다. ① [WIPE DISK] 버튼 클릭 ② 드라이브 완전 삭제 화면이 표시 되면, 포맷할 드라이브를 선택후 [ 확인 ] 버튼을 클릭합니다. ( 여러 개 선택가능 ) ③ 이제 포맷 작업 후 완전 삭제 작업을 진행합니다. ※ 주의 이 작업은 드라이브의 모든 자료를 삭제하니 주의하세요. ( 작업 시간이 많이 소요 )

6 2. Perfect Delete 메뉴 설명 (4) 7) CLEAR DISK * 드라이브에서 사용 안 하는 부분을 깨끗이 정리하여 더 이상 복구가 불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① [CLEAR DISK] 버튼 클릭 ② 드라이브 미사용 영역화면이 표시 되면, 드라이브 선택 후 [ 확인 ] 버튼 클릭 ③ 드라이브 미사용 영역 환전 삭제 진행 8) CONFIGURATION * 4 가지의 삭제 방법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9) VIEW EXPLORE * 탐색기를 표시하는 화면입니다. [VIEW EXPLORE] 버튼을 클릭하면 탐색기가 표시됩니다. 10) EXIT * 파일 완전 삭제 프로그램 종료합니다.


Download ppt "데이터 완전삭제프로그램 Perfect Delete 사용설명서  주의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방법으 로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실제 데이터 삭제시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