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남성에게 있어 조루증은 정말 부끄러우면서도 자신감을 잃게 만들게 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남성에게 있어 조루증은 정말 부끄러우면서도 자신감을 잃게 만들게 합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남성에게 있어 조루증은 정말 부끄러우면서도 자신감을 잃게 만들게 합니다
남성에게 있어 조루증은 정말 부끄러우면서도 자신감을 잃게 만들게 합니다. 심각한 조루는 대인관계에도 자신을 잃는 심리적인 부작용을 낳기도 하지요. 조루는 괄약근이 극도로 허약하고 발달되지 않은 상태로부터 기인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의 훈련을 잘 따라하면 여성이 녹초가 될 때까지 버틸 수 있는 스태미너를 길러 여성뿐만 아니라 대인관계에서도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절대 여러분에게 헛된 희망을 드리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의 운동을 따라하신다면 단단한 발기를 지속하며 몇시간동안 상대방을 '괴롭혀' 주고 클라이막스때는 분수같이 정액을 뿜어낼 수 있는 정력을 갖추게 되실 것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운동은 직장에서 근무할 때, 의자에 앉아있을 때, 운전할 때 등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아무리 많이 해도 지나치지 않고 많이 할수록 좋습니다. 또한 이 운동은 바로 옆에 앉아 있는 사람도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은밀히'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봅니다.

2 : : 워밍업 : : 편안한 의자에 편히 앉습니다. 항문 조이기를 강하게 50회 실시합니다. 50번째 조이기를 할때는 최대한 조였다가 30을 센 후 풀어줍니다. 이것을 3회 반복한 후 2분간 쉽니다. 베이비 오일을 약간 발라 페니스를 천천히 마사지해 완전발기시킵니다. 페니스가 완전히 발기되면 마사지를 계속하면서 항문을 2초동안 조였다가 풀기를 계속합니다. 항문조이기 운동을 계속하며 클라이맥스 직전까지 마사지를 계속합니다. 클라이맥스에 도달하기 바로 직전 항문괄약근을 최대한 조이고 입으로 깊은 숨을 들이마시며 사출되려는 정액이 다시 몸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상상합니다. 성공하셨나요? 여러분은 강력한 괄약근 운동과 호흡법, 마인드 컨트롤로 사정을 억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실패하셨다면 괄약근 훈련을 좀 더 하신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괄약근 조이기만으로는 사정을 도저히 통제할 수 없을 시점까지 최대한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참다가 어쩔 수 없이 사정을 해야하는 시점이 되면 괄약근을 조여 정액이 최대한 적게 빠져나가도록 합니다. 이러한 훈련은 사정욕구를 참는 자제력을 길러줄뿐만 아니라 최대한 빨리 발기를 회복할 수 있어 실전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유자재의 사정통제능력을 갖추기 위한 다음 단계는 위의 훈련을 마친 직후 괄약근이 완전히 지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 단계는 괄약근을 극도로 운동시킴으로써 괄약근을 강화시키고 발달시키게 됩니다. 여러분은 사정을 자유자재로 조절하고 많은 양의 정액을 방출할 수 있는 스태미너를 얻을 수 있게 되는거죠. : : 조루 치유훈련(사정 억제력 개발) : : 10~20분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에 앉습니다. 항문을 강하게 조이고 10초간 집중해서 그대로 조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10초가 지나면 2초 쉬었다가 다시 10초간 강하게 조입니다. 50회 반복실시합니다. 이 운동을 하는동안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항문 조이기를 할때 혈액이 항문으로 순환되는 모습을 상상하십시오. 50회가 끝나면 괄약근을 절대 늦추기 말고 최대한 강하게 조여줍니다. 그 상태로 20초간 유지합니다. 20초가 흐를때까지 절대 근육을 풀어주지 마세요. 다음 강한 괄약근 조이기를 100회 반복합니다.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운동을 하는 동안 호흡을 깊게 하고 괄약근에서 에너지와 파워가 발산하는 것을 상상하십시오. 100회가 끝나면 최대한 힘껏 괄약근을 조여 줍니다. 조인 상태에서 1분동안 버팁니다. 중간에 힘이 빠져 느슨해지는 느낌이 들면 다시 바짝 조여줍니다. 2분간 휴식을 취하세요. 항문에 얼얼한 느낌이 들겁니다. 여기까지 하면 괄약근이 극도로 피로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호흡을 깊게 하며 숨을 들이쉴때마다 괄약근에 다시 힘이 생기는 것을 상상하십시오. 마지막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쉬지 않고 항문조이기를 50회 실시합니다. 단 이전과는 조이는 방법이 다릅니다. 항문을 조인 상태를 5초간 유지했다가 2초간에 걸쳐 천천히 항문을 풀어줍니다. 그러니까 항문조이기 1회에 7초가 소요되는 셈입니다. 이 동작을 50회 실시합니다.

3 : : 사정량 늘리기 : : 대부분의 여자들은 자신의 남자가 절정에 다다를때 많은 양의 정액을 뿜어내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많은 양의 정액은 여자들에게 흥분요소가 될뿐만 아니라 파트너의 건강과 수태력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관계시 자신의 노력에 비례해 사정량이 늘어난다고 생각하는 여자들도 있더군요. :) : : 정액양 증진 : : L 아르기닌은 크레아틴을 생성시키고 몸에서 암모니아가 제거되는 기작에 관련이 있는 아미노산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하루에 500mg, 섹스 1시간 이전에 1,500mg을 복용하면 정액의 양이 배가되더군요. L 아르긴닌으로 효과를 보시려면 최소한 2주 이상은 복용을 하셔야 합니다. 한국에서는 어떻게 구입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또한 사정 빈도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정액의 양을 늘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사정 빈도를 일주일에 두번 정도로 줄여보세요. 성욕뿐만 아니라 사정되는 정액의 양도 크게 늘어날 겁니다. : : 사정의 강도를 극대화하는 방법 : : 포르노 영화에서 배우가 정액을 소변줄기같이 힘차게 뿜어내는 것을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대부분 저런건 포르노 배우들만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겠죠. 하지만 여러분도 똑같지는 않겠지만 비슷하게 흉내는 낼 수 있습니다. 사정을 할 때 정액은 괄약근이 수축하며 밀어내는 힘으로 요도관을 통해 페니스로 빠져나오게 됩니다. 그러니까 괄약근이 강하면 강할수록 정액이 분출되는 힘이 세진다는 말입니다. 포르노 배우같이 정액을 뿜어내고 싶은 분은 다음의 훈련을 하십시오. ■ 하루에 최소한 500회의 파워 젤크를 실시합니다. ■ 매일 고환 건강 마사지를 해줍니다. ■ 매일 괄약근 운동을 합니다. ■ 최소한 첫 1주간은 사정을 참습니다. 그리고 사정횟수를 주당 최대 3회로 제한합니다. ■ 20분 이상의 자극을 거쳐 절정에 이르도록 합니다. ■ 오르가즘에 도달하면 긴장을 풀고 정액을 자연스럽게 뿜어줍니다. 이러한 훈련은 빠르면 2주일 이내에 정액의 양을 대폭 늘려주는 효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열심히 연습하세요.


Download ppt "남성에게 있어 조루증은 정말 부끄러우면서도 자신감을 잃게 만들게 합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