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9학년 국어 말하기 수행평가 -주제 정해 말하기- 평가항목.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9학년 국어 말하기 수행평가 -주제 정해 말하기- 평가항목."— Presentation transcript:

1 9학년 국어 말하기 수행평가 -주제 정해 말하기- 평가항목

2 언제 하느뇨? 1~4번 – 5월 6일 5~8번 – 5월 7일 9~12번 – 5월 11일 13~17번 – 5월 12일

3 다음 3가지 중 하나 선택! 1. 여행 2. 취미 3. 진로

4 평가항목 1. 듣는 사람과 소통하고 있는가? 2. 화제와 관련된 자료들을 충분히 수집하였는가?
3. 적절한 속도와 크기로 말하고 있는가? 4. 적절한 몸짓과 표정으로 말하고 있는가? 5. 시각적 매체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가? 6. 친구의 발표를 듣고 적절히 메모하고 있는가?

5 예) 여행 – 제주도 여행 1. 일정 9월 20일~23일(4일간) 2. 가는 방법 대구에서 김해공항까지 버스로 이동
김해공항에서 대한항공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제주 공항으로 이동

6 첫 날 여행지-1 성산일출봉 제주를 대표하는 최고의 절경
99개의 바위봉우리들이 분화구를 성처럼 둘러싸고 있으며, 물과 이어져 있는 남쪽 부드러운 능선은 넓은 초원을 이루어져 있다.

7 첫 날 여행지-2 주상절리 화산폭발 때 용암이 굳는 속도에 따라 4∼6각형 등 다면체 돌기둥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경관은 막혔던 가슴이 탁 트이도록 시원스레 부서지는 파도가 육각형 돌기둥 바위들을 깎아 절벽을 이루고 있다.

8 취미생활 - 농구

9 취미생활 - 농구 농구동아리 활동

10 공격 – 오펜스 드리블 패스 피벗 수비 – 디펜스 스위치 리바운드 스틸 블록슛


Download ppt "9학년 국어 말하기 수행평가 -주제 정해 말하기- 평가항목."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