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블라디보스톡 근대 건축물 투어 2012 . 06 . 24.(일) ㈜프라이드여행사.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블라디보스톡 근대 건축물 투어 2012 . 06 . 24.(일) ㈜프라이드여행사."— Presentation transcript:

1 블라디보스톡 근대 건축물 투어 (일) ㈜프라이드여행사

2 DATE CITY TRANS TIME ACTIVITIES MEAL 6월24일 (일) 동해 DBS 06:40 07:00 11:30 14:00 18:00 20:00 대구 지방법원 집결 (대구 수성구 범어동) 대구 출발 동해 도착 및 점심식사, 출국 수속 동해항 출발 / 짐정리 일정 공유 및 안전 점검 선상 석식 스튜디오별 주제 논의 일몰 시간 / 19:49(한국시간) 중: 한식 석: 선내식 HOTEL: DBS 크루즈 6월25일 (월) 블라디보스톡 전용차량 06:30 09:00 12:00 15:00 일출시간 / 06:33 (블라디보스톡 시간) 선내 모든 시간은 블라디보스톡 시간으로 변경됩니다. 한국보다 2시간 빠릅니다. 선상 조식 중식 후 하선 준비 블라디보스톡 항 도착/입국 수속(1시간30분 소요) 혁명 광장, 꺼지지 않는 불꽃,잠수함 박물관 외관, 개선문 관광 등 블라디보스톡 시내관광 석식 후 호텔로 이동 석식 후 호텔 이동 휴식 조: 선내식 중: 선내식 석: 한 식 (한우리) HOTEL: 블라디보스톡호텔(2인1실) 또는 솔리치니 문화원(2인1실)

3 6월26일 (화) 블라디보스톡 전용차량 07:00 12:00 17:00 18:30 조식(07:00 ~ 09:00) 아르세니예프 박물관, 블라디보스톡역, 국영백화점, 성 니꼴라이 성당, 해군박물관, 해군청 건물, 푸쉬킨 극장, 극동대학교, 7번 요새 등 등 전일 건물외관 관람 후 극동대학교로 이동 중식(12:00 ~ 13:00) Valeriy K Moor 교수 특강, Farp- Eastern Federal University 석식(18:30 ~ 20:30) 조: 호텔식 중: 현지식 및 한식 석: 현지식 HOTEL: 블라디보스톡호텔(2인1실) 또는 솔니치니 문화원(2인1실) 6월27일 (수) DBS 페리 08:00 11:40 18:00 조식 도보로 나베르즈나야 거리 (젊음의 거리) 산책, 독수리 전망대, 블라디보스톡 특산품 및 기녑품 구입 국제 여객 터미널로 이동 출국 수속/ 선상 도착 후 바로 식사 블라디보스톡 출발/ 짐정리 선상 석식(18:00 ~ 20:00) 중: 선내식 석: 선내식 HOTEL: DBS 크루즈 6월28일 (목) 동해 10:00 11:30 선상 조식 동해항 입항 및 하선 준비 하선 – 점심 식사, 수료식 대구 도착 예정 및 해산 조: 선내식 중: 한 식 HOTEL:

