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도면과 문서를 더 쉽고 빠르게 LIGHT EDITION 도면관리 솔루션 제안서 코너스톤테크놀러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도면과 문서를 더 쉽고 빠르게 LIGHT EDITION 도면관리 솔루션 제안서 코너스톤테크놀러지㈜"— Presentation transcript:

1 도면과 문서를 더 쉽고 빠르게 LIGHT EDITION 도면관리 솔루션 제안서 코너스톤테크놀러지㈜

2 솔루션 소개 > 코너스톤의 방향성 대중적인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 코너스톤의 방향성 대중적인 소프트웨어가 가져야 할 조건
코너스톤이 움직이고 있는 방향을 알려 드립니다. 코너스톤의 방향성 대중적인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 고객사가 속한 업종에 따라 비슷한 요구사항과 기능이 필요한데 이를 고객마다 요구사항을 받고 구축하는 것은 산업 전체로 보아 큰 낭비입니다. 대중적인 소프트웨어가 가져야 할 조건 필수 조건 미충족으로 인한 영향 1 쉬워야 한다 솔루션이 어려우면 교육시키고 배우는데 많은 비용이 든다. 2 빨라야 한다 과거의 방식이 더 빠르다면 사람들은 새로운 방식과 시스템에 적응하기 보다 과거의 방식을 선호하게 된다. 3 비싸지 않아야 한다 라이선스 비용이 높으면 필요한 사람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솔루션 도입효과가 반감된다. 하지만 다른 무엇보다 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어야 합니다.

3 솔루션 소개 >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와 근본 원인
도면 관리와 관련된 많은 문제들은 결국 꼭 필요한 도면관리 시스템이 없어서 발생합니다. 기존 설계와 70~80%가 동일함에도 빈번하게 재설계가 이뤄진다. 설계 업무의 30~40%는 도면을 찾고 배포하는데 소모된다. 잘못된 도면을 참조하여 동일한 문제가 반복되어 발생한다. 도면을 찾을 수 없거나 여러 개의 사본이 존재한다.

4 = App Web 솔루션 소개 >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 → 이를 통해 도면이 체계적으로 관리되게 됩니다. 1 2
도면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핵심은 도면을 도면관리 시스템을 통해 흐르게 하는 것입니다. 1 설계자가 자신이 작성한 도면을 등록한다 CORNERSTONE = App Web 2 관련부서는 시스템을 통해 도면을 조회한다 → 이를 통해 도면이 체계적으로 관리되게 됩니다.

5 솔루션 소개 > 요금제 비교 솔루션 요금제별 기능 비교 LIGHT STANDARD 비용 데이터 홈 BOM 내 업무
설치비/Author/Consumer (단위: 만원) 500/20/10 1,000/40/20 데이터 홈 폴더 기본 관리 기능 (권한설정 및 상속/즐겨찾기 등) 다양한 유형의 폴더 기능 지원 파일 기본 기능 (업로드/다운로드/ 검색 등) 파일 배포 및 열람 이력 관리 아이템 기능 (품목정보/채번/개정/리비전관리 등) BOM BOM 기본 기능 (조회/편집/Excel 업로드/다운로드 등) 필터 및 검색 기능과 시점별 BOM 보기 내 업무 (전자결재) 수신함/발신함 (수발신 업무 현황 조회) 결재선 기능 (자주 사용하는 결재선 저장 및 사용) 조회 및 검색 기능 (제목, 진행상태, 업무유형 등으로 검색) 관리자 보안 관리 (IP별 접근 제한 등) 권한 관리 (기본권한 변경/유형별 권한관리 등) 기준정보 관리 (재질/열처리/후처리 등 속성의 기준정보 관리) 조직도 부서 관리 (부서 등록/편집/조회) 사용자 관리 (사용자 등록/편집/조회) 라이선스 관리 (라이선스 배정현황 조회 및 변경) 사용현황 관리 (사용자의 사용현황 조회)

