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07년도 사서직공무원 특별채용 필기시험 장소 공고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07년도 사서직공무원 특별채용 필기시험 장소 공고"— Presentation transcript:

1 2007년도 사서직공무원 특별채용 필기시험 장소 공고
2007년도 사서직공무원 제한경쟁특별채용 필기시험 장소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6월 25일 국립중앙도서관장 1. 시험일자 : (일), 10:00~11:20 2. 시험과목 : 자료조직개론, 정보봉사개론(과목별 40문항) 3. 시험장소 : 서초고등학교 4.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1504번지 / Tel : 02) 5. 교 통 편    - 지하철 2호선 서초역 3,4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 상세약도는 서초고등학교 홈페이지( ‘학교소개->오시는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응시자 주의사항  가. 시험장내에서는 흡연을 할 수 없으며, 시험장의 시설물이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나. 일체의 통신장비(휴대폰, 무선호출기 등) 및 전산기기 휴대를 금지하며, 발견시는 부정 행위자로 간주하여 퇴실을 명할 수 있습니다.  다. 응시자 이외의 사람은 시험장에 출입할 수 없습니다.   라. 부정행위를 하거나 응시자 주의사항 및 시험관리관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응시자에 대해 서는 즉각 퇴장을 명하며 당해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고, 향후 공무원 임용을 위한 시험의 응시자격을 관계법령에 의거 정지합니다.  마. 응시자는 신분증, 응시표 및 컴퓨터용 사인펜을 지참하고 필기시험 개시 30분전(09:30) 까지 시험장의 지정된 좌석에 앉아 대기하여야 하며 문제지가 배부된 이후에는 시험장 입장은 물론, 시험에도 응시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법률의 개정에 따라 2007년 7월 1일 이후 시행되는 시험(동 시험포함)부터 취업보호(지원)대상자 가산적용 비율이 대상별로 차등 적용되므로 접수증을 수령한 취업보호(지원) 가점 대상자는 반드시 가까운 병무청을 통해 본인의 해당 가점 비율(5% 또는 10%)을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립중앙도서관 공고 제 호( )


Download ppt "2007년도 사서직공무원 특별채용 필기시험 장소 공고"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