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BJ,유튜버들 알아보기』 『김희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BJ,유튜버들 알아보기』 『김희수』."— Presentation transcript:

1 『BJ,유튜버들 알아보기』 『김희수』

2 『BJ,유튜버란』 BJ는 아프리카TV나 팝콘TV 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방송을 하며 별풍선이라는 현금교환이 가능한 사이버머니를 이용해 수익을 내는 신종 직업이다. 유튜버 역시 유튜브에 자신이 찍은 동영상을 올림으로써 광고로 수익을 내는 신종 직업이다.

3 『BJ,유튜버들이 하는일』 주로 게임,먹방,일상,미친짓,랩,댄스,비트박스,탐방,여캠,남캠을 한다.
그리고 가끔은 실제로 홍대나 그런곳에 가서 사람들과 직접 소통을 하기도 한다.

4 『동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zgi571SLoI

5 『유명한 BJ,유튜버들』 아프리카 TV: 머독,대도서관,대정령,악어,철구,턱형,신태일 유튜브: 릴마블,스팀보이,허팝

6 『BJ,유튜버들 사진』

7

8 『약간의 문제점(?)』 아무래도 TV보다는 제제가 덜하기 때문에 욕설을 한다던가 방송이 폭력적이라던가 선정적이라던가 그런식의 문제가 있다. 유명한 BJ나 유튜버들 처럼 되겠다고 공부도 안하고 삐뚤어지는 학생들도 꾀나 많다고 한다.

9 『마무리』 출처는 전부 제머리이고 사진과 동영상은 네이버와 유튜브 입니다.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BJ,유튜버들 알아보기』 『김희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