6 솔루션 특장점 > 보안과 성능 등을 고려한 시스템 구성
IT 전문가의 정기적인 백업 및 모니터링이 필요한 Meta 서버는 클라우드에 배치하고 (IT 아웃소싱 효과) 파일들은 고객사에 위치한 File 서버에 저장합니다. (보안 및 성능 확보) 인터넷 인트라넷 내부 사용자 IT 전문가가 정기적인 백업/모니터링 실시 Meta Server File Server 파일의 이름, 크기, 등록자 등의 Meta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서버로 클라우드 환경으로 운영된다. 고객이 저장한 모든 파일들이 저장되는 공간으로 고객사 서버에 위치한다. 외부 사용자 (협력사 등)

7 솔루션 특장점 > 용도별 라이선스와 무료 라이선스 - Viewer
솔루션이 고객 현장에서 효과를 발휘하려면 도면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코너스톤은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라이선스 정책을 제공합니다. ① 도면을 등록하는 사람과 조회하는 사람에 따라 라이선스 등급 구분 (비용 차등화) ②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iewer 라이선스 제공 (라이선스 장벽 해소) 라이선스 등급 설명 라이선스 등급 설명 1 Author 도면을 등록하는 사람, 모든 유형의 파일 등록 가능 2 Consumer 도면을 조회하는 사람, 도면이 아닌 파일 등록만 가능 3 Viewer Author 또는 Consumer가 배포해 준 파일만 볼 수 있음 (메일을 통하여) 배포해 준 메일을 통해 파일을 열람할 수 있고 조회 이력은 기록됨

8 솔루션 특장점 > 도면과 문서 등록을 위한 가장 빠른 도구 -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면 파일을 폴더와 함께 빠르게 등록하거나 내려받을 수 있고, 체크아웃 기능을 사용하여 동료들과 간단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9 솔루션 특장점 > 보안, IP 접근제한 및 폴더별 권한 관리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해 방화벽, 계정관리 등 전통적 보안관리 도구는 물론 IP 접근제한 및 폴더별 권한 관리를 통해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 관리합니다. IP 접근 제한 접속할 수 있는 IP를 지정하여 허가받지 않는 사용자가 시스템에 접근할 수 없도록 통제 폴더별 권한 관리 폴더별로 권한을 지정하고 상속여부를 정하여 파일을 등록/조회할 수 있는 권한을 통제 권한 적용 순서 (위에서 아래로) 현재 폴더의 권한 폴더의 권한상속 여부에 따라 적용여부가 달라질 수 있음 상위 폴더에서 상속받은 권한 관리자가 지정한 권한 담당자(소유자)에 대한 권한은 재정의 불가 (내부통제 목적)

10 솔루션 주요기능 > 데이터 홈 회사의 모든 파일들을 한 폴더 아래에서 관리할 수 있는 App입니다.

11 솔루션 주요기능 > 데이터 홈 > 폴더 관리
파일을 저장할 폴더를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즐겨찾기 기능 자주 사용하는 폴더를 즐겨찾기하여 원하는 폴더로 바로 이동합니다. 도구 버튼 폴더 등록, 이동, 편집, 삭제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집 기능 권한 변경 등 폴더에 대한 조회 및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12 솔루션 주요기능 > 데이터 홈 > 파일 관리
파일을 관리하기 위한 업로드, 다운로드, 검색, 이동, 삭제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검색 조건 파일명, 형식 뿐만 아니라 크기, 담당자 등의 정보 등을 이용하여 등록된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위폴더 포함 옵션 옵션을 선택하면 폴더 아래의 모든 파일을 대상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들 업로드, 다운로드, 담당자 변경, 폴더 이동, 버전 조회, 직접 실행, 저장된 폴더로 이동 등 다양한 파일 관리 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3 솔루션 주요기능 > 데이터 홈 > 배포 및 열람이력 관리
파일을 선택하여 메일로 배포할 수 있고, 배포 이력 및 열람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포 기능 파일을 선택하여 메일로 파일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내 주소록 기능 시스템에 등록된 사용자 뿐만 아니라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라도 개인별 주소록에 추가 후 배포할 수 있습니다. 배포 및 열람이력 배포된 파일은 상태가 “배포”로 변경되며 배포 및 열람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4 솔루션 주요기능 > 조직도 프로그램을 사용할 사용자 정보를 관리하는 App입니다.

