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Presentation transcript:

1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2 01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02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03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04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05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3 01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4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 피티라인 무료 템플릿 사용안내 ]
[2004년 설립/ 1,200건의제작경험/ 400곳 이상의 클라이언트 / 웹회원 120,000 돌파] ㈜피티라인은 한국디자인진흥원 산업디자인전문회사이며, 대한프레젠테이션협회 정회원사입니다. 2002년부터 풍부한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시작한 프리젠테이션 제작 전문회사입니다. 일반기업(삼성, LG, SK 등 대한민국 100대 기업)과 정부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에서 400곳 이상의 클라이언트와 1,200여회 이상의 프리젠테이션 제작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프리젠테이션 기획/디자인/컨설팅 전문기업입니다. 또한 2014년 12월에 회원 12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 개인적인 용도의 발표자료 및 비영리 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의 피티라인 로고는 슬라이드마스터(메뉴표시줄의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에서 삭제 됩니다. - 템플릿을 불법 복제, 양도, 사전허가 없이 재가공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판매할 수 없으며 템플릿에 사용된 이미지 등 모든 내용의 저작권은 (주)피티라인에게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며, 불법으로 이용하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피티라인( 웹사이트로 가시면 다양한 무료 디자인템플릿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문의 (내선 1번)

5 감사합니다


Download ppt "피티라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