4 방 문 지 소 개

5 현지 유의 사항 및 안내 사항 DBS 크루즈 이용안내 여권은 항상 지참하고 다녀야 한다.
외국인에 대한 검문이 잦기 때문에 호텔 문 밖이라도 검문 시 여권이 없으면 경찰서에 연행 되는 경우도 있다. 역 주변에는 소매치기가 많으므로 금전과 여권 등에 관해서는 특별히 유의해야 한다. 현금은 한 곳에 보관하지 말고 돈이 많다는 인상을 주는 복장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으며,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이지 않도록 한다. 소지품은 옆구리 또는 등 뒤에 두지 말고 이동 할 때 혹은 관광 할 때는 앞쪽으로 가방을 두도록 한다. 범죄 발생시 절대 침착을 유지하고 범인의 관심을 금품으로 유도하여 피해의 확대를 최소화 한다. 또한 금품을 전혀 소지 않을 경우에도 범인들이 분풀이로 가해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화 20-30불 정도는 소지하고 다니는 것이 좋다. 러시아 전역에서는 특히 시장 주변이나 사람이 많이 몰리는 산책로 등에 집시들이 많은데 이들이 접근 할 때는 아동이라고 쉽게 생각하지 말고, 따라붙어 돈을 요구하더라도 절대 작은 돈이라도 주어서는 안 된다. 범죄발생시 즉시 인근 경찰서에 신고하여 반드시 경찰조서를 받아놓아야 한다. 특히 여권은 신분증의 분실 등과 관련된 사항 일 때에는 분실한 곳에서 즉각 신고하여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출국까지 한달 이상의 상당한 시간이 지체 될 수 있으며, 2배 이상의 벌금과 준비해야 할 관련 서류가 더욱 복잡해진다. DBS 크루즈 이용안내 식사하시는 레스토랑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그 외의 시설로는 나이트클럽, 바, 노래방, 사우나, 면세점,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크루즈 안에서는 한화,미화,엔화 사용 가능합니다. 편의점 BAR

6 방 문 지 소 개 : 연 해 주 *연해주 소개 연해주는 러시아의 극동지방 행정구역의 하나이다.
면적은 6만 5900㎢, 인구는 약 206만 8000명이다. 주도는 블라디보스톡이다. 연해주 또는 프리모르스키주라고도 한다. 러시아어로 ‘프리’는 ‘연안’, ‘모스스키’는 ‘바다의’라는 뜻으로 해안선이 1,350km나 뻗어 있다. 북서쪽은 중국 둥베이 지방, 남서쪽은 북한에 접하고, 남동쪽은 동해에 면해 있다. 동해안과 나란히 뻗어 있는 시호테알린 산맥의 남서부 절반이 연해지방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서쪽 국경을 따라 우스리강과 싱카이 호 연안에 평야가 있다. 남쪽에 있는 페트라베리코고만은 천연 입지조건이 잘 갖추어진 항구이다. 이 만의 후미인 졸로토이로크만 연안의 반도에는 이 지방 행정, 산업, 교통의 중심지이며, 시베리아 철도의 태평양 연안 종착지인 블라디보스톡이 있다. 우리민족에게 있어서 러시아는 영과의 땅이자, 한 많은 땅이며 나아가 기회의 땅이기도 하다. 연해주 지역은 과거 발해의 주 활동 무대로서, 한민족의 웅대한 꿈을 펼친 곳이다. 또한 일제강점기에 독립투사들의 주요 활동거점이 되었으며. 극동 러시아에서 중앙아시아로 강제 이주한 고려인 들의 정착지이다. 이렇게 한 많은 역사와 함께 연해주는 한국정부의 구 소련, 러시아와 북한과의 채권채무관계로 얽히고 설킨 문제를 풀 수 있는 기회의 땅이기도 하다. 한국은 노태우 정부 시절인 1991년 소련과 수교하면서 14억 7천만 달러를 러시아에 차관으로 제공했다. 이 후 소련이 붕괴되면서 채권은 러시아에 자동 승계되었고, 1990년대 러시아 경제가 어려워지자 현금상환보다는 현물대체나 시베리아 지하자원 개발권 등으로 대체하자는 논의가 있었으나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하여 이루어 지지 않았다. 이를 해결 하기 위한 방안으로 러시아 연해주 지역에 ‘고-러 연해주 농업경제자유지구’를 추진하여 러시아와 남북한이 공생하는, 즉 남북한 정부에 제3의 식량영토를 할애해주어 극동러시아 주민들의 일자리를 찾고, 남북한을 이용하여 일본과 중국의 간접 침략을 막자는 주장이 논의되고 있다. 15

