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명현현상 ( 호전반응 ) 이란 ? 호전반응이란 ? 건강체로 돌아가려는 신체의 조정 증상으로 식품에 의해 시스템이 깨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인 부작용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산화된 체질이 알칼리체질로 변화하는 과도적 현상 ' 명현현상이란 ? 식품을 섭취 하면서 예기치 못했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명현현상 ( 호전반응 ) 이란 ? 호전반응이란 ? 건강체로 돌아가려는 신체의 조정 증상으로 식품에 의해 시스템이 깨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인 부작용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산화된 체질이 알칼리체질로 변화하는 과도적 현상 ' 명현현상이란 ? 식품을 섭취 하면서 예기치 못했던."— Presentation transcript:

1

2 명현현상 ( 호전반응 ) 이란 ? 호전반응이란 ? 건강체로 돌아가려는 신체의 조정 증상으로 식품에 의해 시스템이 깨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인 부작용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산화된 체질이 알칼리체질로 변화하는 과도적 현상 ' 명현현상이란 ? 식품을 섭취 하면서 예기치 못했던 불쾌한 증상이 나타나는 것 ' 瞑眩反應 호전 반응 瞑眩反應 호전 반응 한방에서는 리바운딩 현상이라고 합니다. 명현반응이란, 오랫동안 나빠졌던 건강 또는 피부가 호전되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반응으로 증상치료를 주로하는 서양의학에서는 없는 개념이며, 체질개선과 원인 치료를 주로하는 동양의학에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3 몸이 아픈 것은 몸에 생긴 병을 치료하기 위한 것이다. 우리의 몸은 내 몸의 건강을 유지하려는 자율적인 기능을 갖고 있다. 만약 우리의 몸에 질병이 생겼을 때 몸은 그 질병을 퇴치하기 위한 투쟁을 스스로 시작한다. 그리고 우리 몸이 질병과 투쟁하는 동안 아픔을 느끼는 것이다. 아픔의 실체는 신경에서 발생하는 전기이다. 아픔을 포함한 모든 감각은 신경에서 발생된 전기가 뇌에 전달됨으로써 감각을 느끼는 것이다. 아파서 병이 낫는다는 것은 이러한 통증에 의해 생긴 전류가 병의 원인을 제거하는데 에너지로 쓰인다는 것이다. 그러한 통증의 전류는 병의 원인이 없어질 때까지 계속 발생하며 병의 원인이 완전히 없어져야 비로소 통증의 전류도 소멸된다. 아파야 낫는다 !!! 아파야 낫는다 !!!

4 호전반응 이완반응 배설반응 과민반응 회복반응 나른함, 졸음, 권태감 발열, 통증, 구역질, 복통, 나른함 변비, 설사, 통증, 부종, 발한 부스럼 ( 뾰루지 ), 발진, 피부의 변화, 눈곱, 오줌의 변화 수소 섭취후 호전반응

5 신체반응 ♣回復反應 ( 회복반응 ) 위통, 복통, 구토증, 발열, 등등 세포의 강화와 재생으로 병소부가 개선되거나 해독작용으로 나쁜 부분이 망가지게 되면 일시적으로 그 나쁜 부분이 혈액에 섞여 체내를 돌아다니는 경우가 있다. 그때에 일어나는 것이 회복반응. ♣ 弛緩反應 ( 이완반응 ) 노곤하다, 졸림, 권태감, 술 취한 듯 하다. 보통 1 주일 전후해서 멈추는 경우가 많다. 아픈 부위가 세포 활성작용과 재생작용으로 세포기능이 촉진되어 활동하기 시작한 결과, 일시적으로 다른 기관, 장기와의 사이에 불균형한 상태가 일어났기 때문에 생겨난 반응이다.

6 ♣ 過敏反應 ( 과민반응 ) 변비, 설사, 발한 ( 땀나는 것 ), 종기, 통증, 2 주간 정도 계속할 때가 있다. 만성병 환자에 잘 볼 수 있는 반응. 만성증에서는 통증은 없으나 급성증의 경우는 통증이 있다. 과민반응이 일어났다고 하는 것은 고치기 쉬운 급성증 상태까지 회복된 것으로 생각해도 된다. 이 반응은 만성적인 나쁜 부분이 주위의 좋은 세포의 기능촉진으로 쫓기어 일시적으로 강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일 어난다. 질병과 생체의 자연회복력이 싸워서 생기는 반응인 것이다.

