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지원자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 FAQ.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지원자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 FAQ."— Presentation transcript:

1 지원자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 FAQ

2 지원자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 FAQ ▶ 인턴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총 6개월 입니다.
▶ 인턴사원으로 입사를 하면 정규직으로 근무하는 건가요? 인턴사원은 별도의 급여 처우가 적용되어 6개월간의 수습 기간이 적용됩니다. 6개월 간의 현장근무 후 최종 평가에 합격하시게 되면 정규직 선임으로 전환되어 근무하시게 됩니다. 평균 95%이상의 전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 인턴사원에서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되면 직급은 어떻게 되나요? 당사 신입 사원 채용 기준에 따라 선임 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며 처우도 전문대졸 공채 기준으로 적용 받습니다. ▶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때의 연봉과 정규직으로 근무할 때의 급여는 어떻게 되나요? 인턴기간 동안의 급여는 월정 급여 약 130만원 수준입니다. 정규직 전환 후의 경우는 회사 성과급, 물가상승률 등을 고려하여 확정하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을 말씀 드리기는 어렵지만,연봉 약 2,500만원 수준으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 휴무는 어떻게 되나요? 홈플러스는 주 5일 근무를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유통업의 특성상 주말 또는 공휴일 모두 휴무를 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주 5일 근무 및 각종 국경일 등을 고려하여 월 평균 9회의 휴무를 부여하고 ▶ 복리 후생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법정 복리후생과 단체보험 가입, 명절 상여/상품권 지급, 경조 휴무, 경조지원, 자기개발을 위한 동아리 지원 등이 있습니다.


Download ppt "지원자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 FAQ."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