7 방 문 지 소 개 :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은 러시아연방 프리모르스키주(러시아어로 '프리'는 '연안', '모르스키'는 '바다의'이므로 우리말로 뜻을 풀면 연해주(沿海州)이다.)의 행정 중심지로 극동지역에서 가장 큰 항구도시이자 공업, 교통, 문화 도시이다. 인구는 약 73만 명이다. 도시가 높고 나지막한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어 이탈리아의 명승지 나폴리를 연상케 하는데, 본래 중국 땅이었던 연해주가 1860년 북경조약에 의해 러시아 땅이 되면서 러시아는 군사기지로 이곳을 개척하였고, 그 이름을 ‘동쪽을 정복한다’는 뜻의 “블라디보스톡”이라고 명명하였다. 따라서 블라디보스톡은 러시아의 동방정책의 추진과정에서 만들어진 신흥 도시임을 알 수 있다. 구 소련 시절에는 군사 도시다 보니, 외국인 출입이 통제(1991년 1월까지)되어 비밀의 도시였는데, 현재는 개방되어 우리나라를 비롯한 미국 · 일본 · 인도 · 베트남 영사관이 개설되어 있으며 각종 기업체들도 활발하게 진출하여 러시아 개방의 상징으로 통하고 있다. 이 도시는 개설 당시부터 우리민족과 인연이 깊어 많은 한인들이 이주해 정착하였으며, 일제의 침탈에 항거하는 해외 독립운동의 중추기지이다.

8 블라디보스톡이 한눈에 보이는 ‘독수리 전망대’
방 문 지 소 개 : 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이 한눈에 보이는 ‘독수리 전망대’ ‘독수리의 둥지’라는 뜻을 가진 산에 있는 전망대이다. 이 산은 별로 높지 않지만 블라디보스톡 시내를 관망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에 있다. 이곳에서는 금각만(бухтаЗолотойРог 부흐따 잘라또이 로흐)과 아무르만, 그리고 주변의 멋진 섬들의 모습과 시내 전역을 한눈에 살필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 보는 블라디보스톡 야경이 매우 아름답다. 블라디보스톡의 중심 ‘혁명전사의 광장’ 혁명전사의 광장은 블라디보스톡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1937년 한인들의 강제 이주 당시에 이곳에서 수 차례에 걸쳐 조선인들을 집합시켜 블라디보스톡 역으로 데리고 가서 중앙아시아로 강제 이주시켰다. 혁명전사광장이라고도 한다. 1917년-1922년 러시아 극동지역에서 구 소련을 위해 싸웠던 병사들을 위한 기념물이 있으며, 중요한 국경일 행사가 개최되는 광장으로 블라디보스토크의 대표적인 유적 중의 하나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변으로 흰색 고층 시청건물이 있다. 이곳에서 금각만으로 향해 올라가다 보면 블라디보스토크 125주년을 기념하는 오벨리스크가 있으며, 작은 만과 바다 및 선박들을 볼 수 있다. 

9 방 문 지 소 개 : 블라디보스톡 잠수함 C-56 전시관 / 꺼지지 않는 불꽃

10 방 문 지 소 개 : 블라디보스톡 국영백화점 굼 시내 중앙의 상점이다. 가장 유명한 거리인 스뻬뜰란스까야 35번지에 위치해있으며, 이 거리는 이 도시의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다. 독일 기업가 쿤스트와 알베르스가 함께 지은 ‘쿤스트와 알베르스 무역관(the Kunst and Albers Trading House)’으로, 과거 목재건축물이었으나 오늘날 복층 구조의 석조건축물로 복원되어 백화점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곳의 건축양식은 매우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많은 요소들이 바로크 양식으로 건축되었다. 러시아 혁명 이후 국영화되었고, 1934년 이후부터 백화점으로 사용되었다.  2006년 10월에 2번의 재건 공사가 있었다. 하지만 기존 건물의 벽의 설계에는 변화없이 건물의 내벽과 외관만 복원하였고, 2층의 창고를 아트리움과 쇼핑센터로 추가하고 지붕에 채광창을 설치하였다 .

