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동아리 살림 마련 절호의 기회, 모이면 모일수록!’ 이벤트에 등록 신청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동아리 살림 마련 절호의 기회, 모이면 모일수록!’ 이벤트에 등록 신청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동아리 살림 마련 절호의 기회, 모이면 모일수록!’ 이벤트에 등록 신청합니다.
대학 동아리 지원 이벤트 신청서 단체명 설립연도 동아리 유형 소속 학교 대표자 성명 연락처 H.P 동아리 주소 이벤트 기간 내에 G Pro / LTE Ⅲ 구매/개통한 회원 수 이벤트 기간 내에 G Pro / LTEⅢ 구매 및 개통한 회원 명단(이벤트 기간 : ~ 6. 10) 회원 명단 이름 학번 휴대폰 번호 휴대폰 통신사 기종 시리얼 번호 가입 명의자 회원명단에 기재하신 폰 번호로 추후 확인 문자를 보낼 예정입니다. 문자를 받으신 회원들이 이름, 대학, 학번을 작성하셔서 회신문자를 보내주셔야 최종 인증이 완료됩니다. ‘동아리 살림 마련 절호의 기회, 모이면 모일수록!’ 이벤트에 등록 신청합니다. 2013년 월 일 신청인: (인)

2 G Pro / LTE Ⅲ 사용 중인 회원 명단 (10명 이상의 경우 앞장에 이어 작성) 회원 명단
이름 학번 휴대폰 번호 휴대폰 통신사 기종 시리얼 번호 가입 명의자

3 위 동아리는 학교 정식동아리로 등록되었음을 확인함.
확 인 서 동아리명 : 등록일자 : 대표자명 : 위 동아리는 학교 정식동아리로 등록되었음을 확인함. 2013년 월 일 담당자 : (인) 0 0 대 학 교

4 [참고 사항] 1. 대학 동아리 지원 이벤트 신청서와 동아리 확인서를 작성하셔서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동아리 확인서는 해당 파일의 양식 혹은 학교 측에서 제공하는 증명서를 스캔하셔서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3. 회원명단에 기재하신 폰 번호로 추후 확인 문자를 보낼 예정입니다. 문자를 받으신 회원들이 이름, 대학, 학번을 작성하셔서 회신문자를 보내주셔야 최종 인증이 완료됩니다. 관리 사무국 전화 : 팩스 : 동아리 지원 이벤트는 SK텔레콤 용 LG 옵티머스 G Pro, LTE Ⅲ를 10명 이상이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 및 개통한 대학 동아리를 대상으로 합니다. (대학원생, 교직원 포함) 이벤트내용 및 사은품은 당사의 사정으로 인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2013년 5월 16일 (목) ~ 6월 10일 (월) 까지 제품을 구매/개통한 대학생이 10명 이상인 동아리이며, 사은품 신청은 2013년 6월 15일 (토) 24:00 까지만 가능합니다. 사은품 신청자 중 2013년 6월27일 (목)기준으로 단말기 교체 및 통신사 해지가 된 구성원이 있어 요구되는 수에 미치지 못할 경우 사은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사은품 배송은 2013년 6월 27일 (목) 전후로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사은품은 제조사의 상황에 따라 동급 또는 상위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색상 및 종류는 당사가 임의지정 후 배송됩니다. 개인정보 입력오류 및 수령주소 변경 등 신청자의 사유로 인해 사은품이 반송된 경우, 사은품증정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이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사은품을 신청하신 경우, 사은품 증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사은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고, 한 동아리 당 하나만 증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및 타 제품으로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벤트문의는 (평일 09:00 ~ 18:00), 배송문의는 (평일 09:00 ~ 18:00)으로 문의바랍니다. 제세 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입니다.


Download ppt "‘동아리 살림 마련 절호의 기회, 모이면 모일수록!’ 이벤트에 등록 신청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