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5. 하반기 시험일정 개원: 2002년 9월 2일 이전: 2015년 3월 2일 학원위치 소신여객 부천역.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5. 하반기 시험일정 개원: 2002년 9월 2일 이전: 2015년 3월 2일 학원위치 소신여객 부천역."—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5. 하반기 시험일정 개원: 2002년 9월 2일 이전: 2015년 3월 2일 학원위치 소신여객 부천역

2 학원 소개 http://www.bcysnurse.co.kr 개원: 2002년 9월 2일 이전: 2015년 3월 2일 학원위치
소신여객 부천역

3 학원 소개 http://www.bcysnurse.co.kr 개원: 2002년 9월 2일 이전: 2015년 3월 2일
연세간호학원화이트사과나무3F 학원위치 소신여객 부천역

4 *응시자 주의사항* 1.답안지 기재 및 표기는 반드시 컴퓨터용 흑색 사인펜만을 사용하여야 하며, 해당 동그라미 “ “와 같이
*응시자 주의사항* 1.답안지 기재 및 표기는 반드시 컴퓨터용 흑색 사인펜만을 사용하여야 하며, 해당 동그라미 “ “와 같이 정확하게 표기하여야 합니다.

5 *응시자 주의사항* *이때 연필 등 다른 필기구를 사용하여 참고표시를 하거나 정답 등을 표기하는 경우 OMR기기가
*응시자 주의사항* *이때 연필 등 다른 필기구를 사용하여 참고표시를 하거나 정답 등을 표기하는 경우 OMR기기가 복수답안 또는 공란으로 판독하여 당해 문항이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6 *응시자 주의사항* 2.답안지를 받는 즉시 굵은 선 내부를 빠짐없이 기재 또는 표기하여야 합니다.
*응시자 주의사항* 2.답안지를 받는 즉시 굵은 선 내부를 빠짐없이 기재 또는 표기하여야 합니다. 가.성명:본인의 성명을 한글(정자)로 기재 또는 표기하여야 합니다.

7 *응시자 주의사항* 나.필적 감점용 기재란 :예시문과 동일한 내용을 아래 빈칸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8 *응시자 주의사항* 다.응시번호:윗 칸에 아라비아 숫자로 기재하고 아랫 칸에 보기와 같이 “ “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9 *응시자 주의사항* 라.주민등록번호 :윗칸 에 아라비아 숫자로 기재하고 아랫 칸에 “ “로 표기하여야 합니다.

10 *응시자 주의사항* 3.문제 책 형 문제 책 표지에 표기된 책 형(문자)을 기재하고 “ “로 표기하여 야 합니다.

11 *응시자 주의사항* 4.해답란 기재요령 매 문제 마다 ①②③④⑤ 중에서 정답 하나만을 골라 “ “표기 하여야 합니다.

12 *응시자 주의사항* 응시번호와 성명을 기재하고, 시험시작 시간까지 문제내용을 보아서는 안됩니다.
*응시자 주의사항* 5.문제 책을 받으면 먼저 표지에 응시번호와 성명을 기재하고, 시험시작 시간까지 문제내용을 보아서는 안됩니다.

13 *응시자 주의사항* 6.문제내용에 관한 질문은 하여서는 안되며 시험 종료 시 까지 퇴장하지 못합니다.

14 *응시자 주의사항*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특히 답안지 하단의 타이밍 마크 를 칼로 긁거나 훼손해서는
*응시자 주의사항* 7.답안지는 훼손, 오염되거나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특히 답안지 하단의 타이밍 마크 를 칼로 긁거나 훼손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15 *응시자 주의사항* 8.답안지 채점은 OMR기기가 판독한 결과 그대로 채점하므로, 위 사항을 준수하지
*응시자 주의사항* 8.답안지 채점은 OMR기기가 판독한 결과 그대로 채점하므로,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됩니다.

16 *응시자 주의사항* 9.부정행위자, 규칙위반자 또는 주의사항이나 관리인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경우에는 즉각
*응시자 주의사항* 9.부정행위자, 규칙위반자 또는 주의사항이나 관리인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경우에는 즉각 퇴장을 명하며 당해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고, 그 처분이 있는 날부터 2회에 한하여 자격시험의 응시자격을 정지합니다.

17 *응시자 주의사항* 6.문제내용에 관한 질문은 하여서는 안되며 시험 종료 시 까지 퇴장하지 못합니다.


Download ppt "2015. 하반기 시험일정 개원: 2002년 9월 2일 이전: 2015년 3월 2일 학원위치 소신여객 부천역."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