11 블라디보스톡 역 블라디보스크의 대표 유적중의 하나로, 모스크바에 있는 야로슬라스키(Yaroslavsky) 기차역다음으로 17세기 러시아 건축양식으로 건립된 기차역이다. 시베리아횡단철도(Trans-Siberian Railroad)의 시발점으로 모스코바에서 이곳까지의 거리는 9,288km이다. 유명한 건축가 바질렙스키가 이 건물의 첫 돌을 세웠다. 1893년 11월 2일 블라디보스톡에서 우수리스크까지 가는 열차를 개통하였다. 원래 이 건물은 석조건물이였으며, 이 건물의 바닥은 일본의 점토로 덮여져있고 천장은 철제지붕으로 덮여있다. 1912년 모스크바의 야로슬라브역의 건설로인해 블라디보스톡 역 역시 확장공사가 이루어지며 역의 양쪽 끝에 야로슬라브 형상의 트랜스를 만들었다. 1924년부터 블라디보스톡역의 모습이 변해갔다. 러시아의 상징인 머리 두개달린 독수리와 러시아 민속 동화의 그림 등이 사라졌고, 외관의 색도 노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뀌었다. 1936년 그리고로비치라는 화가가 다시 인테리어를 하였고, 24년 후 화가 블라디미르 그레코만이 매표소에 “위대한 우리 조국”이라는 벽화를 그렸다.이 건물의 복원은 년까지 러시아-이탈리아 회사에 의해 예전의 블라디보스톡 역 외관과 비슷하게 구축되었다.

12 아르세니예프박물관 성 니콜라이성당 아르세니예프 박물관은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극동 및 동쪽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이다.
1884년 아무르 지방 연구를 위해 1884년 지어졌으며, 1890년부터 방문객에게 오픈하기 시작하였다. 1900년에 파리 세계 박람회에 출전하여 두개의 동메달을 받기도 하였다. 성 니콜라이성당 블라디보스토크와 프리모르예(Primorye) 주교 관구의 주요 성당으로 러시아 정교회에 속한다. 1907년 년 에 발발했던 러-일 전쟁에서 패한 러시아 병사들을 기리기 위해 건립되었으며, 과거 성당과 학교로 사용되었던 곳에 자리잡고 있다. 대표적인 볼거리로는 종탑과 성모마리아의 성상이 있다. 

13 블라디보스톡의 요새 블라디보스토크 언덕 꼭대기에 육지 및 해상으로부터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요새가 건립되었다. 특히, 시베리아횡단철도를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19세기 말 처음으로 운테르베르게르(Unterberger) 교수에 의해 해안을 따라 요새가 건립되었고, 러-일 전쟁 이후에 두 번째 건축이 이루어졌다 년 사이에 블라디보스토크 남쪽 지역과 러시아 섬의 해안에 포병중대들이 건축되었고, 많은 콘크리트 벙커와 지하통로들이 만들어졌다. 공산주의혁명과 시민전쟁 이후 세 번째 요새 건축이 시작되었고, 1930년대와 1940년대에 블라디보스토크와 인근지역 주변으로 해안방어체계가 구축되었다. 전문가들은 이곳을 난공불락의 굳건한 요새로 평가하고 있다. 베쥬미안나야(Bezymyannaya)요새는 가장 오래되고 인기 있는 요새 중의 하나로 1885년 건축되었고, 도심 근처에 위치해 있다. 최근에 복원되어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고, 군사지도, 사진 및 무기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요새 7번은 도심에서 15km 떨어진 곳, 고도 164m 높이의 산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부분의 군사시설 등이 지하에 전시되어 있다.

