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부산공연예술연습공간 대관신청 방법.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부산공연예술연습공간 대관신청 방법."— Presentation transcript:

1 부산공연예술연습공간 대관신청 방법

2 안녕하세요, 부산공연예술연습공간 담당자 입니다.
대관신청 시 온라인통합대관시스템이 잘 진행되지 않는다면 “크롬”에서 실행하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온라인통합시스템은 윈도우 9, 10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실행되지 않을경우도 발생합니다.)

3 대관신청을 위하여 “부산문화재단 홈페이지 www.bscf.or.kr” 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롤배너를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대관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롤배너를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대관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자주색” 버튼 “부산공연예술연습공간신청” 이라 되어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자주색” 버튼을 누르시면 보기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자주색” 버튼을 누르시면 보기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공간소개” 를 통해 공간의 크기를 짐작할 수 있구요 “사용료”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신청안내”를 통해 대관절차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신청안내”를 통해 대관절차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관 신청자격 제한” 부분을 미리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찾아오시는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게시판” 부분에 대관신청방법, 결제방법 및 취소방법에 대한 설명이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내용들을 숙지하셨다면 “아르코 통합 대관 시스템” 버튼을 눌러 “온라인대관통합시스템”으로 이동해 주세요~
내용들을 숙지하셨다면 “아르코 통합 대관 시스템” 버튼을 눌러 “온라인대관통합시스템”으로 이동해 주세요~

9 버튼을 눌러 이동하시면 아르코 통합 대관시스템 페이지가 나옵니다. 왼쪽 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바로가기” 를 눌러주세요.
버튼을 눌러 이동하시면 아르코 통합 대관시스템 페이지가 나옵니다. 왼쪽 공연예술연습공간에서 “바로가기” 를 눌러주세요.

10 버튼을 누르시면 가장 왼쪽 “대관안내” 부터 시작되는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대관현황” 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가장 왼쪽 “대관안내” 부터 시작되는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대관현황” 을 눌러주세요~

11 “대관현황” 버튼을 누르시면 페이지가 열립니다. 보기와 같이 지역을 “부산” 으로 설정해주세요.
“대관현황” 버튼을 누르시면 페이지가 열립니다. 보기와 같이 지역을 “부산” 으로 설정해주세요.

12 본인이 대관을 원하는 “날짜의 공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4월 6일 (수) 대연습실 현황을 클릭하겠습니다.

13 클릭 후 마우스로 내려보시면 4월 6일 (수) 대연습실의 대관현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 후 마우스로 내려보시면 4월 6일 (수) 대연습실의 대관현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전 반드시 비어있는 시간과 공간을 확인하여 신청해 주세요~ 참고사항: 대관신청 시 이미 대관이 되어 있으면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14 대관현황 확인 후 “대관신청” 하러 gogo~go~

15 “대관신청” 버튼을 누른 후 나오는 페이지 입니다. “위의 대관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 하신 후 “다음단계”를 눌러 이동하세요~!!

16 “부산”를 눌러주세요~!!!

17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연습실 시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 원하는 공간의 “예약신청(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왼쪽의 버튼을 누르면 연습실 시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 원하는 공간의 “예약신청(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18 “예약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신청페이지가 나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이니 모두 입력해 주세요~!!
“예약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신청페이지가 나옵니다.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이니 모두 입력해 주세요~!!

19 “예약구분” 은 “정기대관” 기간이 아니면 “수시대관” 으로 하셔야 합니다
“예약구분” 은 “정기대관” 기간이 아니면 “수시대관” 으로 하셔야 합니다. “대관현황”, “대관료” 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을 눌러 대관 시 지켜야할 규정을 반드시 숙지해주세요!! “예약추가” 를 통해 한번에 여러 번의 대관이 가능합니다. (단, 취소할 시 예약추가 버튼을 통해 신청한 모든 내역이 취소가 되니 참고하세요!!) “참여인원”을 반드시 기입해 주세요!!!!

20 “행사내용” 에 본인이 연습하고자 하는 내용을 상세히 기입해주세요. “파일선택”을 통해 공연자료를 공유해 주셔도 됩니다
“행사내용” 에 본인이 연습하고자 하는 내용을 상세히 기입해주세요. “파일선택”을 통해 공연자료를 공유해 주셔도 됩니다. “비밀번호” 설정 후 “예약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21 “예약신청”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작은화면이 뜹니다. “확인” 을 눌러 대관신청을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예약신청”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작은화면이 뜹니다. “확인” 을 눌러 대관신청을 마무리 해주시면 됩니다.

22 “대관신청접수” 가 완료되었습니다.

23 “대관신청접수” 가 되면 신청 시 기입한 본인의 이메일 주소로 다음과 같이 “예약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대관신청접수” 가 되면 신청 시 기입한 본인의 이메일 주소로 다음과 같이 “예약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24 “대관신청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가 온라인을 통해 “승인” 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예약승인알림” 메일이 다시 발송됩니다
“대관신청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가 온라인을 통해 “승인” 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예약승인알림” 메일이 다시 발송됩니다. 메일을 받은 후 다시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가상계좌”를 발부 받은 후 정해진 기한까지 사용료를 납부하셔야 하며 담당자가 입금확인을 하면 “대관신청” 이 완료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방법에 관한 설명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 참고해 주세요~!! 많은 과정들이 처음에는 힘들지만, 빨리 익숙해 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Download ppt "부산공연예술연습공간 대관신청 방법."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