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018378 이정훈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팅.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몰 쇼핑몰이름 www.maniaHOUSE.com.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018378 이정훈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팅.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몰 쇼핑몰이름 www.maniaHOUSE.com."—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018378 이정훈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팅

2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몰

3 쇼핑몰이름 www.maniaHOUSE.com

4 사업전략 2. 우리나라에서의 홍보가 아닌 일본 중국 홍 콩 등 … 3. 단지 옷만이 아닌 피큐어, 인형, 악세서리 1. 특정 소비자를 노린 마케팅

5 특정 소비자를 노린 마케팅 특정 소비자란 일반적으로 평범하게 생활하는 사람이 아닌 좀 더 특이하면서 무언가에 집착 몰두하고 모으는 사람들을 중점 소비자로 두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사람들의 공톡적인 특징은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한번에 구하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불만을 충족시켜 주고자 마니아들이 주로 원하는 상품을 모아놓는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한 것입니다.

6 외국에서의 홍보 우리나라에서는 이러한 마니아 계층들이 두텁지도 않으며 또 많지도 않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나에서의 홍보보다 외국 유명 웹사이트에서의 홍보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들을 우리나라 사람이 아닌 외국인들을 주 타깃으로 삽는 것입니다. 또한 홍보는 tv 나 라디오가 아닌 사람들이 요즘 주로 사용하는 어플이나 유명 웹사이트에 홍보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7 마니아들을 위한 아이템

8

9

10

11

12

13 이로인한 수익 창출효과 특정 계층들을 대상으로한 쇼핑몰이어서 홍보만 잘된다면 수익은 확실하게 보장 피규어, 옷, 액세서리 등을 일반제품보다 훨씬 비싸게 팔수있어 수익효과 증대 이러한 쇼핑몰 사이트가 한국에는 그닥 많지않아 경쟁률 감소로인한 수익 증대

14


Download ppt "201018378 이정훈 글로벌 브랜드와 마케팅. 마니아들을 위한 쇼핑몰 쇼핑몰이름 www.maniaHOUSE.com."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