14 푸쉬킨극장 1908년에 이 푸쉬킨극장은 문을 열었다. 1907~1908년에 건축가인 P.와그너에 의해 지어졌다.
와그너는 이 건물을 고딕과 현대적인 요소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지었다. 특히 지붕의 포탑과 가늘고 긴 창문은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처음 이 극장을 열었을때는 이 건물은 사람들의 모임장소로 유명하였고, 또한 블라디보스톡의 문화의 중심지였다. 이 극장에는 많은 예술가들의 그림이 있었고, 이 그림을 보기위해 많은 예술 전문 회사와 관광객들이 찾았다. 1911년 10월 2일. 유치원을 만들었고, 남북전쟁동안 프랑스인들이 극장에서 머물기도했으며, 1988년 극동연방대학교에서 이 건물을 인수하였다. 오늘날 다시 푸쉬킨극장의 본래 모습에 가깝게 복원을 하였다.

15 해군박물관 해군박물관 [Museum of the Pacific Navy] 요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있는 박물관. 본문 1878년 루터파의 회합을 위해 블라디보스토크에  목조양식으로 건축된 최초의 루터교회였다. 1908년 고딕양식의 벽돌건물로 재건축되었으며, 중세풍의 아치와 천장 등이 있는 건물로 새단장 되었다. 1935년 구 소련의 태평양 해군 장교를 위한 클럽으로 사용되다가 1950년에 오늘날의 해군박물관으로 사용되었다. 이곳에는 17세기 중엽 극동에서 활약한 태평양 함대의 역사전시관이 있고, 뜰에는 대포, 지뢰 등의 무기들이 전시되어 있다. 오늘날 러시아에서 건축학적으로나 역사학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지닌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개선문 1891년 러시아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Nikolai) 2세를 기념하기 위해 건립되었으며, 블라디보스토크(Vladivostok)의 대표 유적이다. 니콜라이 황제는 오랜 전통에 따라 왕위계승 전 여러 러시아 도시들과 세계를 여행하였고, 그가 방문했던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Saint-Petersburg)에 이르는 러시아의 모든 도시에 동일한 개선문을 건축하였다. 구 소련 정부에 의해 1927년-1930년 사이 차르(czar)통치기간 동안의 많은 유적들과 더불어 파괴되었다가, 2003년 니콜라이 2세의 135주년을 기념하면서 복원되었다. 

16 별 첨 자 료 1. 러시아 소개 2. 러시아 역사 3. 준비물 사항 4 간단한 러시아어 5 .긴급 연락처

17 러시아 소개 * 면적 : 1,707만 평 (단위 제곱 미터) (한반도의 77.5배)
* 면적 : 1,707만 평 (단위 제곱 미터) (한반도의 77.5배) * 기후 : 전형적인 대륙성 기후로 기후 변화가 심하고 겨울이 춥고 길다. 여름엔 짧고, 기온이 높으며 건조하다. 또한 다양한 기후대를 가지고 있어 서쪽에서 동쪽으로 갈수록 건조 해지고, 기온이 낮아지며, 북은 동토지대 남쪽은 툰드라, 삼림지대 등 다양한 기후대를 가지고 있다. 7,8월 모스크바 평균기온은 22℃ 이며,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하다. * 수도 : 모스크바 * 민족구성 : 러시아인(82%), 타 타르인(3.8%), 우크라이나인(3.0%), 기타(11%) * 언어 : 러시아어 * 종교 : 러시아 정교 – 러시아 정교는 의식을 중시하며, 타 종파에 대해 비교적 배타적이다. * 교육 : 의무교육 10년 행정조직 : 21개 자치공화국, 1개 자치주, 10개 자치구, 49개 주, 특별시 2개 (모스크바와 쌍뜨 뻬제르부르그) * 의회 : 상원(연방평의회) – 178석, 하원(국가 두마) 석

