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Presentation is loading. Please wait.

발주시스템 Process 1.  ‘발주시스템 Manual’ 검토 후 회원가입 ( 홈페이지 주소 : )

Similar presentations


Presentation on theme: "발주시스템 Process 1.  ‘발주시스템 Manual’ 검토 후 회원가입 ( 홈페이지 주소 : )"— Presentation transcript:

1 발주시스템 Process 1.  ‘발주시스템 Manual’ 검토 후 회원가입 ( 홈페이지 주소 : ) 2.  포비스네트웍으로 연락 ► 승인처리 완료 * 주문시에 반드시 '고객주문확인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 제품명과 제품수량, 고객의 직인 또는 서명과 서명일이 정확히 기재되어야 합니다. ) * 주문하신 다음날 라이선스를 받으시기 위해서 오후 3시 이전까지 발주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와 거래계약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주문 이후 선입금을 해주셔야 승인, 완료 처리가 됩니다.   ( 우리은행 : , 포비스네트웍) *가격표는 발주시스템 주문시트에 있는 가격표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번호 (Part Number) 등록시 참고하세요. ☺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늘 되세요~☺

2 [포비스네트웍] 발주 관련 고객 주문확인서 양식 입니다.
고객의 정보와 제품명, 수량, 고객의 직인 또는 서명과 서명일을 꼭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주문서 양식은 프리세일즈사이트 ‘파트너프로그램 안내’ 에 있습니다.)

3 포비스 발주시스템 Manual

4 1. 회원가입 중복확인은 꼭 눌러줍니다.

5 ▶파트너의 정보를 조건에 따라 모두 작성합니다. ※ 하단에 영업담당자란은 추가 시에만 등록을 합니다.
담당자 추가시 눌러줍니다. ▶파트너의 정보를 조건에 따라 모두 작성합니다. ※ 하단에 영업담당자란은 추가 시에만 등록을 합니다. ※ 옆에 화면과 같이 담당자의 정보와 회사 주소는 대.소문자 를 구분해서 넣어줍니다. 주소 1: ‘동’이하의 주소 주소 2: ‘동,읍,면’ 주소 3: ‘구’ 이 폼을 꼭 지켜 주세요!! ▶모두 작성하신 후 가입신청을 Click ※ 관리자가 승인을 해야지만 Login이 됩니다.

6 2. 주문등록 ▶ 승인 받은 ID와 PW를 치고 Login을 하여 주문을 등록합 니다.

7 ▶ Login을 하면 주문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8 ▶ 제품유형에서 패키지 or 라 이센스로 구분해 줍니다.

9 ※패키지인경우.. ▶Part Number란에 제품 번호를 넣어 확인을 Click. ▶주문하실 수량이 맞는지 확인후 등록 Click

10 ▶ 등록 Button을 Click하시면, 등록했던 현황이 나옵니다. 등록한 정보가 틀린 곳이 없 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확인 Button을 Click.

11 ▶ 고객사 검색을 누르면 검색 조건 창이 나옵니다. ▶ 새로입력 Click 하면 비활성 으로 되어있던 칸이 활성칸으로 바뀝니다. ▶ End-user 정보를 조건에 맞게 모두 작성합니다.

12 ▶ 주소 입력시 ‘SEARCH’ Button
을 눌러 검색을 하여 작성합니다. ▶ 상세주소에는 세부적인 주소를 꼭 기입합니다.

13 ▶ 주소1: 읍/면/동 뒤에 있는 세부적인 주소 ▶ 주소2: 읍/면/동 ▶ 주소3: 구/군 ▶ 전화번호/이메일/담당자: End-user에서 발주 담당자 ※ 옆에 화면과 같이 고객사주소 와 담당자 영문은 대.소문자를 구별해서 넣어 주시고, 전화번 호는 지역번호 앞에 ‘82-’를 꼭 넣어주세요!!

14 ※ 비고란에는 추가발주시에만 라이센스 NO.(인증번호)를 기입합니다. ▶ Part Number란에 MS Part Number를 넣어 확인을 누르면 Part Number에 맞는 제품내역이 나옵니다. 주문할 수량을 기입합니다 ▶ 다른 제품을 추가하려면 Part Number에서 찾아 추가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하려는 제품이 맞는지, 수량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 해 줍니다.

15 ▶ 등록 Click

16 ▶ 등록 Button을 Click하시면, 등록했던 현황이 나옵니다. 등록한 정보가 틀린 곳이 없 는지 다시 한번 확인 후 확인 Button을 Click.

17 ▶ 등록하신 주문은 주문조회에 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승인일은 미승인으로 되어 있고, 상태는 대기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 정해진 시간에 관리자가 확인 후 주문을 승인합니다.

18 3. 수정 ▶ 등록하신 주문정보는 수량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하시고자하는 고객사를 찾아 주문번호를 Click하시면
주문하신 정보와 내역이 나옵니 다. ▶ 합계금액란 옆에 있는 수정버튼 을 Click 하시면 하나의 셀이 추 가되어 나옵니다. 수량란에 수정 할 수량을 넣어주 시고 수정확인을 Click 하시면 수 정이 됩니다. 하단에 있는 확인을 꼭 Click셔야 수정이 완료됩니다. ※ 주문을 수정 할 때에는 상태가 대기상태여야지만 수정이 가능 합니다.


Download ppt "발주시스템 Process 1.  ‘발주시스템 Manual’ 검토 후 회원가입 ( 홈페이지 주소 : )"

Similar presentations


Ads by Google