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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발표 학번 이름 2009182035 정성화 2010181004 김수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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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차 발표 학번 이름 정성화 김수현

2 목차 게임 컨셉 게임의 실행 흐름 개발 범위 및 규모 개발 일정 자료 출처

3 1P 2P 게임 제목 게임 컨셉 2인용 횡 스크롤 액션 러닝 게임 상하 화면 분할, 캐릭터마다 다른 카메라 시점 적용
[스크린샷 예시]

4 게임 실행 흐름 달리기 시작 장애물 넘기 아이템 먹기 보스 등장

5 개발 범위 및 규모 게임 범위 개발 내용 오우거 엔진을 이용한 3d 애니메이션 구현 충돌 체크 캐릭터 조작 튜토리얼
1개의 스테이지 게임 월드의 크기 : 500m / 캐릭터의 속도 : 12km/h 분류 내용 애니메이션 아이템 총알 부스터 쉴드 캐릭터 플레이어 캐릭터 1, 2 달리기 점프 던지기 장애물1 장애물2 보스 공격

6 개발 일정 3 March 4 April 5 May 6 June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6 17 18 19 20 21 22
기획 및 발표 ppt 제작 1차 발표  리소스 구하기, 오우거 엔진 API 공부 23 24 25 26 27 28 29  모델 화면에 띄우기 및 애니메이션 부분 공부  프로토 타입 제작 30 31 4 April 1 2 3 4 5 프로토 타입 제작 완료 및 테스트  6 7 8 9 10 11 12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 및 렌더링 캐릭터 이동 구현  13 14 15 16 17 18 19 2차 발표 중간 고사 기간  20 21 22 23 24 25 26 중간 고사 기간 27 28 29 30 5 May 1 2 3 프레임워크 제작 4 5 6 7 8 9 10 충돌 체크 및 몬스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11 12 13 14 15 16 17 3차 발표 캐릭터 스킬 구현 18 19 20 21 22 23 24 게임 로직 구현 및 스테이지 구현 25 26 27 28 29 30 31 보스 몬스터 구현 디버깅 및 테스트 6 June 1 2 3 4 5 6 7 최종 테스트 4차 발표

7 자료 출처 슬라이드 3 슬라이드 4 http://hygame.tistory.com/2649 [스크린샷 예시]
[달리기] [장애물 넘기] [아이템] [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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