18 러시아 역사 [끼예프 시대-로마노프 시대-격변의 혁명기-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CIS]
러시아인의 조상은 동 슬라브족이며 러시아에 세워진 최초의 국가는 9세기경에 세워진 끼예프 공국이다. 그리스 정교를 받아들임으로써 국가적 안정과 통일의 초석을 마련하게 된다. 13세기경 몽고의 타 타르 족에게 지배를 받게 되고 이들에 대항하기 위해 모스크바 공국이 새로운 구심점으로 떠올라 이반 3세 때에는 스스로를 ‘짜르(황제)’ 로 칭하며 러시아의 진정한 통일 시대를 열게 된다. 그 후 폴란드의 침공으로 끼예프 시대는 막을 내리고 로마노프 왕조가 시작된다. 그 후 18세기 표뜨르 대제와 예까쩨리나 2세 등이 절대권력을 행사하며 러시아를 유럽의 강대국으로 성장시키게 된다. 919세기 나폴레옹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면서 서구 자유주의 사상의 영향을 받아 러시아를 개혁하려는 혁명 움직임 (데카브리스트의 난) 이 싹트게 난다. 이 시기 정치적인 소용돌이 속에서 문학의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 음악의 차이코프스키, 무소르그스키, 과학의멘델레예프, 블라지미르 등의 수많은 인물들에 의해 찬란한 문화의 꽃을 피우게 된다. 레닌과 트로츠키 주도하에 소비에트가 탄생하게 되고 노동자들의 2월 혁명이 일어나 로마노프 왕조의 몰락을 가속화 하게 된다. 그 후 레닌이 이끄는 볼셰비키 당에 의해 사회주의 혁명이 성공을 거두게 되고 인류 최초의 사회주의 국가가 탄생하게 된다. 레닌 사후 스탈린이 권력을 잡게 되고 2차 대전을 승리로 이끌어 세계적으로 절대적 발언권을 얻게 되어 미국과 양 강 체제를 형성하게 된다. 1985년 고르바초프의 개혁, 개방 운동을 기점으로 사회주의는 막을 내리게 되고 마침내 1991년 11월15개의 공화국이 각각 분리되어 지금의 CIS 가 등장하게 되고 자본주의 체제로 편입되게 된다. 경제대국 및 관광 대국으로 거듭나고 있는 러시아의 멋에 한껏 빠져보자.

19 출발 전 여행준비물입니다. 잊지 말고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필수: ★, 선택: ☆
준비물 리스트 및 유의 사항 출발 전 여행준비물입니다. 잊지 말고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필수: ★, 선택: ☆ 준비물 필수/선택 비 고 하드케이스 일정과 짐의 크기를 고려해 가방을 준비한다. 짐을 쉽게 알아보기 위해 손수건 혹은 얇은 끈으로 살짝 묶는 것도 좋다. 작은 가방 관광 시 어깨에 멜 수 있는 가방이면 좋고, 카메라 등 휴대하기 편한 크기이면 더욱 좋다. 여권 및 여권용 사진 여권은 항상 휴대하여야 하고, 분실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여권 분실 시 여권용 사진 3매와 여권 사본이 필요하니 준비 환전 루블화를 준비하면 되고, 루블화는 외환은행에서 환전 할 수 있다.  - 크루즈 : 달러, 루불화 및 원화사용 가능  - 러시아 : 루블화 사용, 환전은 외환은행에서 미리 환전 하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환전소가 없는 관계로 필요 경비는 꼭 국내에서 환전하시기 바랍니다 -  미국 달러: 200불 이하 정도로 준비 (개인에 따라 다름) -  러시아 루블화: 2000루블 정도 (8만원 정도 / 42원/1루불) 러시아 블라보스톡은 8월평균 기온이 17.5도 - 23도정도이며 우리나라 여름 보 다는  약간 낮은 기온으로 기본적으로 봄 옷을 준비한다 선박 안에서 1박을 하기 때문에 여름이라도 공해상에 나가면 기온이 떨어지는 등 기온차이가  심하다. 호텔은 대부분 에어콘이 없음(짧은 여름을 즐기는 블라디보스톡의 생활습관)  썬글라스, 썬크림, 모자 (야외 활동시 필요)

