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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Control Artist 학번: 200718060 이름: 서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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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차 발표: Control Artist 학번: 이름: 서민성

2 게임 컨셉 리모트 컨트롤러를 이용한 야구 피칭 게임 리모트를 이용한 release Point에 따른 제구
헥사게임과 같이 세 개의 같은 색 블록이 뭉치면 블록이 상쇄, 스코어 증가 Time Attack을 이용하여 긴장감 유지 High-score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 ※ 스크린샷 ‘마구마구’

3 게임 인터페이스 ← 방향키를 이용하여 투구할 위치를 선정 ←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팔을 스윙하면서 버튼을
떼었을때 release point가 생성되므로써 공을 던짐 Ex) release point가 빠를시 공이 높게 제구 늦을 시 낮게 제구 사진 출처

4 개발 범위 3stage까지 설계(블록 3x3, 4x4, 8x8) Stage에 따른 시간과 스코어 설정(테스트 후 결정)
캐릭터 : ‘마구마구’느낌에 투수와 포수 제작 애니메이션 : 투구 동작, 공 날라가는 모양 맵 : 마운드를 포함한 야구장 내야모양을 제작 공과 블록 간에 충돌검사 이펙트 : 공이 블록과 충돌 시 이펙트

5 게임 실행 흐름(※ 스크린샷 ‘마구마구’)

6 게임 실행 흐름(※ 스크린샷 ‘마구마구’)

7 게임 실행 흐름(※ 스크린샷 ‘마구마구’)

8 게임 실행 흐름(※ 스크린샷 ‘마구마구’)

9 게임 실행 흐름(※ 스크린샷 ‘마구마구’)

10 개발 일정 날짜 개발 내용 3월 29일 기획서 발표 3월 30일 ~ 4월 5일 캐릭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4월 6일 ~ 4월 12일 맵 작업 4월 13일 ~ 4월 18일 퍼즐(블록) 시스템 구현 4월 19일 게임 핵심 메카닉 데모(리모트를 이용한 공 던짐) 4월 20일 ~ 5월 3일 블록과 공의 충돌체크 5월 4일 ~ 5월 9일 UI구성 5월 10일 프로토 타입 데모 5월 11일 ~ 5월 17일 세이브/로드 및 사운드 구현(fmod사용) 5월 18일 ~ 5월 24일 이펙트 구현 5월 25일 ~ 6월 6일 인스톨러 구현 및 수정 및 보완 6월 7일 최종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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