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우리 ! 어디가 ? 가족 여행 정보 앱. 요약 1.2012 년 국내관광 소비액은 24 조원으로 관광에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으며, 가족 여행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2. 주 5 일제시행,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 “ 아빠 ! 어디가 ?”,”1 박 2 일 ” 과.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우리 ! 어디가 ? 가족 여행 정보 앱. 요약 1.2012 년 국내관광 소비액은 24 조원으로 관광에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으며, 가족 여행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2. 주 5 일제시행,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 “ 아빠 ! 어디가 ?”,”1 박 2 일 ” 과."— Presentation transcript:

1 우리 ! 어디가 ? 가족 여행 정보 앱

2 요약 1.2012 년 국내관광 소비액은 24 조원으로 관광에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으며, 가족 여행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2. 주 5 일제시행,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 “ 아빠 ! 어디가 ?”,”1 박 2 일 ” 과 같은 TV 프로그램의 인기로 가족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였다. 3. 매번 어디로 놀러 갈지에 대한 고민은 아빠들에 큰 고민이 되고 있다. 우리 ! 어디가 ? 는 사회적으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족 여행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여행에 대한 추억과 정보를 직접 올리고 나누며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3 키 콘텐츠 [ 함께하는 여행 ]

4 1. 접속하기 - 아이콘을 클릭한다.- 로딩화면이 뜬다.- 메인 화면 메인화면 ( 페이지 할당 X) 상단 – 대한민국구석구석, 마이페이지, 로그인 중앙 - 편의시설 유형별 상세 검색하기, 여행지, 숙박, 음식점, 대중교통, 커뮤니티, 알아두면 좋아요 !, 공지 / 소식 하단 - 여행지 찾기, 주변정보,QR 코드, 설정하기

5 2. 여행지 - 여행지를 누른다 - 여행지 정보를 지역별, 유 형별로 선택할 수 있다. - 서울을 누르면 서울에 있는 여행지 다양한 정보가 나타난다.

6 2. 여행지 - 추천코스를 누른다. - 추천 코스 중 하나를 누르면 여행지 정보가 나온다.

7 3. 숙박 / 음식점 - 숙박을 누른다 - 숙박 정보를 지역별, 유형별, 가격별로 선택할 수 있다. - 지역 정보를 올리면 숙박 에 대한 정보가 나타난다. * 음식점도 동일한 방식이다.

8 4. 대중교통 - 대중교통을 누른다 - 지하철, 기차, 저상버스, 장애인콜택시, 공항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9 5. 커뮤니티 - 커뮤니티를 누른다 - 여행후기를 읽거나 올릴 수 있고 질문을 올리거나 답변을 할 수 있다.

10 디자인

11 COPYRIGHT ⓒ 2013 BY 심민규 첫화면 어플 들어가면 처음으로 뜨는 로딩 화면

12 메인화면 어플 메인 메뉴들이 나타나는 화면 여행지 교통수단 1박2일1박2일 식후경 추억 나누기 회원가입 ? 로그인

13 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 침에 동의하고 필요한 회원 가입시 필요 정보를 입력 한다.

14 로그인 로그인을 할 수 있는 화면 과 아이디를 저장할 수 있다.

15 ? 회사소개 및 공지사항이 나타난다. 회사소개 대표 : 심민규 연락처 : 010-6753-01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관점에서 앱을 만드는 우리 ! 어디가 ? 입니다. 즐거운 가족 여행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앞 으로도 지속적인 업데 이트를 약속 드립니다. 공지사항 1.[ 축 ] 오픈 이벤트

16 여행지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지역별, 테마별로 보여준다. 지역별 테마별

17 교통수단 출발지 ( 현재위치 ) 와 도착 지를 입력해 검색하면 지도와 교통수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18 1 박 2 일 숙박업소에 대한 정보를 지역별, 유형별로 제공한다. 유형별 지역별

19 식후경 맛집, 도시락 레시피를 제공한다. 레시피 맛집

20 추억 나누기 여행 후기를 올리거나 질문 / 답변을 올릴 수 있다. 여행기 Q&A

21 장단점분석 장점 단점 가족 여행을 주제로한 앱이 거의 없 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직접 참여 할 수 있다. 가족이란 주제로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 가능하다. 여행 정보에 대한 앱이 많다. 정보에 대한 저작권이나 신뢰성에 한계가 있다. 사용자의 참여 유도를 위한 요소가 필요하다. 가족 중 한명만 사용하면 된다.

22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우리 ! 어디가 ? 가족 여행 정보 앱. 요약 1.2012 년 국내관광 소비액은 24 조원으로 관광에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으며, 가족 여행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2. 주 5 일제시행,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 증가, “ 아빠 ! 어디가 ?”,”1 박 2 일 ” 과."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