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사 용 설 명 서 (주의사항) 전기재해에 대한 예방책 신기술 에너지 절감기업,친환경 탄소발열체 연구소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사 용 설 명 서 (주의사항) 전기재해에 대한 예방책 신기술 에너지 절감기업,친환경 탄소발열체 연구소"— Presentation transcript:

1 사 용 설 명 서 (주의사항) 전기재해에 대한 예방책 신기술 에너지 절감기업,친환경 탄소발열체 연구소
A/S: 사 용 설 명 서 (주의사항) 본 기기는 고온 산업용 방열 ( 발열체 표면온도 600도 이상) 이므로 안전을 위하여 사용 전 반드시 읽고 사용방법을 지켜 화재 및 화상, 감전 등 안전사고에 주의해 주십시오. 적용 용도 외 가정용 난방기로 절대 사용금지 1. 제품명 : 탄소발열체 산업용 (원)적외선 방열기 2. 모델명 : 벽걸이 1호 (No 1 Wall-mounting Heater) 3. 적용용도 : 산업용 농,수산물 건조 목적용 가열. 자동차,조선, 항공 산업도장 건조, 예열 및 열처리 가열. 반도체 산업 건조용, 분체 도장용. 그 라비아 인쇄 건조용, 유,무기 화합물 건조용. 기타 산업용고열,원 적외선 방사목적용 등. 전기재해에 대한 예방책 ◎ 누전차단기는 월 1회 점검합시다. ◎ V 전압공급 지역에서는 반드시 누전차단기를 설치하고 한 달에 한번씩 우측 시험 버튼을 눌러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지 확인합니다. ◎ 습기가 있는 곳은 반드시 접지를 하거나 누전차단기를 설치하여 감전에 대비합시다. ◎ 전선이나 배선기구 및 전기기계 기구는 정격용량에 맞추어 사용합시다. ◎ 훼손된 플러그와 콘센트는 즉시 교체합시다. ◎ 전선을 접속하거나 콘센트에 전기기구를 꽂을 때에도 완전하게 접속하지 않으면 열이 발생하게 됩니다. ◎ 특히 파손되었거나 접속이 헐거운 콘센트와 플러그는 즉시 교체합시다. ◎ 노후 된 전기시설은 즉시 교체합시다. ◎ 피복이 벗겨졌거나 갈라진 전선의 방치, 불량전선의 과다한 사용, 불량 휴즈와 콘센트 등은 합선이나 누전의 원인이 되며, 화재나 감전의 위험이 높으므로 노후 되고 파손된 배선기구는 즉시 교체 합시다. ◎ 전기 안전점검은 한국전기 안전공사 지역소재 지 점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읍시다. 4. 정격전압 : AC 220V 60Hz- 5. 설치주의사항 : 반드시 벽에 걸어 사용하여야 하며 바닥에 놓거나 기대어 사용하면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어린이나 노약자의 손 에 닿지 않게 설치하시고 가열기로부터 사방 1M 이내에는 가연성 물질을 두지 마십시오. 누전차단기, 제품 점검은 주1회 이상 주기적으로 점검하여 주십시오. 금지사항 바닥에 놓고 사용하면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바른 설치 걸이 홈 1. 뒷면 걸이 홈을 이용하여 벽에 거십시오. 2. 온도조절기는 반드시 아래방향으로 3. 인화물질 사방 1m 이상 이격 하십시오 온도 설정 손잡이를 왼쪽으로 돌리면 “딱” 소리가 나는 곳이 현재외기 온도 입니다. 원하는 온도를 지침에 맞추면 설정 온도가 됩니다. ◎ 제품에 이상이 발생할 시에는 조작하지 마시고 즉시 A/S 센터로 연락 하십시오.


Download ppt "사 용 설 명 서 (주의사항) 전기재해에 대한 예방책 신기술 에너지 절감기업,친환경 탄소발열체 연구소"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