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참가비는 인터넷으로 접수 후 통장계좌로 입금을 원칙으 로한다. 단, 참가 당일도 가능하나 보험의 혜택 을 받을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부금 : 1Km 1,000 원을 환경 정화와 환경 운동을 위하여 기부하며. 단, 상기 금액을 초과하는 것은 본인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참가비는 인터넷으로 접수 후 통장계좌로 입금을 원칙으 로한다. 단, 참가 당일도 가능하나 보험의 혜택 을 받을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부금 : 1Km 1,000 원을 환경 정화와 환경 운동을 위하여 기부하며. 단, 상기 금액을 초과하는 것은 본인의."— Presentation transcript:

1

2 참가비는 인터넷으로 접수 후 통장계좌로 입금을 원칙으 로한다. 단, 참가 당일도 가능하나 보험의 혜택 을 받을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부금 : 1Km 1,000 원을 환경 정화와 환경 운동을 위하여 기부하며. 단, 상기 금액을 초과하는 것은 본인의 의사 에 반영 한다. 2) 거 리 : 5Km 걷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3) 기부금 사용 용도 : 참가비는 목감천 의 정화와 환경운동 에 쓰이며 제반 경비와 사용처를 인터넷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가 서류로 요구하면 제출을 한다. 4) 학생 참가신청 : 학생은 기부금이 없으며 완주 시 환경 켐페인 으로 봉사시간 3 시간 인증 5) 책자의 마지막 장에 비치된 지정 기부금 용지에 기명 날인 부탁

3 광명 시민이 환경 보호의 필요성과 보 존가치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광명시 시민모두가 참여 과정을 통해 모든 자연 유산 의 소중함과 환경문제 의 중요성과 인간의 건강의 중요성이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며 살면서 환경 에 대하여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본인 의 건강과 가족이 함께함으로써 자녀 들에게도환경과 건강의 중요성을 몸 으로 느끼도록 함이며 또한 목감천에 서 걷기대회를 함으로물 부족국가인 우리나라의 물의 소중함과 환경보호 의식을 고취시키고자 함.

4 최근 전 국민적으로 환경의 소중함과 자연보존의 가치를 느끼고 있는 가운 데 정부는 물론 각 기업에서 친환경 기업경영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며 나 아가 국민모두에게 갈수록 심각해져 가는 환경오염으로 인한 생태계 파괴 와 오염 물질이 우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음을 알리고 21 세기 행복 한 삶의 과제는 건강과 자연 환경이 함께 해야 함에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하여는 자연환경을 보존하여환경 오염으로부터 우리의 자신은 물론 자 라나는 세대들을 보호할 필요성 을 부각 시키고자 함.

5 광명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1 회 살아 숨쉬는 목감천 만들기와 제 2 회 모기 유충인 장구 벌레 를 퇴치하기 위 하여 미꾸라지방류 및 물을 정화 시키 는 EM 흙 공 던지기와 제 2 회 환경 사 랑 스피치 대회 및 제 2 회 나무심기 등 을 개최 하였으며 올해는 제 1 회 광명 시민 환경사랑 걷기대회를 개최 하므로 광명 시민의 가슴속에 환경 사랑 하는 마음을 자리 매김 하여 100 세 시대를 살고 있는 세대로서 건강의 중요성과 꾸준한 관심 과 참여로 환경 보존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전파 하는데 효과 적 이라고 사료됨


Download ppt "참가비는 인터넷으로 접수 후 통장계좌로 입금을 원칙으 로한다. 단, 참가 당일도 가능하나 보험의 혜택 을 받을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부금 : 1Km 1,000 원을 환경 정화와 환경 운동을 위하여 기부하며. 단, 상기 금액을 초과하는 것은 본인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