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대연정보고등학교 31111 박재연.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대연정보고등학교 31111 박재연."— Presentation transcript:

1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대연정보고등학교 31111 박재연

2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개관일 : 1978년 6월 3일 등급 : 특 1 급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 1동
주차장 : 총 261대 주차 (옥내:177대, 옥외:84대) 객실수 : 290실 부대시설 :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7개 중소연회장, 헬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미용실, 이발실

3 웨스틴 조선호텔의 객실 Deluxe Room
전체적으로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여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주며, 무드 있는 조명과 최고급 마감재로 한 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는 디럭스 룸은 3층과 6층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운대 해변의 시원함과 동백섬의 맑은 공기는 일상에 지친 비즈니스 고객뿐만 아니라 여가를 즐기려는 고객 모두를 만족 시키며, 화려한 광안대교의 야경과 함께 최고의 전망에 부끄럽지 않은 최신 시설과 전문화된 서비스는 잊지 못할 감동을 드립니다.

4 Executive Room 비즈니스맨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도약하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수준 높은 서비스와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새롭게 단장하여 선보입니다. 7층과 10층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쾌적한 수면이 최고의 서비스라는 마음으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천상의 침대 헤븐리 배드(Heavenly Bed)를 준비하여 “구름 위에서 자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며, 해운대 해변을 한눈에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다양하고 품위 있는 서비스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5 Presidential suite 리조트 풍의 여유로운 공간에 해운대 비치, 광안대교, 동백섬을 모두 면하는 훌륭한 전망을 갖춘 최고의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객실입니다. 홈 어웨이 홈(Home away home)을 컨셉으로 모든 공간이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최적의 규모로 설계되어 집에 있는 듯한 안락함과 편안함을 드립니다. 무엇보다 자연과 고객을 먼저 생각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만이 가지는 특성인 천혜의 경관과 어우러져 최고의 고객을 위한 리조트 풍의 편안하고 아늑한 최고의 휴식처가 되어 줄 것입니다.

6 레스토랑 Panorama Lounge 해운대 백사장과 비치, 달맞이 고개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공간이 바로 “파노라마 라운지”입니다. 해운대 전경을 한눈에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 이름이 “파노라마”로 지어진 이 곳에서는 커피, 생과일 주스에서부터 칵테일에 이르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로비라운지 바에서 머리 위로 쏟아지는 수만 개의 크리스털 샹들리에와 색색의 물고기가 헤엄쳐 다니는 아름다운 수족관은 파노라마 라운지의 분위기를 한층 세련되고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7 Kuromatsu 선상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일식당 구로마쯔는 동백섬 주변에 자생하고 있는 “흑송”을 일본식 발음으로 표기한 이름입니다. 스시바, 소연회실과 1개의 철판요리 테이블이 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요리의 맛을 더해주는 곳입니다. 사시미, 우동, 스시에서 회석요리, 철판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통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8 웨딩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새로운 웨딩 테마를 제안합니다.전문 웨딩 코디네이터들이 만들어 내는 화려하면서도 품위 있는 연출, 최고의 미각으로 엄선된 고급스러운 메뉴와고품격 서비스까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싶은 하루,특급 호텔의 서비스 노하우로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새로운 웨딩 테마와 함께 제시하는 그린 컬러는 ‘새로운 시작’을의미하며 특별한 하루에 생기를 더해 드립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선호하는 고객님께는 ‘블랙&그린’을,내추럴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원하는 고객님께는‘화이트&그린’을 추천합니다.

9 연회장 대연회장 새롭게 단장한 대연회장은 대규모 행사 시 출입이 편하고 특수조명, 특수음향, 빔 프로젝트, 7개국어 동시통역 시설 등 첨단 설비를 완비해 국제회의 및 세미나, 결혼식, 패션쇼, 디너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행사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최대 8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연회장은 전면에 화려한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 행사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10 비즈니스 센터 비즈니스맨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도약하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첨단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 센터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빔 프로젝터와 최신 화이트 보드를 갖춘 안락한 소규모 회의실과 개인용 컴퓨터실로 구성되어 작지만 돋보이는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한 프린터, 복사기, 팩스, OHP 등의 사무기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ownload ppt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대연정보고등학교 31111 박재연."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