7 ♣ 排泄反應 ( 배설반응 ) 습진, 부스럼, 두드러기, 피부발진, 여드름, 가려움, 눈꼽, 많은 량의 배변, 많은 량의 방귀, 등등 전형적인 해독배설 작용에 의한 반응. 체내에 여러 가지 유해물질이 오줌이 나 변이 되어 또는 피부로 나오게 되는 것이다. 독소의 체외배설은 호전반응 기간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계속이 되는 것으로 소변의 색깔이 진하고 소변 의 거품과 냄새가 강하게 나타나게 되고 몸에 때도 훨신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최고의 제품 ( 리커버리 ) 본질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 사업자 ) 떠나도 제품은 네트 된다.

8 부스터 ( 미네랄 )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쉐이크 ( 다이어트 ) 그린캡스 ( 디톡스 ) PH 약. 알칼리

9 리커버리 HydroFX 먹는수소는 가장 작은 항산화물질 장기조직뇌 리커버리 먹는 수소는 혈관이 막혀있어도, 다른 항산화 물질은 들어갈 수 없는 뇌속까지 도달하여 항산화작용을 발휘한다. 모든 장기조직에는 혈류에 의해 물질이 운반된다 모든 장기조직에는 혈류에 의해 물질이 운반된다 어떠한 항산화 물질도 도달할 수 없다 어떠한 항산화 물질도 도달할 수 없다 그.러.나그.러.나 수소는 작기 때문에 혈관이 막혀 있어도 도달하여 작용한다 비타민 / 항산화물질 수소는 작기 때문에 혈관이 막혀 있어도 도달하여 작용한다 세균 바이러스 관문 ( 혈액뇌관문 ) 뇌는 인간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장기 뇌는 인간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장기 나쁜 것은 통과할 수 없다 좋은 물질도 통과할 수 없다 그.러.나그.러.나 두절 ( 경색 )

10 세포성장 재생작용 혈액순환 향상작용 인체수분 유지작용 영양분해 공급작용 건강체온 유지작용 인체정화 향균작용 인체 내에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영양분 공급의 균형을 이루어 줌 인체의 각종 영양을 분해하여 영양의 균형을 유지시킴 세포의 성장, 재생을 촉진 영상, 화상의 진통작용, 상피 형성작용 인체에 적정 수분을 유지시켜 줌 인체내의 노페물 배설 촉진 및 냄새를 증화 시킴 인체의 체온을 적정 체온으로 유지 리커버리 섭취후

11 37.5 ℃ : 체온 +1 ℃ 인체의 면역력 5 배 증가 37.1 ℃ : 신진대사가 가장 활성화되는 온도 36.7 ℃ : 생명 잉태시 엄마 뱃속 온도, 인체 성장이 가장 왕성한 신생아 평균체온 36.5 ℃ : 건강한 사람의 평균 체온 36.0 ℃ : 열을 발생시키기 위해 몸이 떨리는 온도 ( 과 면역 반응 ) 35.5 ℃ : 인체 면역력 30% 감소, 배설장애 발생, 알레르기 발생 35.0 ℃ : 암세포가 가장 활성화 되는 온도 34.0 ℃ : 물에 빠진 사람의 체온, 소생가능성 50% 온도 33.0 ℃ : 동사직전, 환각이 보이기 시작하는 온도 30.0 ℃ : 의식불명 상태에 빠짐 29.0 ℃ : 동공이 확대됨 27.0 ℃ : 사망한 사람의 체온 리커버리 섭취시 체온상승 (Recovery)

12 상승작용

13

14

15 콧물 기침 가래 가려움 발진 구토 두근 거림 무기 력증 부종 어지 럼증 전신 통증 호전반응 가슴 답답함 미열 구토 설사 몸살 간 폐 신장 위 수소 섭취후 심심이 좋아지는 현상 ( 주로 초기에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 ) 심장