15 솔루션 주요기능 > 조직도 > 부서 관리
부서 목록 조회 및 추가/삭제 등의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도구 버튼 도구 버튼을 이용하여 부서 등록, 이동, 편집, 삭제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서 등록 상위 부서를 지정하고 하위 부서를 등록하는 기능

16 솔루션 주요기능 > 조직도 > 사용자 관리
사용자 목록 조회 및 추가/삭제 등의 관리 기능 더불어 사용현황에 대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본정보 편집 사용자의 사진 등 기본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정보 조회 시스템 사용과 관련한 주요 사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율, 빈도 등 파악 가능)

17 솔루션 주요기능 > 조직도 > 라이선스 관리
라이선스 등급별 현황 확인 및 배정 현황을 조회 및 관리 합니다. #2. 라이선스 활성화/비활성화 토글 조회된 목록에서 라이선스 셀을 클릭하면 라이선스 활성화/비활성화 정보가 자동으로 토글됩니다. #1. 라이선스 유형으로 조회 라이선스 유형 목록에 라이선스 사용현황이 표시되고 항목을 클릭하면 라이선스가 할당된 사용자 목록이 왼쪽 목록 창에 표시됩니다.

18 솔루션 주요기능 > 관리자 시스템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보안/권한 등의 설정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9 솔루션 주요기능 > 관리자 > 보안 설정
보안설정을 통해 관리자 암호변경 및 IP 접근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IP 접속 제한 지정한 IP를 지정하여 지정된 IP로만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것. 고객사 및 협력사 IP를 지정하여 해킹 프로그램 등 허가받지 않은 접근을 원점을 기준으로 차단할 수 있다.

20 솔루션 주요기능 > 관리자 > 권한 설정
다양한 옵션을 이용하여 데이터에 대한 접근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권한 폴더 및 파일에 접근할 때 적용될 기본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항목별 쓰기 권한 파일에 대한 권한을 폴더 권한과 달리 확대하거나 축소하고자 할 때 사용합니다. (예) 파일은 등록한 사람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 경우 라이선스 유형별 파일 조회 권한 라이선스 유형에 따라 접근할 수 있는 파일 유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 3D 파일에 대해 접근을 제한하고 싶은 경우

21 비용 및 구매조건 항목 설명 비용 1 설치비 2 클라우드 비용 3 Author 4 Consumer
CORNERSTONE LIGHT EDITION은 다음과 같은 가격과 조건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항목 설명 비용 1 설치비 최초 도입 시 1회 500 만원 2 클라우드 비용 서버 클라우드 비용 연간 30 만원 3 Author 도면 포함 모든 파일 등록 가능 연간 20.4 만원 / 인당 4 Consumer 일반 파일만 등록 가능 (도면은 조회만 가능) 연간 10.2 만원 / 인당 위의 산출한 비용은 선납 기준 비용입니다. 클라우딩 비용은 VIACLOUD 절약형 B 기준임 ( 클라우드 업체는 고객 요청에 따라 변경 가능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 위 비용에는 코너스톤의 서버 유지관리에 따른 비용이 포함되어 있음 사용자 수가 많은 고객은 Site 라이선스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비용: 2,000 만원 유지보수 비용: 연간 200 만원 (초년도 제외)

22 코너스톤의 주요 고객

23 코너스톤테크놀러지㈜


Download ppt "도면과 문서를 더 쉽고 빠르게 LIGHT EDITION 도면관리 솔루션 제안서 코너스톤테크놀러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