20 준비물 리스트 및 유의 사항 준비물 필수/선택 비 고 슬리퍼 ★
비 고 슬리퍼 크루즈 안, 호텔에서 사용하기 편한 실내화나 슬리퍼를 준비한다. - 쪼리용 슬리퍼는 절대 금지입니다. 신용카드 비자, 마스터 카드 등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준비한다. 카레라 와 필름,휴대폰  충분한 양의 필름 준비 / 디지털 카메라는 메모리, 배터리 준비  동해항서는 로밍 작업센터가 없는 관계로 자동로밍되지 않는 분은 각 거주지에서 미리 로밍 하시기 바랍니다. 평상시 복용하는 약은 미리 챙기시기 바랍니다(멀미약,개인 의약품) 우산 및 우비 날씨가 유동적이라서 우산과 우비를 준비해주세요 전 압  DBS크루즈 훼리- 110V(탭 필요, 앞부분은 110V로 되어있고 바로 뒤에 220V컨센트를 꼽을  수 있는 일명 “돼지코”를 준비하시면 편리합니다. 철물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220V 생 수 크루즈 및 여행중 이용, 현지 생수 값이 아주 비쌈 – 500ml 한병은 100루불(4,200원) 개인적 기호 식품 세면도구 크루즈와 호텔에서 사용 할 세면도구(칫솔,치약,샴푸,린스,면도기,기초화장품), 수건을 준비한다. 기 타 러시아 현지에는 공중 화장실이 많이 없고, 공중 화장실 경우 유료화 이다.

21 간단한 러시아어 1. Здравствуйте! - 즈드라스뜨부이쩨! <안녕하세요>
2. Всего доброго -   프씨보 도브라바 <좋은일만 있으세요> 3. Спасибо  – 스빠시바 <감사합니다> 4. Вкусно - 브꾸스나 <맛있습니다> 5. Я корейский - 야 까레이스끼 <저는 한국사람입니다> *여성의경우 “야 까레얀까” 라고 한다. 6. Я не знаю русский язык - 야 니 즈나유 루스끼 이즥 <저는 러시아어를 모릅니다> 7. Что хотите ?  - 쉬또 하찌졔? <무엇을 원하세요?> 8. Да. – 다 <네> 9. Нет – 넽 <아니요> 10. Хорошо. - 하라쇼 <좋습니다> 11. Понятно. – 빠냐뜨나<이해합니다> 12. Извините – 이즈비니쩨<미안합니다> 13. Что это? [쉬또 에따] : 이것은 무엇입니까? 14. За всё сколько стоит? [자 브쇼 스꼴리꺼 스또잇] : 이것은 얼마입니까? 15. Это дорого [에따 도로가] : 비싸군요. 16. Приятного аппетита [쁘리야뜨노보 아뻬찌따] : 맛있게 드세요. 17. Очень Хорошо [오친 하라쇼] : 훌륭하군요. 좋습니다. 18. Плохо [쁠로하] : 나쁘군요. 19. Где туалет ? [그제 뚜알렛] : 화장실이 어디죠? 20. Там : [땀] : 저기에

22 긴급 연락처 한국 대사관 : 8) 4232 – , 2775, 2779 블라디보스톡 호텔 : 8) – 2090 가이드 : 인솔자 : 8) 현지여행사 : 8) 한국으로 전화 : 지역번호 + 전화번호 룸에서 룸으로 전화 : 0 + 방 번호 * 위급시 가까운 호텔을 이용하여 투숙 호텔로 전화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3 감 사 합 니 다. ! !


Download ppt "블라디보스톡 근대 건축물 투어 2012 . 06 . 24.(일) ㈜프라이드여행사."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