16 1. 내가 섭취해야 남도 섭취한다. ( 제품사용과 철저한 공부단계 ) = 네트워크마케팅에서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 내가 섭취해 보고 좋아야 다른 사람도 섭취 한 다는 것 ' 이다. 성공적인 판매자 들은 누구나 ' 제품을 사랑하라 ' 는 원칙을 충실히 지키고 있다. = 제품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제품공부를 통해 회사에 대한 믿음과 제품에 대한 확신을 스스로 가지고 있어야 한다. 2. 제품 없이 성공은 없다. ( 한 사람 한 사람 고객을 만들어 가자 !) = 네트워크마케팅은 ' 꿈 ' 을 이루어가는 첫 단계는 소비자 구축이다. = 사업자는 우선 고객관리를 통해 네트워크를 만들어야 한다. 3. 작전지도를 완성하라. ( 고객창출용 명단작성 ) = 네트워크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을 섭취하고 판매할 사람들의 명단을 작성하는 것이다. 리커버리 제품소개방법

17 = 소비자 명단 작성 (List-Up) 시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한다. (1) 최대한 많은 인원을 리스트 업 하라. (2) 선입견을 없애라. (3) 친분과 지역별 거리에 따라 분류하라. (4) 소비자를 분류하라.( 환자 / 일반인 ) 4. '1.4.7 전략 ' 과 1:1 미팅 승부. ( 제품판매의 기술 ) 성공적인 제품 미팅을 위한 가장 기초적인 기술에는 ' 들 보 느 작전 ' 과 '1.4.7 전략 ' 이 있다. = ' 들려주기 ', 제품실연을 ' 보여주기 ', 실제 사용을 통한 ' 느 끼 게 하기 ' 를 말한다. 미팅 후에는 '1.4.7 전략 ' 을 구사하는데 제품을 소개한 1 일 뒤에는 제품의 반응 여부와 호전반응을 전화로 묻고, 4 일 뒤에는 제품을 섭취하고 난뒤의 반응에 대해 질문하고 제품이 필요한지 재방문을 해야 할지 물어 재방문약속을 받아낸다. 그리고 7 일 이내에 다시 방문해 좀더 구체적인 자료를 제공하고 고정고객을 만드는 것이 '1.4.7 전략 ' 이다.

18 5. 고객만족. 고객관리. ( 고객만족의 실천과 재 구매 창출 ) 고객만족은 최선의 고객관리를 통해 이루어진다. =. 재 구매 고객을 창출하기 위한 효과적인 관리기법 3 가지는 ♥ 혈액은 심장에서 출발하여 대동맥을 거쳐서 가지 동맥을 지나서 모세혈관을 통과해야 한다. 물 흐름과는 반대다. 답은 리커버리입니다. ● 유혈은 역 유수 ( 流血逆流水 ) 피의 흐름은 물의 흐름과 반대라는 뜻이다. 물은 천년 만년을 흘러도 막힘이 없는데 인간의 피는 100 년도 흐르지 못하고 막힘으로서 죽음이 온다. 왜 그럴까 ? ▶깊은 산 옹달샘에서 솟은 물은 낙엽과 풀 사이를 통과하여 계곡을 지나서 실개천을 지나서 강물로 바다로..... 천 년을 흘러도 만년을 흘러도 막히지 않는 이유는 좁은 곳에서 넓은 쪽으로 흐르기 때문이다. ▶요즘 자연환경은 계곡도 막히고 바위틈도 막히고 옹달샘도 막히고..... (1) 고객관리카드작성 (2) 러브 콜 (Love-Call) (3) 자필 DM 등이 그것이다.

19

20 Today’s preparation equals tomorrow’s achievement Today’s preparation equals tomorrow’s achievement. 오늘의 준비는 내일의 성공입니다 오늘의 현명한 선택으로 내일의 건강 ( 健康 ) 과 부 ( 富 ) 그리고 명예를 다시 찾으십시오.

21


Download ppt "명현현상 ( 호전반응 ) 이란 ? 호전반응이란 ? 건강체로 돌아가려는 신체의 조정 증상으로 식품에 의해 시스템이 깨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인 부작용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산화된 체질이 알칼리체질로 변화하는 과도적 현상 ' 명현현상이란 ? 식품을 섭취 하면서 예기치 못했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