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Next Chapter 6 초연결사회에서 살아남는 법- 적자생존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Next Chapter 6 초연결사회에서 살아남는 법- 적자생존"— Presentation transcript:

1

2 Next Chapter 6 초연결사회에서 살아남는 법- 적자생존
초연결사회에서는 디지털 기록만이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이다. 내가 누구인지, 어떤 재능이 있는지, 어떤 성과를 만들어냈는지,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하는지 등을 온라인을 통해 알릴 수 있다면 많은 기회와 연결될 수 있다. 퍼스널브랜드로 승부하라 기업이 책임지지 않고 나 스스로 나를 책임져야 하는 시대에 퍼스널브랜드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 과제다. 어떻게 해야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올릴 수 있을까?

3 당신의 ‘딴 짓’은 무엇입니까?

4 직장인의 딴짓 1위 메신저ㆍSNS’가 64% 2위 ‘주식ㆍ은행업무ㆍ뉴스보기ㆍ웹서핑’(20.9%)

5 해야 할 것 같은 일(should)와 하고 싶은 일(want) 사이에서 헤맸다 그래서 그는 항상 '딴 짓'을 했다

6 봇물 터진 열정은 블로그를 타고

7 구글러에서 요리사로, 안주원

8 ‘보름동안 뭘 해야 후회가 없을까?’ 무작정 길거리로 나가 뉴요커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자!
뉴욕으로 어학연수를 간 패션을 좋아하는 공대생  귀국하기까지 남은 15일 ‘보름동안 뭘 해야 후회가 없을까?’ 무작정 길거리로 나가 뉴요커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자!

9

10 패션과 사진을 사랑하는 Street Fashion 사진작가 남현범 남현범, 국내 최초의 스트리트 패션 포토그래퍼

11 아이폰 블루투스로 조종하는 종이비행기

12 펀딩 목표 5천만 원, 두 달 만에 120만 달러 = 12억

13 '소셜 퍼포먼스 리뷰'가 더 중요한 능력이다 지금 미국에서는 ‘대학 졸업장이 종이 한 장의 가치로 전락하고 있다’
자격증이나 학위보다 내 능력을 온라인에서 드러내보이고 좋은 반응을 얻을 줄 아는 '소셜 퍼포먼스 리뷰'가 더 중요한 능력이다

14

15 파워블로거 vs 전문블로거

16 개인브랜딩을 위한 최고의 전략 적 / 자 / 생 / 존

17 DDANZIT & BLOG BI

18 좋아하는 일과 잘하는 일 중 어떤 일을 먼저 해야 할까요?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기에 필요한 바로 그 일을 하면 된다.

19 Next Chapter 7 퍼스널브랜드로 승부하라
기업이 책임지지 않고 나 스스로 나를 책임져야 하는 시대에 퍼스널브랜드는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 과제다. 어떻게 해야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올릴 수 있을까?


Download ppt "Next Chapter 6 초연결사회에서 살아남는 법- 적자생존"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