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사54:1-3 1. 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사54:1-3 1. 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Presentation transcript:

1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사54: 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지어다 3. 이는 네가 좌우로 퍼지며 네 자손은 열방을 얻으며 황폐한 성읍들을 사람 살 곳이 되게 할 것임이라

2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예수님의 12제자들에게 의해 시작된 선교는 유럽에서 미국으로, 미국에서 아시아로, 아시아에서 세계각지로 누룩처럼 퍼져나갔다. 그중 대한민국은 세계선교의 최선봉에서 영적전쟁을 치르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 시대에 사단의 도전은 맹렬하다. 전세계가 복음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문화, 종교, 정치 등을 이용하여 총 공격하고 있다. 세계복음화의 결승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말씀과 성령으로 무장된 재생산 사역자가 절실히 필요하다. 두 날개로 훈련된 재생산 사역자는 어떤 막혀있는 선교지라도 침투하여 세계복음화를 이룰 수 있다.

3 1. 20세기 이후 세계복음화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였다. 세계총 인구 대비 기독교 신자들의 비율을 도표로 나타내보자.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1. 20세기 이후 세계복음화는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였다. 세계총 인구 대비 기독교 신자들의 비율을 도표로 나타내보자.

4 2. 패트릭 존스톤은 그의 책 “교회는 당신의 생각보다 큽니다”에서 지금까지의 세계복음화가 매우 성공적이었음을 증명한다.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2. 패트릭 존스톤은 그의 책 “교회는 당신의 생각보다 큽니다”에서 지금까지의 세계복음화가 매우 성공적이었음을 증명한다.

5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3. 세계복음화가 거의 눈앞에 보인다. 그러나 마지막 시대에 사단은 강력한 진을 구축하여 복음의 전진을 방해하고 있다. 사단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들은 복음을 거부하거나 핍박한다. 이들은 위도 10도에서 40도 사이에 대부분 위치하고 있어서 10/40창이라고 부르고 복음의 손길이 닿지 않아 미전도종족이라 칭한다.

6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7 10/40창 지역의 특징 1)세계면적의 35% 2)세계인구의 65% 3)12-14억의 복음을 듣지 못한자중 95%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10/40창 지역의 특징 1)세계면적의 35% 2)세계인구의 65% 3)12-14억의 복음을 듣지 못한자중 95% 4)세계극빈자중 90% 5)종교적으로 이슬람, 힌두교, 불교의 견고한 진

8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4. 이 시대 복음화의 최대 걸림돌은 이슬람이다. 이들이 기독교를 박해할 뿐 아니라 전 세계를 이슬람화 시키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9 2)이슬람의 2080 세계제패 8대 전략(한 국가의 무슬림 증가에 따른 전략)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4. 이 시대 복음화의 최대 걸림돌은 이슬람이다. 이들이 기독교를 박해할 뿐 아니라 전 세계를 이슬람화 시키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1)유라비아 2)이슬람의 2080 세계제패 8대 전략(한 국가의 무슬림 증가에 따른 전략)

10 -1단계: 무슬림 인구가 1% 미만일때 – 평화사랑, 소수그룹지향(미국,호주,캐나다,이탈리아,한국)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1단계: 무슬림 인구가 1% 미만일때 – 평화사랑, 소수그룹지향(미국,호주,캐나다,이탈리아,한국)

11 *이슬람의 2080전략 -2단계: 무슬림 인구가 2-3%일때 감옥의 재소자를 방문하고 교화시킴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2단계: 무슬림 인구가 2-3%일때 감옥의 재소자를 방문하고 교화시킴 (덴마크, 독일, 영국, 스페인, 태국)

12 *이슬람의 2080전략 -3단계: 무슬림 인구가 5%가 넘어서면 본격적인 전략시작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3단계: 무슬림 인구가 5%가 넘어서면 본격적인 전략시작 (프랑스, 필리핀, 스웨덴, 스위스, 네덜란드)

13 폭동, 소요사태, 성전(지하드)테러단 조직, 교회에 대한 공격, 유대교회에 대한 방화와 파괴시작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4단계: 무슬림 인구가 20%가 넘어서면 폭동, 소요사태, 성전(지하드)테러단 조직, 교회에 대한 공격, 유대교회에 대한 방화와 파괴시작 (이디오피아)

