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2010년 소년5부 겨울캠프 설문지 분석자료 문서팀.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2010년 소년5부 겨울캠프 설문지 분석자료 문서팀."— Presentation transcript:

1 2010년 소년5부 겨울캠프 설문지 분석자료 문서팀

2 2009 소년부 여름캠프 개요 기간: 2010. 1.22-23 장소: 양평 미리내 캠프 주제: 성소권을 찾아라!
기간: 장소: 양평 미리내 캠프 주제: 성소권을 찾아라! 참가인원: 5학년 1부 2부 총105명 참가. 목적: 2010년 설문지에 대한 분석과 2009년 data 비교.

3 1. 이번 캠프에 어떻게 참석하게 되었어요?

4 2. 캠프에 오기전 가장 기대했었던 프로그램은?

5 3. 가장 은혜받은 순서대로 나열해주세요.

6 4. 숙소 및 편의시설은?

7 5. 음식은?

8 6. 캠프일정과 기간은 언제와 몇일이 적당한가요?

9 7. 이번 캠프를 마친 소감은?

10 8. 캠프를 마치고 하고 싶은 말? - 낮잠. - 다 좋았다. - 2박3일로 왔으면 좋겠다.
- 오고 싶지 않아서 적을 것도 없다. - 눈썰매시간을 20분 더 늘렸으면 좋겠어요. - 매점을 가고 싶습니다. - 재미는 있었지만 프로그램이 살짝 힘들었어요. - 1박2일 말고 2박3일로 바꿔요. 그리고 은혜, 축복 많이 받아서 좋았다. - 더 좋은데로… - 좋은 캠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취침시간이 좀 적었습니다. - 정말 은혜 많이 받았고 정말 재미있었다. - 2박3일로 가구 가격 좀 싸게 해주삼.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 너무 너무나 재미있어요! 하나님도 만나고 집도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멋지고 예뻐요. 다음에도 만나고 싶어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사랑해요. - 재미있고 신난 캠프였지만 기간이 너무 짧고, 아쉽고, 프로그램이 별로 없었던 것….(뭐 캠프가 다)같죠. - 다음에 더 썰매를 많이 타고 싶다. - 잘했는데 스티커(점수)를 많이 주시지 않았다. 하지만 넘 재밌었다. - 앞으로는 방을 좀 더 좋은 데로 해주세요. - 너무 쉬는 시간을 안 줘요. - 썰매를 타고 올라올때 다리가 아팠어요. 에스컬레이터라도 있었으면…. - 쉬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다

11 8. 캠프를 마치고 하고 싶은 말? - 매점 비싸네요. - 눈썰매장 에스컬레이터 좀 ㅠ ㅠ. - 기상시간이 짧았다.
- 다음에는 재미있는 찬양 더 많이 들려주세요. - 2박 3일 캠프를 가고싶다. - 3박 4일로 가고 싶다. - 재밌었다. - 캠프에서 은혜는 많이 받았지만 캠프장소를 좋은 숙소와 더 맛있는 음식이 있는 곳으로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앞으로 일정을 좀 안 바꾸고 한번만 딱 정하면 좋겠다. 너무 바빠서 힘들다. -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고 다음에도 오고 싶다. - 우리 이제 2박 3일로 갔으면…. - 게임 더 많이 해주세요. - 너무 재미있고 다음에 또 오고 싶었다. 특히 캠프 파이어… - 게임을 할 때 (풍선과 관련 된 건 모두다) 풍선 터트리기는 안 했으면 좋겠네요… -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하고싶고 기도회 시간이 좀 늘어났으면 좋겠다. - 눈썰매같은 것은 시간을 더 늘려주세요. 눈썰매를 더 오래 타면 좋겠다. - 캠프를 2박3일 하고싶습니다. - 숙소에 조리시설(방안에)이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 다음에 또 오고 싶다. - 불공평하게 스티커주지 마세요. - 이 캠프에 온게 잘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기도회에서 은혜를 많이 받았기 때문이다.

12 8. 캠프를 마치고 하고 싶은 말? - 좀 오래있음 좋겠다. - 아쉬워요. - 다음에 또 오고 싶어요.
- 앞으로 수련회를 또 간다고 하시면 눈썰매 많이 타게 해주세요. - 장기자랑 시간이 없었고 있었다고 해도 1명밖에 안했다. - 난 처음에는 놀 생각으로 왔지만 찬양도 기도회도 너무 뜨거웠기(?) 때문에 은햬를 많이 받았다. (숙소는 너~무 좋다.) - 이번 캠프를 통해서 하나님의 음성과 빛을 기도회에서 처음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성령이 임하는 캠프로 살아가면서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더 은혜받는 캠프가 되길 원합니다.

13 2010 소년부 겨울 캠프를 위해 말씀과 기도로 준비하신 목사님, 선생님들, 그리고 STAFF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다음 캠프에서 또 만나요. 소년5부 홧팅!


Download ppt "2010년 소년5부 겨울캠프 설문지 분석자료 문서팀."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