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OpenCV 안드로이드 연동 환경설정 OpenCV-Android 를 다운 받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OpenCV 안드로이드 연동 환경설정 OpenCV-Android 를 다운 받습니다."— Presentation transcript:

1 OpenCV 안드로이드 연동 환경설정 OpenCV-Android 를 다운 받습니다.
Android-NDK 를 다운 받습니다. Android-NDK 폴더를 path 환경 변수에 지정합니다. Cygwin을 다운 받고 Devil 안에 있는 gcc-core, gcc-c++, make 를 추가로 선택하고 설치합니다.

2 OpenCV 안드로이드 연동 activity 클래스에 자신이 사용할 so파일 로딩(opencv), native 메소드 선언 합니다. 자신의 안드로이드 프로젝트에 jni라는 폴더를 만듭니다. Android-OpenCV에서 tests 폴더와 Application.mk파일을 제외하고 jni폴더에 넣습니다. 여기서 cygwin에서 ndk-build로 해당 폴더로 이동하여 빌드하면 openCV 연동이됩니다. 하지만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C언어에서 openCV를 이용하고 해당 메소드를 Java에서 호출하므로 여기서 바로 빌드하지 않습니다. 다른 것을 바꿀 것 없이 자신이 선언한 activity 클래스를 javah로 헤더를 만듭니다. 해당 헤더파일에서 실제 메소드 호출부만을 cvjni.h의 함수호출부를 모두 지우고 이곳에 넣습니다.

3 OpenCV 안드로이드 연동(계속) cvjni.cpp의 내용은 헤더파일에 선언해둔 함수만 두고 지웁니다.
해당 함수를 구현합니다. cvjni라는 파일 명을 바꾸려면 Android.mk를 수정하면 됩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com_samsung_dmc_mobilehandshapedetector_MobileMukJJiBBa라는 이름을 이용합니다. 이제 cygwin에서 해당 폴더로 이동하여 ndk-build로 빌드하면 됩니다.


Download ppt "OpenCV 안드로이드 연동 환경설정 OpenCV-Android 를 다운 받습니다."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