14 광범위한 학살, 상습적인 테러, 조직화된 세력으로 전시체제 감행(보스니아, 차드, 레바논)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5단계: 무슬림 인구가 40%가 넘어서면 광범위한 학살, 상습적인 테러, 조직화된 세력으로 전시체제 감행(보스니아, 차드, 레바논)

15 *이슬람의 2080전략 -6단계: 무슬림 인구가 60%가 넘어서면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6단계: 무슬림 인구가 60%가 넘어서면 전혀 구속받지 않고 기독교와 다른 종교를 박해, 비무슬림을 향한 인종청소시작, 샤리아법을 근간으로 이슬람을 강요하고, 배교자에 대한 세금폭탄 등의 압박시행(알바니아, 말레이시아,카타르,수단)

16 *이슬람의 2080전략 -6단계: 무슬림 인구가 60%가 넘어서면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6단계: 무슬림 인구가 60%가 넘어서면 전혀 구속받지 않고 기독교와 다른 종교를 박해, 비무슬림을 향한 인종청소시작, 샤리아법을 근간으로 이슬람을 강요하고, 배교자에 대한 세금폭탄 등의 압박시행(알바니아, 말레이시아,카타르,수단)

17 (방글라데시, 이집트, 인도네이사, 요르단, 파키스탄, 팔레스타인, 시리아, 타지크스탄, 터기, UAE)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7단계: 무슬림 인구가 80%가 넘어서면 국가 주도의 대규모 인종청소, 대학살 자행 (방글라데시, 이집트, 인도네이사, 요르단, 파키스탄, 팔레스타인, 시리아, 타지크스탄, 터기, UAE)

18 무슬림만의 평화의 집(다르알 이슬람) 완성, 이슬람 율법(시리아)이 국가 최고법으로 헌법에 우선하는 신정일치 체제구현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이슬람의 2080전략 -8단계: 무슬림 인구가 100%가 넘어서면 무슬림만의 평화의 집(다르알 이슬람) 완성, 이슬람 율법(시리아)이 국가 최고법으로 헌법에 우선하는 신정일치 체제구현 (모로코, 알제리, 아프가니스탄, 니제르, 튀니지)

19 3)한국 등 주요 기독교국가를 이슬람화시키려는 전략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3)한국 등 주요 기독교국가를 이슬람화시키려는 전략

20 5. 힌두교도 마지막 시대 복음화의큰 걸림돌이다. 1)다신사상 2)기독교에 적대적인 법 제정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5. 힌두교도 마지막 시대 복음화의큰 걸림돌이다. 1)다신사상 2)기독교에 적대적인 법 제정

21 6. 여러 문화에 적응하는 능력을 가진 불교도 복음화를 방해하는 큰 세력이다. 1)기독교와 정반대 사상 2)혼합적인 종교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6. 여러 문화에 적응하는 능력을 가진 불교도 복음화를 방해하는 큰 세력이다. 1)기독교와 정반대 사상 2)혼합적인 종교

22 7. 강력한 진을 구축하여 복음의 전진을 막고 있는 10/40창 지역에 가장 효과적이고 침투적인 선교의 대안은 두날개선교이다.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7. 강력한 진을 구축하여 복음의 전진을 막고 있는 10/40창 지역에 가장 효과적이고 침투적인 선교의 대안은 두날개선교이다. 1)평신도 전문인 선교사 2)강력한 중보기도 3)열린모임 4)셀가족모임 5)세계비전제자대학을 통한 현지인 사역자 양성

23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1)1단계: 개척기 *현지사역팀을 파송한다. *본국지원팀을 결성한다.

24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2)2단계: 부모기 *본국 해외 아웃리치 팀이 지원한다.

25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3)3단계: 협력기

26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8. 복음을 막는 강력한 진을 파하기 위해서는 현지에 자생 가능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 이것을 위해 4단계의 전략이 필요하다. 4)4단계: 참여기


Download ppt "선교비전학교 세계선교의 놀라운 진전과 도전 사54:1-3 1. 잉태하지 못하며 출산하지 못한 너는 노래할지어다 산고를 겪지 못한 너는 외쳐 노래할지어다 이는 홀로 된 여인의 자식이 남편 있는 자의 자식보다 많음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느니라 2.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