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이스라엘 법원이 2003년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이스라엘 법원이 2003년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 Presentation transcript:

1

2 2012.9.17 이스라엘 법원이 2003년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
불도저에 압사당한 미국 활동가 레이첼 코리의 가족이 국가를 상대로 제기한 민사소송을 기각했습니다. 2. 영토문제 대립 때문에 중·일 관계가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3. 여행은 떠남과 만남입니다. 그리고 돌아옴입니다. 4. 송전탑 건설로 경북 청도의 한 평화로운 시골마을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3 1. 평화활동가 두 번 죽인 이스라엘 (한겨레21)

4 2. 갈등 깊어지는 중·일 관계… 반일시위 이어져 (SBS)

5 3. 여행, 그 떠남과 만남 그리고 돌아옴

6 4. 밀양 이어 청도에서도 '송전탑 충돌' 격화 (오마이뉴스)

7 : 이 땅의 Christian들이 평화를 위한 하나님의 요청에 응답하며 고통 당하는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용기를 갖도록… ‘전투 행위’가 민간인과 활동가의 죽음에 대한 면책 특권이 되지 않으며 이런 헌신과 희생에도 여전히 불안한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위하여. 2. 외교적 문제를 넘어 대국민적인 적대감 고조와 시민들의 민간인에 대한 폭력행사로까지 번지고 있는 영토문제가 해결을 위해 쌍방의 신뢰가 확보된 객관적이고 역사적인 근거에 바탕을 둔 외교적 대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3. 자신에 대한 비움과 타인에 대한 겸손한 이해와 존중을 통해 자신으로의 정직한 귀향과 서로 다른 세계와의 평화로운 만남의 길을 찾아갈 수 있도록. 4. 도시민의 안락한 삶을 지탱하기 위한 송전탑건설로 신음하는 청도의 뭇생명들을 돌보아주시고, 파멸을 향해가는 도시문명의 질주를 멈출 새로운 흐름이 이 땅에 생겨나도록..


Download ppt "이스라엘 법원이 2003년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군"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